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도시락 꿈이 나타내는 상황별 의미 해석 꿈해몽

 

 

도시락 꿈은 ▶애정  ▶인간관계 ▶성관계 등을 상징한다.

 

다채로운 도시락은 애정의 충실함으로 연인과의 깊은 신뢰 관계를 나타낸다. 

솔로라면 멋진 사랑의 방문을 암시한다. 

 

반대로 종류가 적거나 검소한 느낌은 애정이 부족함을 암시하며 연애에 불만이나 외로움을 안고 있음을 암시한다.

 

도시락 꿈은 인간관계 특히, 가족이나 친구 등 가까운 관계를 반영하는 경우가 많다. 

많은 반찬이 담긴 도시락은 인간관계의 풍요로움, 성실함을 나타낸다. 

반대인 경우는 고독감과 외로움을 반영한 것으로 볼 수 있다. 

 

 

 

부모님이 만든 도시락 꿈

부모님이 싸준 도시락 꿈은 가족으로부터 애정을 얻고 있는 증거이다. 만약 꿈속 도시락이 조촐했다면 가족관계에 문제가 있다는 암시이다. 

 

 

 

도시락에 밥이 없는 꿈

도시락에 밥이 없는 꿈은 자유와 자립을 암시한다. 뭐든지 마음대로 결정해 버리고 있는 것에 대한 충고를 나타낼 수도 있다. 자유에는 책임이 따른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부모님이 만든 도시락 꿈

부모님이 싸준 도시락 꿈은 가족으로부터 애정을 얻고 있는 증거이다. 만약 꿈속 도시락이 조촐했다면 가족관계에 문제가 있다는 암시이다. 

 

 

·

 

 

 

 

본인이 좋아하는 음식만 담긴 도시락 꿈

좋아하는 반찬만 들어있는 도시락 꿈은 연애나 인간관계의 성실함을 암시한다. 또 성적인 면에서 만족한다는 암시도 있다. 

 

 

 

계란말이 도시락 꿈

도시락에 계란말이가 들어있는 꿈은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고민이 해결된다는 암시이다. 이 꿈을 꿨다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임해보자. 뜻밖의 진전이 있을지도 모른다. 

 

 

 

편의점 도시락 꿈

편의점이나 마트 등에서 파는 시판 도시락 꿈은 합리적인 득실을 암시한다. 주위 사람들에 대한 애정이 약해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인간관계에서 득실을 생각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너무 많이 하면 주위와 멀어진다는 걸 알아야 한다. 

 

 

 

도시락을 먹는 꿈

도시락을 먹는 꿈은 심신의 에너지가 채워진다는 것으로 애정에서도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일이 생길 것이다. 
단, 도시락이 맛이 없었다면 심신이 충족되지 않는 상태를 암시한다. 

 

 

 

이성과 함께 도시락을 먹는 꿈

멋진 이성과 함께 도시락을 먹는 꿈은 연애면의 충실함을 암시한다. 솔로라면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징조가 될지도 모른다. 단, 상대가 불쾌한 인물이라면, 싫은 이성에게 구애받고 고생할 가능성도 있다. 

 

 

 

누군가에게 도시락을 싸주는 꿈

누군가를 위해 도시락을 만드는 꿈은 누군가의 관계에 문제를 안고 있는 것. 연인이나 가족 등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가 잘 되지 않거나 외로움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른다. 
또 누군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의욕이나 애정을 주고자 하는 욕구를 나타낸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에게 도시락을 싸주는 꿈은 상대에 대한 열정이 달아오르는 암시가 된다. 

 

 

 

도시락을 사는 꿈

자신이 먹기 위해 도시락을 사는 꿈은 인간관계에서 고독이나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는 의미이다. 

 

 

 

도시락을 고르는 꿈

도시락을 고르는 꿈은 사랑에 갈팡질팡 하고 있다는 암시로 어쩌면 당신은 상대를 선택하는 데 망설이고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 

 

 

 

빈 도시락 꿈

도시락 안에 아무것도 없는 꿈은 연애나 인간관계, 혹은 섹스 면에서 기대에 어긋나는 일이 일어난다는 암시이다. 상대에게 너무 기대하지 않도록 주의하자. 

 

 

 

도시락통을 씻고 있는 꿈

도시락의 더러움을 필사적으로 씻고 있는 꿈은 연애나 섹스 면에서 꺼림직함을 느끼고 있다는 징조이다. 바람기나 불륜 등 남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안고 있는 경우가 있을지도 모른다. 

 

 

 

도시락통을 떨어뜨리는 꿈

도시락 통을 떨어뜨리는 꿈은 애정과 인간관계의 손실을 나타낸다. 자신이 손수 만든 도시락이라면, 누군가에 대한 애정이 겉돌아 버린다는 암시이다. 
누군가가 만들어 준 도시락이라면 자신의 실수로 인해 상대방의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다.  

 

 

 

도시락을 잊는 꿈

도시락을 어딘가에 두고 오는 꿈은, 가까운 누군가와 그동안 당연했던 관계에 금이 가게 될지도 모른다. 

 

 

 

도시락 먹을 수 없는 꿈

누군가 자신의 도시락을 먹어 버리는 꿈은 소중한 사람과의 관계가 파괴되는 것에 대한 불안을 나타낸다. 도시락을 먹은 사람이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 대해 강한 경계심을 품고 있는 것 같다. 

 

 

 

도시락을 훔치는 꿈

도시락을 훔치는 꿈은 인간관계에 신뢰를 잃게 된다는 암시이다. 

 

 

 

따뜻한 / 차가운 도시락 꿈

따뜻한 도시락 꿈은 운이 좋아진다는 의미로 인간관계가 특히 좋아진다는 암시가 된다. 
차가운 도시락 꿈은 건강과 금전면에서 운의 하락을 의미한다. 

 

 

 

도시락을 받는 꿈

도시락을 받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이다. 받은 도시락에 좋아하는 것이 많이 들어있었다면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발전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싫어하는 것이 들어가 있었다면 당신에게 호의를 품고 있는 사람이 주변에 존재하는 것을 암시한다. 

 

 

 

도시락 반찬이 많은 꿈

도시락의 반찬이 많은 꿈은 인간관계 운이 좋아지는 암시로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아지는 시기이다. 또 연애운도 좋아진다는 의미이다. 

 

 

 

운동회 도시락 꿈

운동회에서 도시락을 여럿이서 즐겁게 먹고 있었다면, 운이 좋아지는 암시이다. 무엇을 해도 잘될 때이므로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면 좋을 것이다. 
운동회에서 차가운 도시락을 쓸쓸한 분위기에서 먹고 있었다면, 운의 저하를 나타내며 대인 운의 저하나 인간관계에서의 문제를 암시한다. 

 

 

 

밥이 많은 도시락 꿈

밥이 많은 도시락 꿈은 아버지의 영향이 큰 것을 의미한다. 존경의 대상이기도 하겠지만, 아버지의 존재가 부담스러운, 역겨움의 대상일 수도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