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총 나오는 꿈이 의미하는 것과 심리 해석 꿈해몽

 

 

꿈에서 총이 의미하는 것은 사람에 대한 적대감과 공격성을 나타낸다.

또한 자기 방어 본능을 상징할 수도 있다. 

총꿈은 남성 자체를 의미하기도 하고 성적인 뉘앙스를 포함할 수도 있다.

 

 

 

 

 

총을 보는 꿈

총을 보거나 손에 넣는 꿈은 당신의 적대감이 증가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누군가 라이벌이 되거나 다른 사람에 대해 공격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을지도. 인간관계의 균형이 깨질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다른 의미로는 성욕의 증가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다.

 

 

 

 

 

 

 

 

총을 쏘는 꿈

총을 쏘는 꿈은 좌절을 꿈에서 해소하고자 하는 마음이 표현된 것. 동시에 타인에게 무리한 태도를 취하는 경향이 생길 우려도. 항상 냉정하다는 것을 의식하는 편이 좋다. 또 다른 의미로는 자기 방위 본능의 고조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다. 꿈속에서 총을 맞고 있는 사람은 당신이 위협을 느끼고 있는 인물을 나타내고 있는지도.

 

 

 

 

 

 

 

총을 난사하는 꿈

총이나 기관총을 난사하는 꿈은 바람기나 성적인 혼란에 대한 충고이다. 당신은 욕망이 향하는 대로 행동하고, 또는 그런 욕망이 있는 것 같다. 심층 심리가 그런 당신의 현상에 제동을 걸려고 하는 것.

 

 

 

 

 

 

 

누군가를 총으로 쏘아 죽이는 꿈

누군가를 총으로 쏘아 죽이는 꿈은 성적인 뉘앙스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이성관계에서의 트러블이나 실패를 암시하는 것. 특히, 쏜 상대방이 피가 흐르지 않는 꿈은, 심각한 상황을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상대가 피투성이가 되는 꿈은, 운이 재생되는 의미로 상황이 호전된다는 암시이다. 만약 문제가 생기더라도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다.

 

 

 

 

 

 

 

총이 폭발하는 꿈

총이 폭발하는 꿈은 성적인 문제를 떠안게 된다는 의미이다. 총이 폭발하여 자신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은 그 문제가 결과적으로는 자신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총을 잃어버리는 꿈

총을 잃어버리는 꿈은 자신감을 잃는다는 의미이다. 

 

 

 

 

 

 

 

총을 빼앗기는 꿈

총을 빼앗기는 꿈은 라이벌에게 리드를 허용해 버린다는 암시이다. 만약 누군가와 대적하더라도 불리한 상황에 몰릴 우려가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싸우지 않는 편이 현명하다.

 

 

 

 

 

 

 

총을 빼앗는 꿈

총을 빼앗는 꿈은 경쟁자들을 한 발 앞서 갈 수 있는 상황을 암시한다. 

 

 

 

 

 

 

 

총이 부서지는 꿈

총이 부서지거나 부서진 총을 본 꿈은 성적인 행위에 대한 두려움과 저항을 나타낸다. 남자일 경우에는 성적인 능력의 쇠퇴를 느끼고 있다는 의미이다. 

 

 

 

 

 

 

 

총 맞는 꿈

총 맞는 꿈은 성적 욕구 불만을 해소하려는 마음의 표현이다. 또, 강한 충격을 받는 사건이 일어났을 때에도 이 꿈을 꾸는 경우가 있다. 다만 총을 맞고 피를 흘리는 꿈은 그 일이 결과적으로 당신에게 좋은 방향으로 흘러간다는 의미이다. 

 

 

 

 

 

 

총을 든 사람에게 쫒기는 꿈

총을 든 사람에게 쫓기는 꿈은 공포감의 표현으로 정신적으로 지쳐 있을 때 꾸기도 한다. 

 

 

 

 

 

 

 

총을 들이대는 꿈

총구를 들이대는 꿈은 여성일 경우 성적인 행위에 대한 두려움의 표현이다. 또, 상대방으로부터 협박을 받는 느낌이었다면 남성으로부터 적극적인 접근을 요구하는 마음이 어딘가에 숨어 있는지도.

