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맥주 꿈에 관한 상황별 의미와 해석 꿈해몽

 

 

 

 

 

 

맥주 꿈은 생활에 휴식을 주거나 운의 상승을 의미한다.  또한 마시는 꿈은 욕망의 표현을 의미하기도 한다.  또 맥주 마시는 굼은 인간관계에 움직임이 있다는 암시이기도 하다. 

 

평소 맥주를 마시는 습관이 있는 사람은 평소 생각이 꿈에 나타난 경우도 있다. 과하게 마시는 사람에게 경고를 보내는 것이라고 볼 수도 있다. 

 

평소 맥주를 마시지 않는 사람이 꾼다면 "믿을 수 없는, 있을 수 없는 일" 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 

특히 인간관계에서 놀라운 일이 생길 것이다. 예로 자신은 수수하지만 화려하고 밝은 사람과 친하게 되는 등 절대 친해질 수 없다고 생각했던 상대와 친해지거나 지금까지 사무직 밖에 경험이 없었는데, 지인의 소개로 음식점에서 일을 하게 되거나. 등 새로운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될지도 모른다. 

 

 

 

 

맥주로 건배하는 꿈
맥주로 건배하는 꿈은 운의 상승을 의미한다. 경사스러운 일이 있거나 성과를 인정받아 출세의 길이 열릴지도 모른다. 

 

 

 

맥주를 마시는 꿈
맥주를 마시는 꿈은 대인운과 업무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주변 사람들과의 인간관계에서 좋은 일이 생기거나 일이 순조롭게 충족감을 얻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꾸준히 쌓아 온 노력이 평가되어 성과로 보답받을 때가 오고 있다. 그 성과를 제대로 손에 넣을 때까지 건실하게 노력을 거듭하라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다.

 

 

 

맥주를 마시고 우는 꿈
맥주를 마시고 우는 꿈은 마음 상태가 꿈으로 나타났다고 볼 수 있다. 이 꿈을 꾸는 사람은 평소에 잘 울지 못하는 경향이 높다. 또 남들 앞에서 눈물을 보이고 싶지 않은데 사실은 금방이라도 울고 싶은 상황인데 계속 참고 있는 사람도 우는 꿈을 꾸기 쉽다.

 

 

 

맥주를 마시고 날뛰는 꿈
맥주를 마시고 날뛰는 꿈은 큰 스트레스가 가해지고 있음을 암시한다. 「언제나, 싫은 소리를 듣기만 하고 대꾸할 수 없다」 「나만 얕잡아 보여 바보된다」 등, 반격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상황에 있는 사람은, 공격적인 꿈을 꾸게된다. 이 케이스의 경우 당신에게 싫은 소리를 하거나 무시하는 상대가 그대로 꿈에 나오는 패턴이 대부분일 것이다. 그만큼 당신은 그 상대에게 고통을 받고 있는 것.
이대로 가면 언젠가 정말 감정을 억제할 수 없게 되고...그런 사태가 되지 않도록, 자신을 바꾸는 것도 필요하다. 상대가 싫은 소리를 해 왔다면, 반박을 하면 되는 것이다. 그것만으로도 기분이 후련할 것이다. 

 

 

 

맛있게 맥주를 마시는 꿈
유난히 맛있게 맥주를 마셨을 경우 운의 상태가 좋게 안정됨을 의미한다. 대인운과 직업운, 연애운모두 좋음을 의미한다. 

 

 

 

꿀꺽꿀꺽 맥주를 마신 꿈
갈증을 해소하듯 꿀꺽꿀꺽 맥주를 마신 경우는 조금 피곤한 생활일지 모른다. 일이나 공부에 너무 쫒겨 여유롭지 못한 삶이 반복되고 있다는 것을 해몽에서 보여주는 것. 자신을 위해 시간을 내 여유를 주자.

 

 

 

친구들과 맥주를 마시며 떠드는 꿈
친구들과 맥주를 마시고 난리를 피울 경우 대인운이 저하되는 것을 의미한다. 자신의 의사를 지나치게 주장함으로써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에 주의가 필요한다. 

 

 

 

맥주를 사는 꿈
 맥주를 사는 꿈은 '향상심' '적극성'을 나타낸다. '꿈을 향해 도전하는 적이 있다' '소원을 이루고 싶다!' 등 긍정적인 기분이 될 것이다. 특히 맥주를 살 때의 감정이 설레거나 만족감을 얻을 수 있었다면 당신의 목표나 소망이 이루어지기 쉬울 것이다.

단, 맥주를 대량으로 사거나 무작정 사재기를 하려는 꿈이라면 주의해야 한다. 이 경우는 야음이나 과음 등 스트레스를 맥주로 발산하려는 암시로, 마음의 혼란을 나타낸다. 평소 과음하는 사람이 맥주를 사러 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알코올 중독의 전조이기도 하다. 건강을 해치기 전에 조금씩이라도 술의 양을 줄여 나가는 것이 좋다. 

