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개구리 올챙이 꿈의 상황별 의미 해석 꿈해몽 36가지

 

 

개구리 꿈이 상징하는 것은 · 행운 ·성장 과정 · 사물의 전환점 등을 나타낸다.

재물운이나 건강운에 관련된 좋은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개구리 꿈

녹색 표피가 깨끗해 보이거나 큰 눈이 반짝여 보이는 등 예쁘다고 생각한 개구리 꿈은 심기일전을 나타낸다.

새로운 목표를 세우거나 무언가를 시작하려고 하는 경우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개구리 알 꿈

개구리 알 꿈은 생명의 상징으로 앞으로 새로운 생명이 태어난다는 것으로, 밝은 미래를 암시한다. 좋은 변화가 있고, 인생이 더 좋아질 것이다. 

 

 

 

 

개구리가 뛰는 꿈

연못이나 강물, 땅 위에서 개구리가 뛰어다니고 있었다면 직감이 예리하게 되어 있다는 의미로 민감하게 주위를 보는 것이 행운의 계기가 된다고 꿈은 전하고 있다. 개구리가 높이 뛸수록 얻어지는 행운도 커질 것이다.

 

 

 

 

올챙이 꿈

올챙이 꿈은 좋은 미래로 연결되는 변화나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한다. 지금 진행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언젠가 그것은 큰 결실을 맺을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다. 

 

 

 

 

개구리 부자 꿈

개구리는 재물운 상승의 상징으로 부를 나타낸다. 개구리 부자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부모님과 조무모로부터 재산을 물려받는다는 암시가 된다. 지금 당장은 아닐지라도 앞으로 그런 이야기가 머지않아 나오게 될 것이다.

 

 

 

 

큰 개구리 꿈

두 손으로 겨울 들 것 같은 커다란 개구리나, 만화에나 나올 것 같은 엄청 큰 개구리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의미이다. 만약 그 큰 개구리를 타고 뛴다면 장차 크게 출세하거나 미래의 부가 약속되는 것을 의미한다. 노동으로 얻는 대가가 아닌 복권 등의 당첨으로 갑자기 큰돈을 벌지도 모른다.

 

 

 

 

작은 개구리 꿈

작은 개구리 꿈은 칭찬과 성공을 의미한다. 큰 성공이나 큰 출세는 아니지만, 어떤 의미에서는 현실적인 행운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한다. 

 

 

 

 

개구리 장식품/인형 꿈

개구리 장식물 꿈은 재물운 상승을 의미하며 갑자기 예기치 않은 형태로 돈이 들어 올 가능성을 암시한다. 

 

 

 

 

상처입은 개구리 꿈

상처 입은 개구리 꿈은 뜻하지 않은 지출을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개구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개구리가 자신의 집이나 방 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사건이나 문제에 말려들기 쉬운 시기이므로, 주의가 필요하다는 의미이다.

 

 

 

 

징그러운 개구리 꿈

개구리를 보고 징그럽다고 느끼거나 싫은 인상을 받았다면,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여 있거나 컨디션 불량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느긋하게 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또 자신이 안고 있는 콤플렉스를 견디지 못하고 눈을 돌리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개구리에게 쫓기는 꿈

개구리에게 쫓기는 꿈은 여성이 꿨다면 남성에 대해 서투른 의식(편견)이나 혐오감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개구리가 덤벼드는 꿈

개구리가 달려드는 꿈은 갑자기 달려든 그 부위에 부상이나 질병의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많은 개구리 꿈

많은 수의 개구리를 보고 좋은 느낌을 받았거나 전혀 신경 쓰이지 않았거나 했다면 인간관계 운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한다. 반대로 싫거나 불쾌했다면 인간관계 운이 저하되는 것으로 주위 사람들과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는 것을 암시한다.

 

 

 

 

개구리가 우는 꿈

개구리가 우는 꿈은 친구나 동료의 의견이나 충고가 번거롭거나 귀찮게 느껴지고 있는 것을 나타낸다. 

단, 그 울음 소리가 기분 좋게 들렸거나 싫지 않았다면 행운이 따른 다는 것을 의미한다.

 

 

 

 

못생긴 개구리 꿈

색깔과 표피가 못생긴 개구리 꿈은 전환점을 나타낸다. 양자택일로 망설이는 일이 있는 경우, 선택하려고 하는 것이 잘 못된 선택일지도 모른다.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일단 손을 멈추고 방향을 바꿔야 한다고 알려주고 있는 것이다. 

