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숫자 꿈에 관한 꿈속의 의미와 해석 꿈해몽

 

 

 

   해몽에서 숫자는 자신이 안고 있는 강한 마음과 소원을 나타낸다.

  숫자가 길게 연달아 보이는 꿈은 그 숫자가 가진 의미가 더 강해진다는 의미로 본다. 

 

 

 

 

 

 


 

 

 

 

 

 

 

숫자 [3]
해몽에서 숫자 3은 조화와 안정을 암시하는 대길 꿈으로 몸과 마음의 균형이 잘 잡혀있음을 나타낸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시기이므로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다.  

 

 

 

 

숫자 [4] 
숫자 4는 새로운 성장과 완전한 안정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직감력이 높아지고 있으니 헤매는 일이 있다면 직관적으로 수행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숫자 [5]
숫자 5는 오감과 오체를 암시한다. 건강과 만족감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기력과 의욕, 체력이 좋으니 적극적으로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하면 운이 더 열릴 것이다.

 

 

 

숫자 [6]
숫자 6은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한다.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가 좋아지거나 결혼을 암시하는 길몽. 

 

 

 

숫자 [7]
숫자 7은 직감력과 감수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한다. 비록 고생하는 일이 있더라도 결국 성공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숫자 [8]
숫자 8은 죽음과 재생을 나타낸다. 8을 옆으로 한 형태인 ' ∞ (무한대) ' 의 이미지에서 온 것.  죽음은 재생의 암시로 힘들고 고통스러운 일이 있더라도 도망치지 않고 맞섬으로써 인내와 노력의 결과로 얻을 수 있는 것이 길몽이라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다. 

 

 

 

 

 

숫자 [9]
숫자 9는 감성과 목표 달성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운이 좋다는 의미지만 그런 때일수록 방심은 금물. 언제나 신중과 겸손을 유지하면 확실한 성과가 손에 있을 것이다. 

 

 

 

숫자 [10]
10은 전체나 완전을 암시한다. 지금이 가장 절정이고 최고의 절정인 것을 의미하는 대길몽이다. 

 

 

 

숫자 [11]
자신의 직감력과 영감이 높아지고 있는 신호. 창조적인 일이나 취미에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길몽.

 

 

 

 

 

 

 

 

 

숫자 [17]
운의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 고민이나 문제로 지금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해도 앞으로는 운이 좋아지고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한다.  고민이나 문제도 해결할 수 있는 방향으로 흘러가며 꾸준한 노력의 축적이 결과적으로 성공을 가져다주는 것을 의미하는 대길 몽이다. 

 

 

 

숫자 [23]
숫자 23은 행운이 올 것임을 암시한다. 근사한 행운이나 기쁜 일이 일어날 대길 꿈.

 

 

 

 

숫자 [24]
숫자 24는 운이 강해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 일년 12개월이나 십이지 등 일정한 주기로 순환하는 안정된 사이클을 암시하고 있으며 24는 12를 두배로 한 숫자이기 대문에 의미의 강조로 볼 수 있다. 

 

 

 

 

숫자 [44]
성장과 완전한 안정을 암시한다. 4보다 44는 더 강한 안정과 조화를 나타내는 길몽. 연애운과 사업운도 절정이므로 상대와의 관계가 더 깊어지고, 생각 이상의 성과를 손에 넣을 것.

 

 

 

 

 

숫자 [47]
숫자 47은 노력과 재물운의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이다. 지금까지 꾸준히 쌓아온 노력이 주위 사람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을 수 있을 것. 

 

 

 

 

 

숫자 [77]
고생을 하게 되어도 결국 성공하게 됨을 암시한다. 7보다 77은 더 큰 행운을 암시하는 대길 꿈. 지금 그대로의 노력을 잊지 않고, 긍정적 사고를 하면 운이 더 열릴 것이다. 

 

 

 

 

 

숫자 [100]
숫자 100은 소원이 이루어지는 대길몽이다. 100점 만점과 100% 이미지에서 오는 것으로 꿈과 목표를 향해 자신이라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임하면 운이 열리고 이룰 수 있다는 해몽이다. 

 

 

 

 

 

숫자 [200]
200은 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신호이다. 문제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이 결실을 맺어 성과로 손에 넣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대길 몽. 

 

 

 

 

 

숫자 [333]
333은 직감력과 영감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 운 자체도 절정임을 의미하는 대길 몽이다. 

 

 

 

 

 

숫자 [700]
700은 대인운과 연애운이 상승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멋진 이성과 좋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대길 몽이다. 

 

 

 

 

숫자 [777]
777은 운의 호조를 의미하는 대길몽.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운이 더 좋아짐은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다. 

 

 

 

 

 

 

숫자 [888]
888은 재운이 절정임을 나타낸다. 직장에서 생각 이상의 성과를 내거나 뜻하지 않게 투자가 성공하는 것을 의미하며 급여나 임시 수입을 기대할 수 있는 대길 몽이다.

 

 

 

 

 

 

숫자 [893]
말장난 같은 미묘한 느낌의 숫자 893은 재운의 증가를 나타내는 신호이다. 직장에서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과 경험이 경제적인 보상으로 얻게 될 대길 몽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