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아름다운 정원 꿈의 상황별 의미 해석 꿈해몽

 

정원 꿈은 자신의 마음 상태나 경제적인 상태, 지켜야 할 소중한 것을 나타낸다. 

독신인 경우 결혼을 암시하기도 한다. 

 

깨끗이 손질 된 정원은 당신의 마음이 안정되어 있고 여유가 있는 것을 보여주고 황량한 정원이나 방치된 정원은 불안정하고 흐트러진 마음과 재물운의 저하를 암시한다.

 

 

 

아름다운 녹색 정원 꿈

아름다운 녹색 정원을 보는 꿈은 어떤 기쁨이 오고 있음을 암시한다. 앞으로 결혼이나 약혼을 하게 되거나 혼담이 오고 갈 수도 있을 것이다. 남성이 꾼 경우라면 좋은 동반자가 될 아내를 얻을 수 있음을 나타낸다. 

 

 

 

잘 손질된 정원 꿈

잘 손질되거나 청소된 정원을 보는 꿈은 놀라운 행운이 오는 것을 암시한다. 이 행운은 주로 직장이나 연애에 관한 것으로 인생이 크게 바뀌게 될지도 모른다. 

특히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려고 하는 사람이라면 새로운 생활로 행복하게 될 것이 틀림 없을 것이다. 

 

 

 

 

·

 

 

 

 

크고 훌륭한 정원 꿈

공원 처럼 크고 훌륭한 정원 꿈은 운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한다. 흔치 않은 기회가 올 것을 암시한다.

재물운이나 연애운도 최고이므로 남들이 부러워할 만한 멋진 연인이 생기거나 어느 정도의 재산을 손에 넣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뜰에 분수가 있는 꿈

손질한 정원에 분수가 있고 물이 흐르는 장치가 있다면 재물운 상승을 나타낸다. 사랑도 일도 순조롭고 경제적으로도 안정되어 자손 번영의 암시가 되는 꿈이다. 

 

 

 

 

황폐해진 정원 꿈

잡초가 많거나 손질이 전혀 안된 황폐해진 정원 꿈은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를 나타낸다. 

금전운이 저하되고 있어 경제적으로도 안정을 잃거나, 그러한 것에 불안이나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지도 모른다.

 

 

 

 

낙엽이 쌓인 정원 꿈

낙엽이 쌓여 있는 정원 꿈은 주변 사람들과 문제가 생기거나 가족과 소원해지는 것에 대한 경고의 의미가 된다.

 

 

 

 

꽃이 핀 정원 꿈

꽃이 핀 정원 꿈은 가정운과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행운이 따르는 시기이기도 하므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만약 누군가 정원에 핀 꽃을 따고 있다면 그 행복을 방해하는 존재가 있음을 나타낸다. 

 

 

 

정원에 남이 들어오는 꿈

정원에 타인이 들어와 있거나 가족 이외의 누군가가 정착해 있다면 당신에게서 가족의 애정이 멀어져 버리거나 자신의 마음을 어지럽히는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한다. 주변 사람들과의 트러블이나 불륜, 삼각관계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정원을 가꾸는 도중 멈추는 꿈

어떤 이유로 도중에 정원 가꾸기를 멈췄다면 예상치 못한 지출이 발생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의미가 된다.

 

 

 

 

정원을 넓히는 꿈

정원을 넓히거나 확장하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재산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늘어난다는 것을 암시한다.

 

 

 

 

커다란 돌이 놓인 정원 꿈

커다란 돌이 놓인 정원 꿈은 재물운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한다. 경제적인 안정을 암시하고 임시 수입을 얻을 수도 있을 것이다.

 

돌뿐만 아니라 버팀목 등 정원에 놓인 장식물 등도 마찬가지 의미를 가진다.

 

 

 

 

울퉁불퉁한 정원 꿈

울퉁불퉁한 정원 꿈은 가족 사이에 문제가 생기거나 컨디션을 무너뜨리는 사람이 나올지 모른다는 암시이다. 

 

 

 

 

낙원 같은 정원 꿈

너무 잘 가꿔져 마치 천국이나 낙원 같은 현실적이지 않은 느낌의 정원 꿈은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한다. 

 

 

 

 

싸늘한 정원 꿈

황량한 것은 아니지만 묘하게 싸늘한 사후 세계 같은 느낌의 정원 꿈은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높아지고 있고 마음이 변하는 등의 암시이다. 소중한 사람을 배신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라고 꿈은 경고해 주고 있다. 

 

 

 

 

모르는 정원에 있는 꿈

낯선 땅의 정원으로 들어가는 꿈은 새로운 가능성을 암시한다. 

아직 스스로도 발견하지 못한 재능이 잠들어 있다. 하지만 그 재능을 꽃피울 만큼의 노력을 게을리 하고 있는 것 같아서 심층 심리가 깨닫게 하려고 하는 것 같다. 

 

 

 

 

야채가 여문 정원 꿈

야채가 열매를 맺은 정원 꿈은 꾸준한 성과로 이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즉, 지금의 대처는 옳다는 것.

엄청난 행운이 찾아올 징조로 성공은 약속되어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이다.

 

 

 

 

뜰에 대나무가 있는 꿈

뜰에 대나무가 있는 꿈은 가운이나 직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특히, 주위로부터의 지원을 받을 조짐으로 어렵다고 생각되는 일도, 상상 이상으로 부드럽게 진행될 것이다.

훌륭한 대나무가 여러 그루 있을수록 꿈의 길조는 더욱 강하다고 볼 수 있다. 

 

 

 

 

정원을 가꾸는 꿈

정원을 열심히 손질하고 있는 꿈은 자신을 닦고자 하는 암시가 된다. 정원이 점점 깨끗해져 가는 것은 그만큼 당신이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 정원 상태가 별로 좋지 않은 상태라면 진짜 자신의 좋은 점을 깨닫지 못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손질이 귀찮다고 느꼈다면,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없는 상황에 초조해하고 있는 건지도. 

 

 

 

 

정원에 물을 뿌리는 꿈

정원에 물을 뿌리는 꿈은 길몽이다. 건강이나 수입이 오르는 암시가 된다. 또 결혼이나 출산 등 가정 내에서의 기쁨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다. 

 

 

 

 

정원이 함몰하는 꿈

정원이 함몰하는 꿈은 정신적인 충격을 받는 일이 일어나게 되는 암시이다. 또 컨디션이 악화될 수도 있을 것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