 

또, 면역력이나 저항력이 저하되어 있어 컨디션도 변하기 쉬운 때이므로, 수면 등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고 꿈은 전하고 있는 것이다.

 

 

 

 

죽은 개구리 꿈

죽은 개구리 꿈은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기거나 수입이 줄어 들지도 모르니 주의가 필요하다. 단, 커다란 변화를 수반하게 될지 모르지만, 새로운 마음으로 적극적으로 노력하면 운이 좋아지는 것을 꿈은 전하고 있다. 

 

 

 

 

개구리를 잡는 꿈

개구리를 잡는 꿈은 큰 성공을 잡는 것을 의미한다. 큰 이익을 얻게 되거나 실력을 높게 평가받는 것을 암시한다. 

 

 

 

 

개구리를 기르는 꿈

개구리를 기르는 꿈은 변화를 바라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변화를 원하기만 하고 수동적인 것 같다. 우선은 자신이 행동을 먼저 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개구리를 먹는 꿈

개구리를 먹는 꿈은 어떤 이익을 얻게된다는 의미이다. 단 징그럽게 생각하고나 마지못해 먹었다면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려고 있는 것을 암시한다. 

 

 

 

녹색 개구리 꿈

녹색 개구리 꿈은 운이 좋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낸다. 개구리가 크면 클수록 재물운이 크다는 것을 암시한다.

 

 

 

파란색 개구리 꿈

파란색 개구리 꿈은 운명의 갈림길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당신이 가장 좋은 선택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분홍색 개구리 꿈

분홍색 개구리 꿈은 연애운이 좋아지는 것을 나타낸다. 

 

 

 

붉은색 개구리 꿈

붉은색 개구리 꿈은 소중한 것을 잃거나 사랑에 맹목적인 것을 나타낸다.

 

 

 

검은색 개구리 꿈

검은색 개구리 꿈은 운의 저하를 의미하며 뜻밖의 사고나 질병에 주의가 필요하다. 

 

 

 

노란 개구리 꿈

황금색이나 노란 개구리 꿈은 일이나 연애나 모든 운이 좋아지는 것을 나타낸다. 가까운 시기에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줄 것이다.

 

 

 

두꺼비 꿈

두꺼비 꿈은 직업운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상서로운 꿈이다. 

두꺼비를 보고 기분이 나빴다면 컨디션이 나쁘거나 자신에게 싫증이 나는 것을 암시한다. 적극적인 사고를 한다면 운이 좋아지게 될 것이다. 

 

 

 

사람이 개구리가 되는 꿈

사람이 개구리가 되는 꿈은 상대를 인정하라는 꿈의 메시지이다. 피상적인 것만 보고, 아직 상대의 진짜 실력이나 진가를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인지도 모른다. 만약 경쟁자가 두꺼비가 되어 있었다면 주의가 필요하다. 그 경쟁자는 한 단계 더 나은 실력을 갖고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개구리를 밟는 꿈

개구리를 밟는 꿈은 기회를 놓치게 된다는 암시이다. 특히 돈과 관련된 기회를 놓치게 될 가능성이 높다. 

 

 

 

개구리가 헤엄치는 꿈

개구리가 헤엄치는 꿈은 지금보다 자유로운 시간이 늘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 프리랜서로 일을 하게 되거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돈이 생기게 될지도 모른다.

 

 

 

개구리와 뱀 꿈

개구리와 뱀이 함께 나온 꿈은 재물운이 더많이 상승한다는 의미이다. 돈에 관해 아주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개구리와 개 꿈

개구리와 개가 나오는 꿈은 친구가 당신을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해 행운을 가져다주는 것을 의미한다.

 

 

 

개구리와 거북이 꿈

개구리와 거북이 꿈은 건강운과 아름다움이 더욱 상승하게 된다는 의미이다. 

 

 

 

개구리가 개구리를 먹는 꿈

개구리가 개구리를 먹는 꿈은 현실에서 당신이 갈등을 하고 있는 것을 나타낸다. 어떤 선택을 강요당하고 있거나 인생에 큰 결정을 해야 하는 등의 상태일지도 모른다. 

 

 

 

개구리가 말하는 꿈

개구리가 말을 하는 꿈은 당신에게 행복해지기 위한 힌트를 말해주는 것이다. 꿈속에서 개구리가 말한 내용을 잘 떠올려보자. 당신을 보다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줄 메시지가 담겨 있을 것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