 

 

 

 

 

 

 

총을 자신에게 들이대는 꿈

총구를 자신에게 향하는 꿈은 자신을 비난하는 마음의 표현이다. 당신에게는 진심으로 후회할 일이 생긴 것 같다. 총으로 자살하는 꿈이라면 상황의 호전을 알리는 암시이다. 후회하던 과거의 자신을 버리고, 새로운 자신으로 거듭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누군가가 총에 맞아 죽는 꿈

누군가가 총에 맞아 죽는 꿈은 자신의 환생을 말하고 있다. 지금까지의 고민과 문제에서 해방되고 인생의 새로운 국면을 맞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총성이 들리는 꿈

어디선가 총성이 들리는 꿈은 인생이 새로운 국면을 맞는다는 의미이다. 당신은 지금이 승부할 때임을 알리고 있다. 직관에 따라 적극적인 행동을 유의하자.

 

 

 

 

 

 

 

총을 사는 꿈

총을 사는 꿈에서 자신이 총을 살 결심을 한 꿈이라면 당신의 운명은 향상된다는 의미이다. 당신이 적극적으로 운명을 즐긴다는 의미이다. 또한 누군가가 총을 사는 꿈은 당신은 자신감이 없이 소극적인 기분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기에 운이 하락하고 있다는 의미이다.

 

 

 

 

 

 

 

총을 보는 꿈

총을 보거나 손에 넣는 꿈은 당신의 적대감이 증가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누군가 라이벌이 되거나 다른 사람에 대해 공격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을지도. 인간관계의 균형이 깨질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다른 의미로는 성욕의 증가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다.

 

 

 

 

 

 

 

 

 

 

총에 맞아 사람이 죽는 꿈

총 맞은 사람이 죽는 꿈은 당신의 기분이 심기일전한다는 암시이다. 당신의 생각은 긍정적으로 바뀔 것이다.

 

 

 

 

 

 

 

총에 맞아 죽는 꿈

총에 맞아 죽는 꿈은 연애운이나 직업운이 좋아진다는 의미이다. 인생의 전환점이나 새로운 삶의 시작 일 때 총에 맞아 죽는 꿈을 꾸게 된다. 

 

 

 

 

 

 

 

총이 나타나는 꿈

총이 나타나는 꿈은 당신의 에너지와 힘은 넘치지만 그 힘을 주체하지 못하고 있다는 의미이다. 운기는 좋지만 자신의 행동에 따라 운기를 놓칠 수도 있다는 메시지이다. 

 

 

 

 

 

 

 

총이 쓸모 없는 꿈

총이 쓸모 없는 꿈은 성적 매력과 성적인 기능이 약해지고 있다는 의미이다. 성적인 면을 잃고 있다고 자각하고 있기 때문에 꾸는 꿈이기도 하다.

 

 

 

 

 

 

 

총으로 러시안 룰렛을 하는 꿈

총으로 러시안 룰렛을 하는 꿈은 생활 리듬을 바꾸고 싶지만, 지금은 결정하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총을 훔친 꿈

총을 훔친 꿈은 불안이 해소되고 정신적으로도 성장할 수 있다는 의미이다. 

 

 

 

 

 

 

 

총 연습을 하는 꿈

총연습을 하는 꿈은 성적 매력과 지식을 높이려 하고 성적인 것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하나의 총을 보는 꿈

하나의 총을 보는 꿈은 고민을 해결하고 싶다는 의미이다. 또한 한 사람에게 매력을 느끼고 있을 때도 하나의 총꿈을 꾸게 된다. 

 

 

 

 

 

 

 

총을 맞아도 죽지 않는 꿈

총을 맞아도 죽지 않는 꿈은 당신의 운명이 순조로운 흐름이라는 의미이다. 매우 강한 운기이므로 노력은 결실을 맺을 것이다. 실력을 인정받거나 능력이 향상된다는 의미이다. 

 

 

 

 

 

 

 

장난감 총 꿈

장난감 총 꿈은 당신이 오락이나 도박을 좋아한다는 의미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