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모르는 사람 꿈에 관한 상황별 의미 해석 꿈해몽

 

꿈에 나온 모르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분신으로 등장하며, 자신도 모르는 자신의 다른 면을 나타낸다. 특히 같은 성별일 경우 자신의 대역이라고 볼 수 있고, 지인이나 동료 등 주변 사람을 상징하기도 한다.

이성일 경우 꿈에 나온 모르는 사람은 이상적인 연인상이나 자신의 연애 면에서 알지 못한 부분을 나타낸다.

연인이 있는 경우는 연인의 분신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

왜 꿈속에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건가 하면, 자신의 무의식 속 조언이거나 심리적인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서라고 한다. 

 

 

 

모르는 사람과 이야기하는 꿈

모르는 사람과 이야기하는 꿈에서 모르는 사람의 이미지가 나빴다면 대인관계에 갈등이 생길 징조로 주의가 필요하다. 

모르는 사람과 얘기하다가 조언을 받는 것 같으면 대화 내용에 중요한 메시지가 숨겨져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잘 기억해 두자. 나중에 그 메시지가 도움이 될 때가 올 것이다. 

 

 

 

 

모르는 사람과 식사하는 꿈

모르는 사람과 식사하는 꿈은 인간관계에 행운이 찾아온다는 길몽이다. 식사하는 꿈은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으로 욕구가 무엇이든 힘이 축적되어 창의력과 행동력이 높아질 것이다.
특히 누군가와 함께 식사하는 꿈은 인간관계에 행운이 찾아오는 암시. 그 상대가 모르는 사람이라면 주위와 원활하게 사귈 수 있다는 것을 말해 준다.

모르는 이성과 식사를 하고 있다면, 연애운이 상승되고 있다는 의미이다.

 

 

 

 

 

 

모르는 사람과 노는 꿈

모르는 사람과 노는 꿈은 종종 마음의 문제를 안고 있을 때 꾸게 된다. 고민은 스트레스를 불러, 당신으로부터 느긋한 마음을 빼앗지만, 꿈속에서 노는 것으로 자유로운 발상을 되찾으려고 하는 것이다. 

 

 

 

 

 

 

모르는 사람과 바다에서 놀고 있는 꿈

바다에서 모르는 사람과 놀고 있는 꿈은, 바다가 당신 자신의 숨은 소망이나 감정을 암시하고 있는 것으로 문제의 해결법은 자기 자신 안에 잠복하고 있는 것을 전하고 있다.

 

 

 

 

 

 

모르는 사람과 영화관 꿈

영화관에서 모르는 사람과 함께 영화를 보는 꿈은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것이 요구된다는 의미이다. 왜냐하면 영화는 자신이 관심을 갖고 있는 것과 당신의 삶 자체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모르는 사람과 놀이공원 꿈

모르는 사람과 놀이공원에서 함께 노는 꿈은 스스로는 의식하지 않아도 심신이 지쳐 있다는 증거이다. 

 

 

 

 

 

 

모르는 사람의 집에 가는 꿈

모르는 사람의 집에 가는 꿈은 미처 깨닫지 못한 나의 다른면으로 꿈속의 집은 삶과 신체, 정신적 모든 것을 상징한다. 그래서 모르는 사람의 집에 가는 꿈은 곧 자기 자신의 집에 가는 것이고 자기 자신을 바라보는 것이다.
거기에는 어쩌면 지금까지 몰랐던 가구와 장식품 등이 있었을지도 모른다. 모든 것이 본인 자신이며, 낯선 것들은 본인이 감추고 있는 성격과 습관들이다. 그러니까 꿈의 내용을 자세하게 생각해 내는 것은, 자기 자신도 깨닫지 못했던 다른 면을 알게 될 수 있는 기회인 것이다. 

