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소원이 이루어질 징조 때 꾸는 꿈의 종류와 의미 해석

 

 

 

 

불상이 나타나는 꿈

눈앞에 불상이 나타나는 꿈은 상황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소원도 이루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매우 좋은 길몽이다. 

 

 

 

 

 

 

깨끗한 골판지 꿈

사용하지 않은 깨끗한 골판지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나타낸다. 이렇게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대로 소원이 이루어진다.

 

 

 

 

 

 

집을 신축하는 공사 현장 꿈

새로 집을 짓는 현장 꿈은 지금 자신이 인생의 고비를 맞이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결혼과 진학을 앞두고 부모님을 떠나 독립하는 시기일지도. 이 꿈은 다년간의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암시이기도 하다. 운기 자체가 강한 시기이므로, 이 기회에 무언가를 새로 시작하는 것도 좋다.

 

 

 

 

 

 

보름달에 절하는 꿈

하늘에 빛나는 보름달을 향해 손을 모아 빌거나 절하는 꿈은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암시이다. 

소원을 비는 달이 보름달이 아니더라도 밝거나 아름답다는 느낌을 받았다면 소원이 이루어지기까지 시간이 걸릴 뿐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한다면 꿈과 소원은 이루어질 것이다.

 

 

 

 

 

 

상승하는 엘리베이터 꿈

위층을 향해 쭉쭉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당신이 자신감에 넘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자신감에 뒷받침되어, 목표의 달성이나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사인이다.

 

 

 

 

 

 

지붕에서 바라본 경치가 좋은 꿈

지붕에서 바라본 경치가 아주 좋은 꿈은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 크게 변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다. 그것은 좋은 방향으로의 변화로 나약했던 것이 씩씩해지거나 꿈이나 목표가 이루어지는 암시가 된다. 

 

 

 

 

 

 

맛있는 음식을 먹는 꿈

맛있는 음식을 먹고 행복한 기분이었던 꿈은 운기 자체가 호조이므로 지금까지 꾸준히 쌓아온 노력이 성과로 손에 쥐어질 것이다. 오랜 소원도 이루어질지도 모른다.

 

 

 

 

 

 

암벽을 기어오르는 꿈

눈앞에 우뚝 솟은 암벽은 자신 앞을 가로막고 있는 어려움과 장애의 상징이다. 그 절벽을 기어오르는 꿈은 자신이 자력으로 눈앞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과 목표를 이루는 것을 나타낸다. 

 

 

 

 

 

 

깨끗한 흰색 꿈

깨끗한 흰색은 진실과 성실함의 암시이다. 섞이지 않은 깨끗한 흰색은 소원이 이루어 질 수 있는 길조를 의미한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흰색일수록 그간의 노력이 보상을 받아 생각보다 많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다. 

 

 

 

 

 

 

태양에 절하는 꿈

태양에 절하는 꿈은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매우 길한 꿈이다. 절을 받은 태양으로부터 따뜻함 등을 느꼈다면 더 큰 행운이 올 수 있다. 

 

 

 

 

 

 

 

 

 

 

 

옥수수가 익어 수확하는 꿈

옥수수가 익어 수확하는 꿈은 운기의 고조를 의미한다. 작물을 수확할 수 있을 때까지 착실히 쌓아 온 노력이 성과로 얻을 수 있다는 의미이다. 다년간의 꿈이 이루어질 것이다. 수확한 옥수수 알갱이가 가지런히 고르게 갖춰졌다면 더 높은 운기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맛있는 면 국수를 먹는 꿈

우동이나 메밀국수를 먹고 맛있다고 느꼈다면 행운이 찾아오는 암시이다. 일이나 경제 상태, 가정환경 등에 지금의 자신이 만족하고 있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다. 운기가 도와주고 있는 시기이므로 소원도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 

 

 

 

 

 

 

검은 머리가 백발로 변한 꿈

검은 머리였지만, 고운 백발로 된 꿈은 오랫동안 간직해온 소원이 이루어지는 암시이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이 통하거나 오랜 꿈이나 목표가 실현되거나 할지도 모른다. 

 

 

 

 

 

 

수영으로 누군가를 이기는 꿈

수영으로 누군가와 경쟁에서 이긴 꿈은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선을 만나는 꿈

신선을 만나는 꿈은 행운이 깃드는 길몽이다. 가족이나 친구도 포함해 경사가 생기거나 자신의 운기도 최고임을 나타낸다. 소원이 이루어지는 암시이기도 하므로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 

 

 

 

 

 

 

하트 모양 목걸이 꿈

하트 모양 목걸이 꿈은 소원이 이루어지는 암시이다. 꿈과 목표를 이룰 수 있다는 강한 의지, 그리고 그 노력을 아끼지 않는 자게가 운기를 열어줄 것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