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여성/모르는 여자 꿈의 상황별 의미 해석 꿈해몽

 

모르는 여성 꿈은 당신이 여자인지 남자인지에 따라 다르게 해석된다.

당신이 여성인 경우 꿈속에 나온 모르는 여성은 자신, 즉 당신이 인식하지 못하는 또 다른 양상을 나타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모르는 여성이 어떤 행동을 하고 있었는지 기억해서 자신의 상징으로 생각하면 된다. 자신이 몰랐던 마음속 생각이나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꿈속의 모르는 여성이 나타내고 있는지도 모른다.

 

남성이라면, 꿈에 나온 모르는 여성은 연애를 나타내고 있다. 연애에서 아직 깨닫지 못한 생각을 꿈속의 여성이 상징한다고 할 수 있다. 

 

꿈을 기억해 두면, 자신이 사랑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꿈을 통해 이해하기 쉬워진다. 스스로 의식하지 않는 연애에 대한 마음을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다. 

 

 

 

 

 

모르는 젊은 여성이 나오는 꿈

모르는 젊은 여성이 나오는 꿈의 의미로 젊은 여성은 운이 좋아진 모습을 나타낸다. 젊은 여성이 밝고 건강해 보인다면 앞으로 좋은 일이 일어날 예지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다만 젊은 여성이 상태가 나쁜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경우는 운이 내려가 있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

꿈을 꾼 것이 여성이라면 모르는 젊은 여성은 과거의 자신을 나타낼 것이다. 지금은 잃어버린 것을 나타내고 있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잘 체크해 보자.

꿈을 꾼 게 남자라면 같은 세대 여자에 대한 콤플렉스를 갖고 있을 수 있다. 젊은 여성에게만 눈이 가고 있다고도 말할 수 있으니, 같은 세대 여성에게도 관심을 가져 보자. 

 

 

 

모르는 어린 여자가 나오는 꿈

꿈속에 나오는 모르는 여자애는 당신의 미숙함을 나타낸다. 그 여자애가 꿈속에서 어떤 일을 하고 있었는지 생각해 보자. 당신이 현실 세계에서 하고 있는 미숙한 행동을 나타낼 수도 있다. 일상 생활에서 미숙함을 느낄 수 있다면 조금씩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도 중요하다. 낯선 여자아이의 꿈을 꾸었다면 자기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만들어 보자. 

 

 

 

모르는 나이 많은 여성이 나오는 꿈

모르는 나이 많은 여성이 나오는 꿈은 운이 저하되는 것을 나타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신변에서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평소 이상으로 주의를 기울이자. 나이든 여성은 어머니를 상징하기도 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엄마에 대한 갈등을 안고 있을 때 모르는 할머니들의 꿈을 쉽게 꾸게 될 것이다. 

 

 

밝은 분위기의 여성이 나오는 꿈

밝은 분위기의 여성 꿈은 운이 좋아진다는 의미로, 연애운과 직업운이 상승하는 길몽이다. 또 만약 사건이 일어나는 일이 있어도, 주위로부터 도움을 얻을 수 있다는 암시이기도 하다. 

 

 

 

어두운 분위기의 여성이 나오는 꿈

어두운 여성 꿈은 당신이 부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는 무거운 마음으로 있는 것을 나타낸다. 또, 운의 저하도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평소보다 더 신중해지는 것,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 꿈은 일이 바쁘거나 피곤할 때 꾸기 쉽다. 부정적인 것이라고 자각이 있는 경우는 그 원인이 되고 있는 것을 제거하는 노력을 최우선으로 하자. 

 

 

 

 

모르는 두명의 여성이 나오는 꿈

모르는 두명의 여자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여성인 경우 자신 안에서 대립하고 있는 두 감정을 나타낸다.
연애나 일 등에서 갈등을 겪고 있던 적은 없는지, 그 갈등이 2인조 여성으로 등장해 당신에게 판단을 구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남성의 경우는 삼각관계가 될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다. 삼각관계로 인해 연애 트러블로 이어질 수도 있으니 모르는 2인조 여성이 꿈에 나오면 조심해서 행동하도록 하자.

 

 

 

여신이 나오는 꿈

여신 꿈은 대길몽이라고 할 수 있다. 당신 안에 있는 재능, 능력을 상징한다. 앞으로 발전, 성공한다는 암시가 되기 때문에 자신의 힘을 믿고 적극성을 높여보자. 

 

 

 

 

 

모르는 남녀 쌍이 나오는 꿈

꿈에 나오는 모르는 남녀쌍은 당신의 부모, 자녀 관계를 나타낸다. 남녀 쌍이 행복해한다면 부모와의 관계는 좋고 불만스러운 것 같으면 부모에 대한 반감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른다. 또한 남녀 쌍은 당신이 지금까지 쌓아온 경험을 나타낸다. 골머리를 앓고 있는 과제를 해결하는 힌트가 지금까지의 경험에 있다는 것을 내포하고 있으니 한번 돌아보자.

