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폭풍 꿈의 상황별 의미 해석 꿈해몽

 

 

폭풍 꿈의 해몽으로는   ▶불안한 정서  ▶환경의 변화 ▶위기와 장애를 상징한다.

꿈속의 폭풍이 자신에게 일어나는 환경의 변화를 상징하는 경우도 있다.

마치 거대한 운명의 너울과 같은, 강제력이 있는 것으로 저항을 하는 것보다 빨리 받아들이는 게 좋을 것이다. 게다가 천재지변인 폭풍은 자신에게 찾아올 위기와 장애의 상징이기도 하다. 특히 연애나 인간관계의 트러블에 주의가 필요한다. 폭풍 굼은 현재 처한 상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기본적으로는 곤경에 처해 있는 사람이 꾸는 폭풍 꿈은 현 상태의 호전을 알리는 경우의 길몽이고 그 반대로 평범한 날을 보내던 사람이 이 꿈을 꿨다면 생각지 못한 고난이 찾아오는 것을 나타내는 경고일 가능성이 높다. 

 

 

 


 

 

폭풍이 올 전조 꿈
멀리서 폭풍우가 다가올 것 같은 꿈은 지금부터 운명의 커다란 전환의 시기를 맞이하게 된다는 의미. 지금까지 순조로웠던 사람일수록 환경의 급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반대로 지금까지 곤경에 허덕이고 있던 사람은 드디어 상황이 나아질 조짐으로 역전의 기회이다. 

 

 

 

 

 

 

폭풍이 지나가는 꿈
폭풍이 지나가는 꿈은 자신이 겪고 있는 변화가 곧 끝날 것이라는 징조. 만약 지금이 힘든 시기라면 이제 그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다. 

 

 

 

 

폭풍에 날려가는 꿈
폭풍에 날려가는 꿈은 자신의 능력 부족을 암시할 가능성이 있다. 지금 상태로는 상황은 변화지 않을 것이다. 전진하기 위해서는, 지금 있는 환경에서 자신의 능력을 키워야 한다. 

 

 

 

 

폭풍에 집이 부셔지는 꿈
꿈속에서의 집은 자신의 경제 상황과 건강을 상징한다. 폭풍에 집이 부서지는 꿈은 재산을 잃거나 건강을 해칠 위험이 있음을 경호한다. 

 

 

 

 

폭풍으로 배가 전복하는 꿈
꿈 속에서의 배는 경제 상황과 건강 상태, 삶의 계획을 상징한다. 폭풍에 배가 전복하는 꿈은 특히 건강 상태의 악화를 암시하는 경우가 많다. 

 

 

 

 

폭풍이 올 전조 꿈
멀리서 폭풍우가 다가올 것 같은 꿈은 지금부터 운명의 커다란 전환의 시기를 맞이하게 된다는 의미. 지금까지 순조로웠던 사람일수록 환경의 급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반대로 지금까지 곤경에 허덕이고 있던 사람은 드디어 상황이 나아질 조짐으로 역전의 기회이다. 

 

 

 

 

폭우를 동반한 폭풍 꿈
폭풍 꿈에 엄청난 폭우가 인상적인 꿈은 오도가도 못하게 될 징조. 감정적으로 크게 흔들리는 사건이 일어날 것 같다. 냉정한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 곤경을 극복하는 열쇠가 된다. 

폭우 꿈은 운의 전환을 의미하기도 한다. 현재의 초기화를 나타낸다. 지금까지의 굴레에서 벗어나 심기일전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다만 자신이 구축한 것이 무산된다는 엄 씨의 경우도 있기 때문에 지금 처한 환경에 비추어 보고 판단해야 한다. 

 

 

 

 

돌풍을 동반한 폭풍 꿈
맹렬한 바람을 동반하는 폭풍의 꿈은 대중의 비난에 노출될 것이라는 경고이다. 인간관계에 특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다. 

 

 

 

 

번개를 동반한 폭풍 꿈
번개를 동반한 심한 폭풍 꿈은 신변에 위험이 임박했다는 사인. 특히 사고나 질병등의 돌발적인 문제는 중요하다. 당분간은 무리한 행동은 자제하자. 또한 대인관계에서도 최대한 자중하는 편이 좋다. 

 

 

 

 

폭풍 홍수 꿈
폭풍으로 인해 홍수가 발생하는 꿈은 불안정한 감정에 휩쓸려 버린다는 것을 암시한다. 또 앞으로 그런 감정의 파도에 빠질 것 같은 사태를 암시한다. 감정 조절을 잘할 수 있도록 조용한 장소에서 스스로와 마주 보는 것이 중요하다. 

 

 

 

 

 

 

 

 

 

폭풍우를 동반한 폭풍에 공포를 느끼는 꿈
폭풍우에 공포를 느끼는 꿈은 자신의 상황이 나빠짐을 암시한다. 

 

 

 

 

폭풍으로 창문이 깨지는 꿈
폭풍에 유리창이 깨지는 꿈은 자존심에 상처를 줄만한 있는 사건이나 인물이 찾아오는 느낌이다. 평소 아무렇지 않게 하고 있는 일이라도, 생각지도 못한 실패를 초래할지도 모른다. 방심하지말고 정중하게 마주하는 것이 실패를 회피하는 열쇠이다.  

 

 

 

 

폭풍 속으로 돌진하는 꿈
폭풍우를 뚫고 나아가는 꿈은 자신에게는 현실의 변화를 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이다. 눈앞의 문제는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과 자신감을 갖추고 있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다. 

 

 

 

 

폭풍우 속에서 차를 모는 꿈
폭풍우 속에서 차를 모는 꿈은 자신이 세운 계획이 좌절될 것을 암시. 

 

 

 

 

폭풍이 올 전조 꿈
멀리서 폭풍우가 다가올 것 같은 꿈은 지금 부터 운명의 커다란 전환의 시기를 맞이하게 된다는 의미. 지금까지 순조로웠던 사람일수록 환경의 급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반대로 지금까지 곤경에 허덕이고 있던 사람은 드디어 상황이 나아질 조짐으로 역전의 기회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