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스포츠 운동 선수 꿈의 상황별 의미 해석 꿈해몽

 

꿈속에 나온 운동선수는 뜻밖의 문제나 재난, 의욕, 동경을 나타낸다. 

 

 

운동선수를 만나는 꿈

운동 선수를 만나는 꿈은 매우 크게 도약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만난 사람이 누구나 다 아는 유명한 운동선수일수록 그 도약할 수 있는 에너지도 크다고 볼 수 있다. 

거리에서 뜻밖에 만나거나 혹은 이벤트 등에서 스포츠 선수와 만나는 꿈은 재난이나 문제에 쉽게 휘말릴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 꿈이다. 

 

 

 

많은 운동선수를 만나는 꿈

한두 명이 아니라 수많은 운동선수가 꿈에 나타난 경우, 그만큼 예상치 못한 재난이나 트러블을 만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선수의 수가 많을수록 그 확률이 높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운동선수가 말을 거는 꿈

운동선수가 말을 거는 꿈은 주어진 말의 내용으로 당신이 앞으로 재능을 발휘하거나 활약하는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높으니 잘 기억해서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
또 일방적으로 말을 거는 것이 아니라 운동선수와 직접 얼굴을 마주하고 대화를 나눈다면 일이나 연애 등이 순조롭게 좋은 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말한 내용에는, 자신이 성장하거나 활약하기 위한 중요한 힌트가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운동선수와 말다툼 하는 꿈

운동선수와 그냥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논쟁이 격렬해지는 등 말다툼으로까지 비화되었을 경우, 역몽으로 해석되고, 말다툼이 심하면 심할수록 운이 높아지는 것을 암시한다. 일이나 공부 등에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운동선수에게 사인 받는 꿈

운동선수에게 사인을 받는 꿈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다리던 희소식이 날아들 것이다.

 

 

 

 

운동선수와 악수하는 꿈

운동선수와 악수하는 꿈은 매우 솔직하고 사람을 의심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건 아주 좋은 일이지만, 자신에게 다가오는 모든 사람이 선한 사람은 아니며 악의를 가지고 접근해 오는 사람에게도 경계가 없기 때문에 사기 피해를 당하기 쉬울 수 있다.

악수를 하는것이 실제로 좋아하는 운동선수였다면 그렇게 되었으면 하는 자신의 바람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다.

 

 

 

 

운동선수와 사진을 찍는 꿈

운동선수와 사진을 찍는 꿈은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인운이 상승세이므로 친구 사이가 넓어지거나 인간관계가 넓어질 것이다.

 

 

 

 

운동선수와 사귀는 꿈

운동선수와 사귀는 꿈은 동경하는 마음이나 연애를 하고 싶은 기분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암시한다.
연애운 자체와 당신이 가진 매력도 높아지고 있으니 좋은 인연을 갖게 될지도 모른다.

운동선수는 화려함이나 부, 재능이나 인지도 등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연애를 한다면, 자신이 동경하는 그러한 소질이나 요소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하는 생각의 표현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자신에게 특정한 상대가 없는 경우는 단순히 이상적인 상대가 그 운동선수였다고 생각하면 되지만, 이미 결정된 상대나 배우자가 있는 경우는 주의가 필요하다. 파트너로는 만족하지 못한다는 암시이므로 더 멋진 상대가 눈앞에 나타나면 바람을 피울 가능성이 있다. 

 

 

 

 

운동선수에게 고백받는 꿈

운동선수에게 고백받는 꿈은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고 필요한 사람이 되고 싶다고 강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즉 지금은 그런 상황이 아니라 외로움이나 고독감을 느끼고 있음을 보여준다.

 

 

 

 

운동선수와 사귀다 헤어지는 꿈

운동선수와 사귀다 헤어지는 꿈은 자신감을 갖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스스로 생각하기에 상대방에게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다.

 

 

 

 

운동선수의 연인이 되는 꿈

운동선수의 연인이 되는 꿈은 자신감이나 기력 등이 충만함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다. 정신적 여유가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이해하는 여유도 생기고 일이 잘 진행되게 될 것이다.