 

 

 

모르는 여자가 벌거벗은 꿈

모르는 여자가 벌거벗고 나오는 꿈에서 몸매가 좋은 벌거벗은 여자는 '이런 모습이 되고 싶다' 라는 소망을 표현하는 것이다.

못생긴 여자 꿈을 꾸었을 때는 "이런 모습이 되고 싶지 않다" 라는 당신의 두려움을 암시하고 있다.

남성이 모르는 벌거벗은 여성의 꿈을 꾼 것이라면, 성적인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것. 

 

 

 

모르는 많은 여성이 나오는 꿈

많은 모르는 여자가 나오는 꿈은 남녀 불문하고 감정 정리를 못하고 고민할 때 보기 좋은 꿈이다. 꿈에 나온 많은 모르는 여성은 당신 안에 있는 모순된 감정을 나타내고 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난감한 상태를 의미하고 있다. 자신의 감정이 정리되지 않을 때는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듣는 것도 중요하다. 

 

 

 

모르는 여자와 다정하게 이야기하는 꿈

모르는 여자와 다정하게, 사이좋게 이야기하는 꿈에서 당신이 여성인 경우, 사이좋게 이야기하고 있는 모르는 여성은 지금까지 깨닫지 못한 자기 자신의 매력을 나타낸다. 운이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것에든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당신이 남성이라면 새로운 만남을 기대할 수 있는 예지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모르는 여자와 싸우는 꿈

모르는 여자와 싸우는 꿈에서 여자가 이런 꿈을 꾼다면 싸움을 하고 있는 모르는 여자는 당신의 싫은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혹시 본인이 외면해 온 불편한 점은 없을지, 그것이 꿈이 되어 나타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남성의 경우는 여성 관계에서 문제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다. 바람기와 양다리 등 다양한 면에서 문제가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모르는 여성이 길을 묻는 꿈

모르는 여성이 길을 묻는 꿈은 당신이 인생을 망설이고 있을 때 꾸기 쉬운 꿈이다. 길을 잃고 헤매고 있는 모르는 여성은 자신에 대한 것일지도 모른다. 

 

 

 

 

 

모르는 여자와 식사를 하는 꿈

모르는 여자와 식사를 하는 꿈에서 당신이 여성의 경우, 식사를 하는 상대의 모습에 따라 꿈의 의미가 달라진다.식사 상대 여성이 예쁘고 매력적이라면 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의미이며, 상대 여성을 불쾌하게 생각했다면 운이 떨어지고 있다는 의미이다.

남성이 이 꿈을 꾼다면 성적인 욕구가 높아진다고 할 수 있다. 스스로는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어도, 실은 욕구 불만이 되고 있는지도 모른다. 

 

 

 

모르는 여성이 말을 거는 꿈

모르는 여성이 말을 거는 꿈은 지금까지 깨닫지 못한 자신의 매력과 재능을 의미한다. 당신 안에서 잠들어 있던 재능과 매력이 꽃피는 시기라고 생각되므로 어떤 여성이었는지 잘 기억해 보자. 말을 걸어온 모르는 여성이 재능을 꽃피울 수 있는 힌트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데도 좋은 시기이므로, 꼭 도전해 보자. 

 

 

 

모르는 여자와 여행하는 꿈

모르는 여자와 여행하는 꿈은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딜 시기가 온 것을 의미한다. 이직을 하거나 생활 환경을 바꾸거나 하는 식으로 인생을 새롭게 시작하기에 딱 맞는 시기이라고 할 수 있다.
당신이 남성이라면 인생의 동반자를 만날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다. 앞으로 평생을 함께 할 여자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르니 만남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모르는 여자를 돕는 꿈

모르는 여자를 돕는 꿈은 도움을 원하는 여성은 자신을 상징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자신은 괜찮다고 생각해도, 실은 정신적, 체력적으로 궁지에 몰려 있을 때도 있다. 잠시 휴식을 취하자. 

당신이 남성이라면 남을 배려하고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배려심을 가지고 행동을 하는 것은 돌고 돌아 자신에게 좋은 영향을 주게 될 것이다.

 

 

 

모르는 여자가 미소짓는 꿈

모르는 여자가 미소짓는 꿈은 주의가 필요하다. 어떠한 사건에 말려드는 것을 암시한다. 평소의 행동에 충분히 주의하도록 하자. 당신이 남성이라면 여성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 짚이는 것이 있으면, 가능한 한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언행에 주의하도록 하자. 

 

 

 

모르는 여자에게 쫓기는 꿈

모르는 여자에게 쫓기는 꿈에서 남성일 경우는,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다는 의미.
꿈을 꾼 것이 여성이라면 자신이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부터 외면하고 있다는 것. 눈을 계속 돌리면 돌이킬 수 없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빨리 대처하도록 하자. 