 

 

 

 

 

 

모르는 사람과 통화하는 꿈

모르는 사람과 통화하는 꿈은 나 자신과의 대화라는 의미가 있다. 자신이 알지 못하는 다른면이나 억누르고 있던 감정 등을 탐색하고 있는 상태인 것. 그럼으로써 새로운 나의 가능성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특히 전화 통화 내용은 자신에 대한 메시지인 경우가 많다. 앞으로의 생활에 도움이 될 것이다.
꿈속 느낌이 좋지 않았다면 스트레스를 암시한다.  

 

 

 

 

 

 

모르는 사람과 함께 사는 꿈

모르는 사람과 룸쉐어로 함께 사는 꿈은 인간관계에 새로운 전개를 의미한다.
모르는 사람이 동성이면, 새로운 친구나 지인이 생기고 만나는 범위가 넓어져 갈 것이다. 아니면 인간관계의 확대로 인해 지금까지 몰랐던 자신의 다른 면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모르는 사람이 이성이었다면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말해준다.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은 외로움의 표시로 누군가와 마음의 유대를 갖고 싶다는 소망을 나타낸다.
쓸쓸한 기분, 사람이 그리운 생각이 숨어 있는 것은 아닌지. 이 꿈을 꾼 이상 자신의 마음속에 숨어 있던 기분을 깨달을 것이다. 즉,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고백받는 꿈은 단순한 소망 몽이지만, 그러한 행운을 전해주는 꿈이라고도 할 수 있다. 

 

 

 

 

 

 

모르는 사람과 사귀는 꿈

모르는 사람과 사귀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의미로 현재 솔로인 사람은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수 있다.
그러니 만남의 기회를 스스로도 노력해서 잡도록 하자.

연인이 있는 사람은 지금의 연애에 불만을 품고 있다는 증거이다.

 

 

 

 

 

 

모르는 사람과 키스 꿈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은 외로움의 표현이다. 채워지지 않는 마음을 품고 있을 때 키스하는 꿈을 꾸게 된다.

만약 기쁨을 느꼈다면 연애 운의 상승을 암시한다.
반대로 싫은 키스였다면 연애운이 다운될 징조이다.

꿈속에서 키스하는 것에 아무 감정이 없었을 경우 
연인이 있는 사람은 연인과의 마음의 연결을 강하게 요구하고 있다는 것이다.

 

 

 

 

 

 

모르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모르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독립이나 정신의 성장 등 커다란 변화를 갈구하는 마음의 상징이다. 지금의 자신에게 만족하지 못한 상태인지도. 

정신적인 성장으로 새로운 자신으로 거듭나는 것을 전하고 있는 꿈이라고 볼 수 있다. 그러나 결혼은 부모로부터의 독립이라는 냉엄한 현실도 의미한다. 다시 태어나기 위해서는 어떤 큰 시련을 겪어야 한다는 것도 각오해야 한다. 어떤 일에도 지지 않고 부딪히는 강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이 꿈을 잘 살리는 방법이다. 

 

 

 

 

 

 

모르는 사람의 결혼식 꿈

모르는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꿈은 운이 크게 상승되고 있는 징조이다. 특히 대인운, 연애운이 상승하는 암시이다.
다만 결혼 소망이 강한 경우나, 결혼에 대한 불안이 있을 때 이런 꿈을 꾸기도 한다.

 

 

 

 

 

 

모르는 사람이 우는 꿈

모르는 사람이 우는 꿈은 자신이 울고 있는 것과 같은 것이다. 그리고 우는 꿈은 쌓인 스트레스를 토해내거나 근심이 사라지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이다.

