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사기 꿈에 관한 상황별 의미 해석 꿈해몽

 

 

해몽에서 사기는 주위를 속이는 일이나 거짓의 상징이고 이익을 얻는 좋은 기회를 말한다. 

 

 

 

 

 

사기꾼에게 속는 꿈

사기꾼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속는 꿈은 대인운의 저하를 의미한다. 어떠한 이유로 주위로부터 몰리는 사태가 되어, 결과적으로 남을 속이거나 거짓말을 하는 처지가 될지도 모른다고 해몽은 경고해주고 있다. 

 

 

 

 

 

 

 

사기꾼이 되어 남을 속이는 꿈

자신이 사기 행각을 벌여 누군가를 속이고 있는 경우, 일이나 공부로 원하는 성과를 얻게 되거나, 예상치 못한 선물을 받는 것을 암시한다. 

 

 

 

 

 

 

 

이성에게 사기행각을 벌이는 꿈

친분이 없는 이성에게 사기행각을 할 경우, 자신의 성적인 매력을 좀 더 주위에 알렸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나타난 해몽이라고 할 수 있다. 

 

 

 

 

 

 

 

연인에게 사기를 치는 꿈

사귀고 있는 연인에게 사기행각을 벌였다면 당신이 바람기가 있다는 것을 경고하는 해몽이다. 또 과거의 연애편력을 남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생각이 드러난 해몽이라고도 할 수 있다. 

 

 

 

 

 

 

 

사기를 쳤는데도 비난받지 않는 꿈

사기를 쳤는데도 누구로부터도 특별히 비난받거나 하지 않은 경우, 대인운의 상승을 의미한다. 

 

 

 

 

 

 

 

사기를 쳐서 비난 받는 꿈

사기를 친것으로 누군가에게 비난을 받는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직장이나 학교 등 일상생활에서 자신의 실언 등으로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에 주의가 필요하다.

 

 

 

 

 

 

 

사기를 간파하는 꿈

당신에게 누군가가 사기 행위를 하는 걸 간파하고 있는 경우, 당신은 사기에 대한 경계심도 있고 감도 예리하기 때문에, 현실에서도 사기에 걸려들지 않으면 조금 사기를 얕잡아 보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다.

 

 

 

 

 

 

 

사기를 간파당한 꿈

자신이 친 사기 행위를 누군가에게 간파당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은 어떠한 이유로 고립된 상태일지도 모른다. 
주변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소외감과 고독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사기 치고 후회하는 꿈

사기를 쳐서 이익을 보고 누군가에게 손실을 끼친 것에 대해 나중에 후회하거나 터무니없는 일을 저질러 버렸다고 생각하는 경우, 꿈자리에서는 당신과 관련된 제3자가 자신을 성의 있게 대해주고 있지 않다고 느끼고 있다는 해몽이다. 

 

 

 

 

 

 

 

사기 치다 실패하는 꿈

사기 치다 실패하는 꿈은 지금 자신의 노력의 방향성이 잘못되어 있거나, 애당초 노력 부족임을 나타내는 해몽이다. 무엇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도 현 상태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어렵다는 것을 가르쳐주고 있다. 꾸준한 노력을 쌓는 것은 물론이지만 지금까지와는 다른 부분에 힘을 줌으로써 운기를 열릴지도 모른다.

 

 

 

 

 

 

 

사기꾼과 사귀는 꿈

사기꾼과 사귀는 꿈은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의미한다. 가까운 시기에 연인으로 발전할 것 같은 사람이 있다면 그 상대는 당신에게 손해를 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점잼이에게 속는 꿈

점쟁이에게 속는 꿈은 당신이 외면하는 자신의 본심을 나타낸다. 그것은 의존하는 마음과 도피 욕구일지도 모른다. 

 

 

 

 

 

 

 

이성에게 속는 꿈

이성에게 속는 꿈은 성적 매력이나 연애에 대한 호응도가 낮아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범인 취급 받는 꿈

범인 취급을 받는 꿈은 어떤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다. 또 사회에 대한 불만의 표출이기도 하다. 좀 더 자신을 평가하고 싶다는 등의 불만이 있을 경우에도 이런 꿈을 꾼다.

 

 

 

 

 

 

 

속은 척하는 꿈

속는 척하는 꿈은 마음에 여유가 있음을 암시한다. 정신적으로 아주 안정된 상태로 문제가 생겨도 냉정하고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

 

 

 

 

 

 

 

돈을 사기당하고 쫓긴 꿈

돈을 사기당하고 쫒긴 꿈은 곧 문제가 닥칠 것임을 암시한다. 귀찮은 일을 떠맡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빠지거나 하는 등 어려움에 직면하게 된다. 새로운 인간관계를 만들 때 정말 믿을 수 있는 사람인지 아닌지 지켜보도록 하자. 만약 꿈에서 쫓기긴 했지만 잘 도망칠 수 있었다면, 문제에 직면해도 당신에게 직접 덤벼들지 않을 것임을 암시하므로 안심해도 좋다.

 

 

 

 

 

 

 

돈을 사기당했다가 돌려받는 꿈

돈을 사기당했다가 돌려받는 꿈은 어떤 트러블이 일어나도 피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인간관계에 주의하라는 의미가 담긴 꿈이므로 잘 못된 문제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자.

 

 

 

 

 

 

 

돈을 사기당하는 꿈

돈을 사기당하는 꿈은 현실에서 안고 있는 문제나 귀찮게 생각하는 것이 해결되거나 소멸하거나 하는 것을 암시한다. 

 

 

 

 

 

 

 

누군가에게 속는 꿈

누군가에게 속는 꿈은 곤경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하기에 주의가 필요하다. 실제로 속고 배신 할 가능성도 있다. 당신을 곤경에 빠뜨릴 누군가가 있을지도 모른다. 대인관계에 주의가 필요하다.

 

 

 

 

 

 

 

친구에게 속는 꿈

친구에게 속는 꿈은 자신의 친한 사람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 

 

 

 

 

 

 

 

헤어진 전 연인에게 속는 꿈

헤어진 전 연인에게 속는 꿈에서 즐거운 기분이었다면 연애운이 좋은 시기를 의미하지만 우울하거나 싫은 기분이었다면 연애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으로 자신감도 결여된 상태를 의미한다.

 

 

 

 

 

 

배우자에게 속는 꿈

자신의 배우자에게 속는 꿈은 자신의 행동을 경계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이 꿈은 가정환경의 악화를 의미하기도 한다. 상대에 대한 불만이 쌓여있을 때 꾸는 꿈이다.

 

 

 

 

 

전 연인에게 속는 꿈

헤어진 전 연인에게 속는 꿈에서 즐거운 기분이었다면 연애운이 좋은 시기를 의미하지만 우울하거나 싫은 기분이었다면 연애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으로 자신감도 결여된 상태를 의미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