 

 

 

모르는 여자에게 습격당하는 꿈

모르는 여자에게 습격당하는 꿈은 불안해할 때 꾸기 쉬운 꿈이다. 뭔가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담을 하는 것도 좋다. 남성일 경우는 연애에서 문제가 일어나기 쉬우므로 그 점에 주의해서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르는 여자를 죽이는 꿈

꿈을 꾼 것이 여성이라면 자신이 싫어하는 면을 없애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 완전히 모르는 여자가 죽었다면 싫은 면을 극복할 수 있다는 의미이다.

남성일 경우 연애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려고 하고 있다는 의미로 과거에 상처받은 연애가 있었다 해도, 적극적으로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 

 

 

 

모르는 여자가 죽는 꿈

모르는 여자가 죽는 꿈에서 여성일 경우는 당신이 싫어했던 부분이 완전히 없어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남성의 경우는 과거에 문제가 있던 여성과의 인연을 제대로 끊을 수 있는 것을 나타낸다.

 

 

 

모르는 여성에게 호의를 받는 꿈

모르는 여성에게 호의를 받는 꿈은 당신이 여자라면 매력을 인정받고 있다는 의미이다.
남성이라면 새로운 만남을 시사하는 예지몽이라고 볼 수 있다. 멋진 여성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아름다운 여성과 만나는 꿈

아름다운 여자를 만나는 꿈에서 남성이 본 경우는, 연애운의 향상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길몽이다.
여성이 본 경우는, 인간 관계의 재검토라고 하는 의미가 있다. 좋은 관계라면 문제는 없다. 문제가 되는 것은 조금 걸리는 것이 있지만 타협해서 만나고 있는 경우이다. 마음속 깊은 곳에는 불만이 있거나 상대에 대해서 부정적인 감정이 있다면, 그 만남 자체는 좋지 않다. 멀리할 용기도 때로는 필요하다. 인간관계의 재검토를 할 시기에 와 있는 것 같다.

 

 

 

 

섹시한 여자/ 성적 매력이 느껴지는 여성 꿈

섹시한 여자 꿈은 자기 자신의 성적 매력에 자신이 없다는 암시가 된다. 

 

 

 

 

뚱뚱한 여성 꿈

뚱뚱한 여성 꿈은 운이 상승하는 의미로, 연애운, 재물운이 좋다는 의미가 있다. 그러나 만약 꿈속의 뚱뚱한 여인이 슬퍼하는 것 같다면 운의 침체를 암시한다.

 

 

 

 

낯선 여자와 친해지는 꿈

낯선 여자와 친해지는 꿈은 당신의 향상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낸다. 또한 자신은 알지 못하는 당신이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이 꿈을 꾼 것을 계기로 자신의  재능을 의식해 새로운 공부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여자와 함께 목욕하는 꿈

여자와 함께 목욕을 하는 꿈은 남자가 꾸면 성적 욕구가 높아지는 것을 나타낸다. 좋아하는 여성에 대한 생각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
여자가 꾸는 경우 그 여자에 대해 라이벌 의식이 있는 것을 보여준다. 

 

 

 

 

외국 여성 꿈

외국 여성 꿈은 자신감이 없다거나 다른 사람이 매력적으로 보인다거나 하는 상태를 암시한다. 

 

 

 

 

쌍둥이 여성 꿈

쌍둥이 여성 꿈은 당신의 양면성을 나타낸다. 강세가 되는 날이 있는가 하면 약세가 되는 때도 있다. 자신에게 자신을 갖고 냉정하게 있을 것을 명심하도록 하자.

 

 

 

 

모르는 여성 스토커 꿈

여성 스토커 꿈은 남성의 경우는 자신의 연애에 자신감을 가지지 못하는 것을 나타낸다.
여성인 경우 미래에 자신이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서두르지 않고 자신의 장점을 키워 나가도록 하자. 

 

 

 

 

가슴이 큰 여성 꿈

가슴 큰 여성 꿈은 현실에서 당신은 궁금한 것이 있고 납득되지 않는 것이 있음을 보여준다. 그것을 그대로 흘려버리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생각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 꿈에서의 메시지이다.

 

 

 

 

여자와 키스하는 꿈

여자와 키스를 하는 꿈은 연인이 있는 사람이 꾸면 자극을 원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파트너가 없는 사람이 보면, 새로운 만남을 원하거나 생활에 새로운 것을 도입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나타낸다. 

 

 

 

 

여자 귀신 꿈

여자 귀신이 나오는 꿈은 무언가를 놓아준다는 의미가 된다. 내놓는다고 하면 아깝다거나 혹은 미안하다는 느낌을 가질 수도 있지만, 무언가를 놓아주어야 새로운 무언가가 들어온다는 해석이다. 너무 불안해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변화를 받아들이도록 하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