 

 

 

 

운동선수와 키스하는 꿈

운동선수와 키스를 하는 꿈에서 그 상대가 현실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였다면, 정말 그랬으면 하는 자신의 바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다.

특별히 관심이 없는 운동선수와 키스를 한 경우, 사람들에게는 숨겨 두고 싶은 비밀을 안고 있고, 그것을 꺼림칙하게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한다. 

 

 

 

 

운동선수와 결혼하는 꿈

운동선수와 결혼하는 꿈은 돋보이고 싶고, 더욱 주목받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낸다. 다만 결혼 상대였던 운동선수가 현실에서도 좋아하는 선수였다면 정말 그렇게 됐으면 하는 바람만 반영됐을 거라고 볼 수 있다. 

 

 

 

 

운동선수가 다치는 것을 보는 꿈

직접 관전하고 있거나 TV 등에서 게임을 하면서 선수가 다치는 장면을 본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직접 만났을 경우와 같이, 뜻밖의 재난이나 문제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지금까지 꾸준히 쌓아 온 노력과 시간이 순식간에 허사가 되는 사태가 올지도 모른다.

 

 

 

 

운동선수가 죽는 꿈

운동선수가 죽는 꿈에서 슬프다고 느낀다면 자신 안에서 권위욕이나 눈에 띄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선수가 죽어서 왠지 마음이 놓였다면 자신의 눈에 띄고 싶은 욕구나 지위나 명성 같은 것에 대한 집착이나 마음이 안정되어, 정신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운동선수가 되는 꿈

자기 자신이 어떠한 스포츠의 선수가 되어 있었을 경우, 기력이나 의욕이 가득 차 있는 것을 의미한다.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이며,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운을 더 트일 것이다.

또 특정 스포츠의 선수가 된 것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그 스포츠에 상징되는 것이 실제로는 당신에게 결여되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단체로 하는 스포츠의 대표인 야구나 축구선수가 되었다면, 당신이 협조성이 부족하거나 팀플레이가 서툴다는 것을 나타낸다. 육상 개인경기나 단식 테니스, 배드민턴 등의 선수가 됐다면 인내력이 부족하거나 포기가 너무 빨랐다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선수로 다치는 꿈

운동선수로서 다치는 꿈은 재난이나 문제를 당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내가 운동선수로 사인을 하는 꿈

내가 운동선수로 사인을 하는 꿈은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며 사기 피해 등을 당하게 될 가능성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운동선수로 텔레비전에 나오는 꿈

내가 운동선수가 되어 텔레비전에 나오는 꿈은 자신을 이해해 주고, 도와줄 만한 지원자가 나타난다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선수가 된 자신이 TV에 나와 나쁜 느낌을 정신적으로 부담스러운 일에 휩쓸릴지도 모른다. 

 

 

 

 

야구선수가 되는 꿈

야구선수가 되는 꿈은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야구선수가 되는 꿈은 연애를 열심히 하고 있을 때나 자신 이외의 사람과의 관계를 의식하고 있을 때 꾸기도 하며 야구를 좋아해서 동료 야구인이 되는 꿈을 꾸기도 한다. 

 

 

 

 

축구선수가 되는 꿈

축구선수가 되는 꿈은 노력을 해도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는 의미이다.

열심히 하고 있지만 그에 따른 결과가 나오지 않을 때 꾸게 되는 꿈이다. 또한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생각을 할 때 꾸는 꿈이기도 하다. 축구선수가 되는 꿈을 꾸면 지금 하고 있는 내용의 계획이나 목표를 재검토해보는 것도 좋다.

 

 

 

 

 

테니스 선수가 되는 꿈

테니스 선수가 되는 꿈은 노력해온 것의 결과가 나온다는 뜻으로 아주 좋은 길몽이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어서 아주 큰 결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한다. 테니스 선수가 되는 꿈은 아주 큰 일에 도전하려고 하고 있는 사람이나, 어떤 팀 리더와 같은 집단을 인솔하고 있는 듯한 사람이 많이 꾸는 꿈이다. 

 

 

 

 

 

운동선수와 통화하는 꿈

운동선수와 통화하는 꿈은 멋진 만남을 의미한다. 즐겁게 대화를 했다면 앞으로 좋은 친구와 멋진 연인을 만날 가능성이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