 

 

 

맥주를 받는 꿈
맥주를 받는 꿈은 평소 맥주를 마시는 사람과 거의 마시지 않는 사람에 따라 전혀 의미가 다르다. 맥주를 마시는 사람이 이 꿈을 꾸면 조만간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길몽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이다.

맥주를 마시지 않는 사람이 이 꿈을 꾸면 당신에게 성가신 일이 생길 수 있다. 맥주를 안 마시는 사람이 맥주를 받아도 '어떻게 처리하지?' 하고 당황할 수도. 이 꿈은 현실에서도 그런일이 일어날거라는 경고꿈이다. 그리고, 이 꿈은 「싫은 것은 확실히 거절해라」라고 하는 메세지도 담겨져 있다. 

 

 

 

 

 

 

 

 

맥주를 마시고 취하는 꿈
맥주를 마시고 좋은 기분으로 취했을 경우 운의 상승을 의미한다. 사고가 유연해지고 있으며 자유로운 발상이나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그러한 상식에 사로잡히지 않는 발상을, 일이나 공부 등에 활용함으로 운이 더욱 트인다는 것을 해몽이 가르쳐주고 있다. 반면 취한 기분으로 푸념을 늘어놓거나, 누군가와 얽히는 등 나쁜 행동을 하고 있었다면 현실로부터 눈을 돌리고 싶다. 도망치고 싶다는 생각이 표현된 것이다.

 

 

 

맥주를 마셔도 취하지 않는 꿈
맥주를 마셔도 전혀 취하지 않는 꿈은 지금 자신이 조금 피곤한 상태임을 보여준다. 어떤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안고 있어 심신이 피로함을 해몽에서 보여주고 있다. 

 

 

 

맥주를 쏟는 꿈
맥주를 쏟아버리는 것은 대인운이 저하됨을 의미한다. 지금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던 사람과의 관계가 어떤 이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나빠짐을 암시한다. 

 

 

 

좋아하는 사람과 맥주를 마시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맥주를 마시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상사나 선배와 맥주를 마시는 꿈
직장 상사나 선배등 윗사람과 맥주를 마셨을 경우 업무운이나 공부운이 좋아짐을 나타낸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운이 더 좋아진다.

 

 

 

혼자 맥주를 마시는 꿈
혼자 맥주를 마시고 있었다면 주위에서 고립되어 있는 상태나 고독감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한다. 

 

 

 

병맥주 꿈
병맥주 꿈은 병에 맥주가 채워진 상태만큼 금전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한다.  부수입이 생길지도 모른다.

 

 

 

맥주를 따르는 꿈
맥주를 따르는 꿈은 배려를 나타낸다. 이 꿈을 꿨다면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라'라고 암시하고 있다.

 

 

 

맥주 잔 꿈
맥주잔 꿈은 '섬세함'을 나타낸다. 외형은 섬세하고 깨끗하지만, 얇은 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금방 망가져 버린다. 이 깨지기 쉬운 유리잔은 당신의 현재 마음 상태를 나타내고 있다. 지금 당신은 고민에 맞설 힘도 없이 마음이 꺾일 것 같이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또 잔은 인간관계의 유대를 나타내기도 한다. 금세 깨져버릴 것 같은 잔은 '얇은 관계'를 의미한다. '금방 깨져버릴 것 같은 잔으로 맥주를 나누는 상대는 신뢰할 수 있는 상대가 아니다'라고 이 꿈은 전하고 있다. 한번 그 상대방과의 관계를 다시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맥주가 미지근한 꿈
맥주가 미지근한 꿈은 건강운이나 대인운이 저하되는 경향을 나타낸다. 꿈에서 미지근한 맥주를 봤을 때는 건강운이나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암시한다. 차분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맥주 거품 꿈
맥주 거품 꿈은 행운이 오래가지 않는다는 암시이다. 맥주의 거품이 특히 인상에 남는 꿈은 손실, 소실을 암시한다. 맥주를 따르자마자 거품이 사라지는 것 같은 꿈은 기쁜 일이 생겨도 운기가 금방 바뀌어 버린다는 것을 암시한다. 또한, 몸 상태도 점점 나빠질 가능성이 있다. 김이 빠진 맥주의 거품이 거의 없는 상태라면 사건에 휘말리는 암시이다. 

 

 

맥주가 미지근한 꿈
맥주가 미지근한 꿈은 건강운이나 대인운이 저하되는 경향을 나타낸다. 꿈에서 미지근한 맥주를 봤을 때는 건강운이나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암시한다. 차분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