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친척이 나오는 꿈에 관한 의미 해석 꿈해몽 싸움,모이는 것 등 의미

 

 

 

꿈에서 친척은 가족 관계나 실제 친척의 모습을 의미한다.

자주 보지 않거나 만나지 않던 친척이 갑자기 꿈에 나오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친척이 나오는 것은 기본적으로 가까운 미래의 일을 가르쳐주는 예지몽인 것이 많다.

 

 

 

친척들이 모이는 꿈

많은 친척들이 모이는 꿈은 지금 당신이 고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친척의 수가 많을수록 그 고민이 크거나 많다는 것을 나타낸다. 

모인 친척의 느낌이 좋았거나 밝은 경우 친척 사이에 기쁜 일이 일어날 것을 예견하고 있고, 누군가 결혼을 하는 등의 뜻밖의 소식이 날아들지도 모른다. 

 

 

 

·

 

 

 

 

친척들과 식사하는 꿈

친척들과 식사하는 꿈은 당신이 친척과의 교류를 즐겁게 하고 싶어 하는 것을 나타낸다. 친구들과는 달리 가족에 가까운 존재이기 때문에 보고 싶지 않을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런 것에 싫증을 느끼고 있는 건지도 모른다. 친척들과 잘 사귀지 못하는 것에 대한 원인을 밝혀내고 해결책을 찾음으로써 변화를 가져올 수도 있을 것이다.

 

 

 

친척과 싸우는 꿈

친척과 싸우는 꿈은 길몽으로 행운이 날아드는 것을 암시한다. 싸움의 규모가 클수록 행운도 크다는 것을 나타낸다.

 

 

 

친척이 결혼하는 꿈

친척이 결혼하게 된 꿈은 타인의 행복을 축복할 수 있을 만큼 마음의 여유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또, 그 친척이 결혼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 있을 경우에도 이 꿈을 꿀 수 있다. 

 

 

 

친척이 죽는 꿈

친척이 죽는 꿈은 그 친척에 대한 당신의 견해가 바뀌는 것을 암시한다.  

 

 

 

친척 사촌 꿈

친척 사촌 꿈은 친구 이상으로 가깝게 자신과 닮은 부분도 있는 상대로 해몽에서는 자기를 사촌으로 투영하는 경우가 많다. 예로 사촌이 결혼하는 꿈이라면, 자신이 결혼에 대한 의욕이 높아지고 운도 상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 또 사촌이 죽는 꿈이라면 새로운 삶을 펼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 된다.

 

 

 

모르는 친척 꿈

모르는 친척이 나오는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친하지 않은 사람으로부터 나쁜 상황이 알려져 오는 것을 암시한다. 만약 그 상황에 잘 대응할 수 있다면 운은 상승하므로 성의껏 대응하면 좋을 것이다. 

 

 

 

친척의 아기와 어린이 꿈

친척의 아기나 어린이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한다. 자신이 노력한 것이 보답을 받는 등 기쁜 일이 생길 것이다. 

 

 

 

친척 가족 꿈

친척 가족이 함께 나오는 꿈은 당신이 그 친척과 더 교류하고 싶어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친척 장례식 꿈

친척 장례식 꿈은 인간관계 운이 하락하는 것으로 이 꿈은 당신뿐만 아니라 그 친척도 문제에 휘말릴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친척에게 불행이 일어나는 꿈

친척에게 어떤 불행이 일어나는 꿈은 대인원의 저하를 의미한다. 벗어나고 싶다고 생각해도 지금의 인간관계에서 벗어날 수 없음을 의미한다. 또 어떤 문제에 휘말리기 쉬워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친척이 행운을 받는 꿈

친척이 어떤 행운을 타고났다면 당신에게도 그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한다. 운의 상승을 암시한다.

 

 

 

먼 친척 꿈

특히 먼 친척 꿈은 사업운과 가정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단, 그 먼 친척이 컨디션이 좋지 않을 경우, 그 친척에 대한 안 좋은 일을 예견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죽은 친척 꿈

이미 죽은 친척이 나오는 것은 건강운의 저하를 의미한다. 컨디션 불량이나 사고 등에 주의가 필요하다.

죽은 친척이 마중 나오는 꿈이라면 질병이나 컨디션 불량에 대한 경고이며, 때로는 죽음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다.

 

죽은 친척에게 무언가를 받는 꿈은 행운이 따른 다는 의미이다. 운이 좋아지는 것을 나타내므로 임시 수입 등 알기 쉬운 형태의 행운이 따를 것이다.

 

죽은 친척이 살아나는 꿈은 포기하고 있었던 일이 희망적으로 연결되는 것을 의미한다. 

 

 

 

갑자기 친척이 찾아오는 꿈

갑자기 친척이 찾아 오는 꿈은 그 친척들과 실제 연락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친척에게 조언을 받는 꿈

친척에게 조언을 받는 꿈은 꿈에서 주는 메시지로 볼 수 있다. 조언 해준 친척이 이미 죽은 사람이라면 그 의미는 더 강하다고 볼 수 있다. 앞으로 마주칠 문제에 대해 알려주거나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도 있을 것이다. 

 

 

 

친척이 사고를 당하는 꿈

친척이 사고를 당하는 꿈은 크게 세 가지를 나타낸다.

첫 번째는 자신에 대한 벌, 두 번째는 시간을 벌고 싶은 마음, 세 번째는 환경의 급변화 를 나타낸다.

 

또한 과거 판단의 잘못을 꾸짖고 싶다는 의식의 표현이기도 하다. 특히 사고를 당한 친척에 대해 뭔가 꺼림칙한 것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른다. 

또한 사고는 예지몽인 경우도 많기 때문에 사고에 주의가 필요할 것이다.

 

 

 

친척을 죽이는 꿈

친척을 죽이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에 대한 감정을 나타낸다. 죽인 친척과의 사이가 좋지 않았음을 나타낸다. 

그 친척과 이야기를 나눌 때는 특히 주의가 필요할 것이다. 단 친척을 죽이는 꿈은 죽인 친척과 친해지는 계기가 되는 경우도 있다. 

 

 

 

친척이 아픈 꿈

친척이 아픈 꿈은 뜻하지 않은 불운이나 문제를 만나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