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배구 ·비치볼 꿈의 상황별 의미 해석 꿈해몽

 

배구 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거리감이나 관계의 좋고 나쁨을 나타낸다.

또한 자신의 의지와 의욕 등을 의미한다. 배구 꿈은 인생의 흐름을 나타낸다.  

배구 꿈에서 자신이 협조성이 없을 경우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거나 팀워크가 부족함을 나타낸다.

배구 꿈은 자신이 집단생활에 적합한지 아닌지를 알려줄 수도 있다.

 

배구 꿈은 자신이 주위로부터 협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배구 경기를 하는 꿈

배구 경기를 하는 꿈은 계획과 일정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의미이다. 
경기하는 꿈을 꾸면 마음에 의욕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의욕적으로 목적을 향해 걷고 있을 것이다. 

경기를 하는 꿈은 계획을 달성시키는 데 많은 비용이 들고 재물운은 좋지 않지만, 운이 좋기 때문에 어떻게든 될 거라고 꿈은 전하고 있다. 

자신이 경기하는 꿈을 꾸면 에너지가 강해지고 의욕이 상승되어 운기도 강해질 것이다.

배구 경기를 하는 꿈은 계획을 달성하고 인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자신이 아주 의욕적으로 열심히 하면 할수록, 운명은 행복으로 향해 갈 것이다. 

 

 

 

배구 연습을 하는 꿈

배구 연습을 하는 꿈은 이해력이 떨어지고 있다는 의미이다. 평소 같으면 쉽게 아는 것도 어렵게 느껴지고 시간이 걸리니까 연습하는 꿈을 꾸게 된다.

배구 연습을 하는 꿈은 자신의 인간관계가 악화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자신에 대해 라이벌 의식이나 적대감을 느끼고 있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배구 연습하는 꿈을 꾸게 된다. 이 꿈을 꿀 때는 마음이 우울하다고 할 수 있다. 자신의 생각이 변하고 무언가를 부정적으로 받아들이기 때문에 배구 연습을 하는 꿈을 꾸게된다.

 

 

 

 

배구 연습이 힘든 꿈

배구 연습이 힘든 꿈은 인생에서 어려운 난제를 겪고 있다는 의미이다. 가로막는 큰 벽을 넘어 열심히 인생을 살아가야 할 때라 연습이 힘든 꿈을 꾸게된다.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의욕을 내서 운명을 개척해야 한다고 꿈이 전하고 있다.

 

 

 

 

배구하는 꿈

수업이나 클럽활동, 혹은 레크리에이션 등으로 배구를 하는 꿈은 대인과의 거리를 암시한다. 현실에서의 교제의 거리감이 꿈속에서 함께 배구를 했던 멤버와의 거리감으로 나타난다. 게임에 지장 없이 적당한 거리감이었다면 현실에서의 주위 사람과의 거리감도 적절한 것이고 멤버와의 거리가 너무 가까운 경우는 현실에서의 당신을 대하는 거리감이 너무 가까운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배구를 하고 있던 멤버와의 사이에 거리가 있는 경우는, 평소에 주위 사람과의 사이에 거리를 두기 쉽다는 것을 의미한다. 

 

 

 

 

체육관에서 배구를 하는 꿈

배구를 체육관에서 하는 꿈은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어 성과를 얻는 것을 의미한다.

 

 

 

 

배구 선수로 시합에 나가는 꿈

배구 선수로서 시합에 나가는 꿈은 의욕이나 기력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며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다.

 

 

 

 

배구 시합에서 이기는 꿈

배구 시합에서 이기는 꿈은 역몽으로 현실에서의 승부사, 경기 등에서는 질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자만심과 방심이 패인이 되기 때문에, 방심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현실에서 특별히 승부가 걸린 경기 등을 앞두고 있지 않은 경우는 라이벌에게 지고 싶지 않다고 한 오기를 나타내는 꿈이 된다.

 

 

 

 

배구 시합에서 지는 꿈

배구 시합에 지는 꿈은 역몽으로 현실에서의 승부사나 시합에서는 이길 것을 암시한다. 상대를 얕보지 않고 계속 단련을 한다면 자연스럽게 결과가 따라올 것이다.

현실에서는 특히 승부가 걸린 시합 등을 하고 있지 않은 경우, 당신이 평소부터 여러 가지 사물을 뒤로 돌려서 생각하기 쉬운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다. 신중함은 중요하지만 정도가 지나치면 아무것도 행동으로 옮길 수 없게 된다. 때로는 과감함과 담력도 필요하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주고 있다.

 

 

 

 

배구 팀플레이(협력하는) 꿈

배구에서 팀플레이로 공을 잘 연결해서 점수에 연결시키는 등 팀이 경기를 잘해나가고 있을 경우 주변과 관계가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공을 잘 연결하지 못하는 등 팀플레이가 안 될 경우 주변 사람들과의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음을 보여준다.

 

 

 

 

배구에서 서브 꿈

배구에서 서브가 잘 들어가는 꿈은 대인관계가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서브가 잘 안 될 때는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대인 문제 등에 말려들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배구 스파이크 꿈

배구에서 스파이크의 꿈은 지금 시급하게 해결하고 싶은 문제나 트러블을 안고 있는 것을 암시한다.

 

 

 

 

배구에서 실수하는 꿈

배구를 하다가 볼을 줍거나 리시브를 잘못 받아 버리는 등 단순한 실수를 하고 있는 경우, 지금 주의력이 산만하고 집중력이 부족한 상태임을 나타내고 있다. 

 

 

 

 

프로 배구 선수가 되는 꿈

프로 배구 선수가 되는 꿈은 프로로서 결과를 내거나 활약하고 있었을 경우는 운기의 상승을, 프로로서 결과를 내지 못했거나 활약하지 못했을 경우는 운기의 저하를 의미한다. 

 

 

 

 

배구 시합을 관전하는 꿈

배구 시합을 관전하는 꿈은 대인원의 좋고 나쁨을 암시한다. 응원하던 배구팀이 이겼을 경우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성이 좋다는 것을 의미하고, 응원하던 배구팀이 패할 경우 주위 사람과의 관계성이 악화될 가능성을 의미한다. 

 

 

 

 

친구나 동료가 대전 상대인 꿈

친구나 동료가 배구 대전 상대인 꿈은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의미이다.

목적이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때도 친구나 동료가 배구 대전 상대인 꿈을 꾸게 된다.
당신의 운명은 더 크게 향상될 것으로 계획하고 있는 일을 실행할 수 있는 시기이다.

 

 

 

 

해변에서 비치볼을 하는 꿈

해변에서 비치볼을 하는 꿈은 운이 좋아진다는 의미이다. 당신은 외곬으로만 노력하지 않고도 실력이 늘어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운명은 호전되기 때문에,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도, 모든 것을 손에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인생이 행운에 싸여있다.

운이 아주 좋을 때, 해변에서 비치볼을 하는 꿈을 꾼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