자신이 마음속에 품고 있는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감정면의 응어리도 풀리고, 개운한 상태가 될 수 있음을 전하고 있는 것이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마음에 불평불만이 쌓여있다는 증거'
자신이 안고 있는 스트레스를, 싸움이라고 하는 형식을 빌려, 꿈속에서 발산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싸움이 치열할수록 스트레스의 강도가 높다는 의미이다. 이 꿈을 꾸면서 마음이 해방되고 지금 안고 있는 불운에서 탈출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모르는 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꿈은 인간관계에 행운의 전개로 이어진다. 괴롭힘을 당하는 꿈은 완전히 반대로, 인간 관계에 기쁜 일이 일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모르는 사람한테 왕따당하는 꿈도 마찬가지로 사람 사귀는 데 행운의 변화가 있을 겁이다. 예를 들어 친한 친구가 될 만한 사람이 나타나거나 그 모르는 사람이 이성이었다면 연애 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한다.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은 현실에서 품고 있는 불안감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즉 스스로 자신을 불안에 빠뜨리고 있다는 것. 이 꿈은 뭔가로부터 부담감을 느끼거나 일상생활 속에서 불안한 일이 있을 때가 많고, 그것 때문에 마음이 불안한 상태를 보여 준다.

 

 

 

 

 

 

모르는 사람의 사고를 목격하는 꿈

모르는 사람의 사고를 목격하는 꿈은 떳떳하지 못한 일을 하고 있고, 자기 자신을 탓하고 있다는 것이다. 

사고를 당하는 꿈은 자기 자신에 대한 징벌이라는 의미가 있는 것으로 꿈속에서는 타인의 사고를 목격하고 있었다고 해도, 자기 자신의 사고와 같은 의미가 되는 것이다.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은 운이 좋아진다는 것을 말해주는 행운의 꿈이다. 지금, 무엇인가로 마음이 답답하고 괴로웠다면 그 방황으로부터 해방될 것이고, 당신을 둘러싼 인간 관계도 좋은 방향으로 변화해 나갈 것이다. 그리고 새로운 무대로 나아갈 것이다.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 꿈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에 참석하는 꿈은 자신의 삶에 하나의 마침표가 찍힌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생의 전기, 재출발 등 단계가 있고 자신이 놓여지는 환경이나 주위 사람들의 면면에 변화가 올 것이지만 긍정적으로 받아들인다면 행운으로 가는 길이 열릴 것이다. 

 

 

 

 

모르는 사람이 자살하는 꿈

모르는 사람이 자살하는 꿈은 일이나 연애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모르는 사람이 많이 나오는 꿈

모르는 사람이 많이 나오는 꿈은 자신과 세상의 관계를 암시한다. 이 꿈을 꾸면, 지금 있는 조직이나 사회 전체와 잘 조화되어 생활할 수 있다는 것이 된다.

자신의 모습이 재미있는 것 같으면, 만족도가 높다고 할 수 있다. 반면 사람들 속에 있는 당신이 못마땅해한다면 세상과 화합하기 어렵다는 암시가 된다.

 

 

 

 

 

모르는 사람을 좋아하게 되는 꿈

모르는 사람을 좋아하게 되는 꿈은 멋진 사랑을 암시한다. 가까이 있는 누군가와 가까운 시기에 사랑에 빠질 가능성이 있는 것 같다. 

 

 

 

 

 

모르는 사람과 성관계하는 꿈

모르는 사람과 성관계하는 꿈은 성적 욕구가 높아지는 것을 의미하지만, 동시에 당신의 에너지와 운기의 상승도 나타낸다. 특히 매력적인 낯선 이성과 성관계하는 꿈은 사회적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길몽이다. 

동시에 바람기를 나타내는 꿈이기도 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과 섹스하는 꿈은 지위나 재산을 잃거나 건강을 해치는 등 어떤 불운이 찾아옴을 의미한다. 

 

 

 

 

 

 

모르는 사람이 집에 들어오는 꿈

모르는 사람이 자신의 집을 찾아오는 꿈은 멋진 만남의 방문을 나타낸다. 모르는 이성이 찾아올 경우, 새로운 사랑의 시작일 수도 있다. 모르는 동성이 찾아온다면 평생 친구와의 만남을 암시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인간관계에서 길몽이라고 할 수 있다. 

 

 

 

 

 

 

모르는 사람이 떨어지는 꿈

모르는 사람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자기 자신의 싫은 면을 의식적으로 멀리하려는 심리의 표현으로 현실 도피를 의미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