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외국인 꿈의 상황별 의미와 해석 꿈해몽

 

 

 

 

외국인이 꿈에 나온다면 '환경의 변화'를 상징한다. 자신의 환경을 변화시키고 싶다는 욕망이나 현상이 반영된 심리 상태를 나타낸다. 또한 꿈속에 나오는 외국인은 대인관계의 확대, 환경의 변화를 상징한다. 

이 꿈을 꾼 후에 자신의 가치관과 다른 사람이 만나게 될 것임을 암시하기도 한다.

 

 


 

 

모르는 외국인이 나오는 꿈
외국인이 나오는 꿈은 자신과는 다른 환경에 있는 사람, 가치관이 다른 사람이 나타나는 것을 암시한다. 특히 모르는 외국인인 경우는 가치관이 크게 다른 사람과의 만남을 암시한다. 그때 거절할지 아니면 받아들일지에 따라 앞으로의 인생이 다르게 변해간다. 

 

 

 

 

 

외국인 아이가 나오는 꿈
외국인 어린이가 나오는 꿈은 자신이 안고있는 문제가 해결됨을 의미한다. 아이에게 좋은 느낌을 가졌을 경우 더 좋은 운의 상징으로 좋은 성과를 기대해도 좋다. 반대로 좋지 않은 느낌이었다면 문제가 아직 해결되지 않음을 암시한다.

 

 

 

 

 

 

자신이 외국인이었던 꿈
자신이 외국인이었던 꿈은 변신 욕구, 현실 도피를 의미한다. 현재에 만족하지 못하고 누군가가 되고 싶다는 열망이 높아짐을 의미한다.

 

 

 

 

 

 

외국인과 이야기 하는 꿈
외국인과 이야기 하는 꿈은 의사소통 능력이 향상되고 여러 사람과의 만남이 확대되는 것을 의미한다. 말이 통하지 않는 경우라면 자신 주위 사람과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고 고립될 것임을 암시한다.

 

 

 

 

 

 

 

 

외국인과 친구가 되는 꿈
외국인과 친구가 되는 꿈은 지금의 환경을 변화시키고 싶다.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다.라는 심리가 강해지고 있음을 암시한다. 또한 이 꿈은 인간관계의 확대를 계기로 잠재 능력이 개화한다는 의미도 있다. 

 

 

 

 

 

 

외국인과 싸우는 꿈
외국인과 싸우는 꿈은 조만간 가치관이 다른 사람과 충돌하는 것을 의미한다. 

 

 

 

 

 

 

외국인과 악수하는 꿈
외국인과 악수하는 꿈은 협력자의 등장을 나타내는 길몽이다. 주위에 힘이되어 주는 사람, 도와주는 사람이 조만간 나타날 것이다. 지금 안고 있는 문제와 어려움은 해결될 것이다. 

 

 

 

 

 

 

 

 

외국인과 포옹하는 꿈
외국인과 포옹하는 꿈은 가치관이 다른 사람을 받아들이는 것으로, 사업운, 대인운이 오르는 것을 의미한다. 

 

 

 

 

 

 

 

 

 

 

 

 

외국인과 키스하는 꿈
외국인과 키스하는 꿈은 현실에 대한 물만, 애정부족, 쓸쓸한 기분을 나타낸다. 말을 잘하는 이성의 유혹에 약한 시기이기도 하기 때문에 이성과의 만남이나 사랑의 고민이 있다면 반드시 친한 친구에게 냉정하게 상담받도록 하자.

 

 

 

 

 

 

 

외국인에게 고백받는 꿈
외국인에게 고백받는 꿈은 지금까지 자신이 서투르다고 생각하고 있던 상대와 잘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낸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다른 사람에 대한 거부감을 갖지 말고, 어떤 사람도 받아들이는 마음으로 대하면 운기가 상승한다. 

 

 

 

 

 

 

 

외국인과 결혼하는 꿈
외국인과 결혼하는 꿈은 다른 환경에 있는 사람, 자신과는 상태가 다른 이성에 대한 동경, 결혼 욕구가 올라감을 나타낸다. 

 

 

 

 

 

 

 

 

 

외국인을 돕는 꿈 (길 안내등)
외국인을 돕는 꿈은 문제 해결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생각, 가치관의 차이에서 발생한 문제가 뜻밖의 조력자의 등장으로 조만간 해결될 것이다. 

 

 

 

 

 

 

 

 

 

외국인이 죽는 꿈
외국인이 죽는 꿈은 자신의 감정의 고조 , 흥분이 진정될 것임을 암시하며 지금까지 대인관계, 환경변화 등으로 불안한 날을 보내고 있었다면 지금의 상황에 익숙해지고 있음을 나타낸다. 

 

 

 

 

 

 

 

외국인에 둘러 싸인 꿈
외국인에 둘러싸인 꿈은 자신을 이해해주는 사람을 만날 수 없거나 주위에 융화되지 못하는 등의 이유로 외로움을 안고 외롭게 지내고 있음을 나타낸다.

 

 

 

 

 

 

 

외국인으로부터 도망치는 꿈
외국인으로부터 도망치는 꿈은 자신의 가치관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두려움과 부담감을 느끼고,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