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가방 꿈의 상황별 의미 해석 꿈해몽

 

 

가방(핸드백)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직업이나 재산, 임신, 소중한 사회적 지위를 나타냅니다.

 

 

 

가방을 사는 꿈

자신이 원하는 가방이나 백을 샀을 경우,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무사히 성과를 얻거나, 그 결과로 급여가 올라갈지도 모릅니다. 산 가방이나 가방이 크면 클수록, 당신이 손에 쥐는 성과가 큰 것이 된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질 좋은 예쁜 가방 꿈

꿈에서 본 가방이나 가방이 질 좋고 깨끗한 상태였을 경우, 당신의 운이 좋아, 향후에도 행운이 따르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가방을 줍는 꿈

누군가 떨어뜨리거나 두고 간 가방이나 가방을 자신이 줍고 있었을 경우 재물운 상승이나 희소식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주운 가방이나 가방의 내용물이 대체할 수 없는 귀중품이었을 경우, 당신에게 전해지는 좋은 소식이 크게 중요한 것이 된다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방에 짐을 담는 꿈

자신의 손으로 필요한 것을 가방이나 가방에 넣고 있었을 경우, 운이 좋아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애운이 좋기 때문에 멋진 이성과의 만남을 얻거나, 혹은 교제하고 있는 연인과의 사이에 아이를 가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속이 꽉 찬 가방 꿈

서류나 갈아입을 옷 등 내용물이 꽉 찬 가방 꿈은 해몽에서는 운이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공부도 순조롭고, 생각만큼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가방을 도둑맞는 꿈

가방을 도둑맞는 꿈은 역몽으로 해석이 되어 운기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뜻하지 않게 좋은 소식이 날아오거나문제가 해결로 나아가는 것을 해몽은 암시하고 있습니다. 잃을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각오로 일과 공부에 몰두하는 것으로 예상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가방을 선물받는 꿈

가방을 선물받는 꿈은 재물운 상승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뜻하지 않은 형태로 경제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가방을 잠그는 꿈

가방을 열쇠를 확실히 잠그거나 지퍼를 제대로 잠그고 있었을 경우, 당신이 감정을 드러내는 일 없이 침착한 상태인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동안의 낭비도 빈틈없이 죄는 암시이므로 앞으로는 재물운도 상승해 갈 것입니다.

 

 

 

 

큰 가방 꿈

많은 짐이 들어갈 것임을 한눈에 알 수 있는 큰 가방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당신의 앞길이 꿈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음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재물운도 호조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저축도 늘려갈 수 있을 것입니다.

 

 

 

 

무거운 가방 꿈

꿈에서 손에 쥔 가방이나 가방이 무거우면 무거울수록 물질적, 정신적으로 당신이 풍요로워진다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그런 무거운 가방이나 백을 내손으로 나르고 있었다면 지금까지 꾸준히 쌓인 노력이 보이고 성과로 이어질때가 가까워졌음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낡고 지저분한 가방 꿈

낡고 지저분하거나, 버리거나 더러운 가방은 경제적으로 곤궁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불요불급한 낭비 등을 삼가고, 만일에 대비해 저축을 하도록 합시다.

 

 

 

 

텅 빈 가방 꿈

내용물이 채워지지 않은 빈 가방이나 가방이 인상적일 경우, 해몽에서는 기대 밖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 자신이 완수해야 할 의무나 노력을 게을리 한 결과입니다. 억울한 일을 겪고 싶지 않다면, 꼭 해야 할 일을 완수하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가방을 잃어버렸다면 지금의 당신은 잃고 싶지 않다고 생각되는 소중한 것이 있고, 혹시라도 잃어버렸다면 어쩌나 하는 두려움이 반영된 해몽이 됩니다. 또 재물운의 저하나 당신 자신의 과실로 인해, 현재의 사회적 지위나 입장을 잃게 될지도 모른다는 해몽이기도 하므로 충분히 주의해 주세요.

 

 

 

 

가방이 찢어지거나 망가지는 꿈

가방 밑바닥이 빠져 버리거나 손잡이가 떨어져 나가는 등 가방으로 쓸모가 없을 정도로 망가진 경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손에 넣은 것을 결국 잃어버리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또한 가방이나 가방의 걸쇠나 지퍼 부분이 손상되어 제대로 닫을 수 없게 되어 있다면, 대인 문제에 휘말리거나 금전운의 저하를 암시하기 때문에 싸움에 말려들어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가방 밑바닥에 구멍이 뚫리는 꿈

가방 밑바닥에 구멍이 뚫리는 꿈은 모처럼 쌓아온 노력이 허사로 끝나버리거나 큰 지출이나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해점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많은 수의 가방 꿈

혼자서는 다 들 수 없을 것 같은 수의 가방 꿈은 당신이 자신 이외의 제3자를 신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중요한 물건을 맡길 수 있는 상대가 없다는 것의 암시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가방을 찾는 꿈

 가방을 찾는 꿈은 만약 제대로 발견된다면 사태의 호전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그러나 잃어버린 가방이나 가방을 찾을 수 없을 경우, 운기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경제적인 손실을 입거나 당신을 지탱해 주는 지원자나 협력자가 떨어져 나가 버리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방이 더러워지는 꿈

가방이 더러워져 버린 경우, 재물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경제적으로 곤궁한 상황이 닥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더러움을 깨끗이 닦아내거나 닦아낼 수 있었다면 피해를 최소화하고 회복시킬 수 있는 여지가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방을 껴안는 꿈

결코 떨어뜨리지 않도록, 잃어버리지 않도록 가방이나 가방을 꼭 끌어안고 있는 것 같은 경우, 소중한 것을 잃고 싶지 않다는 당신의 강한 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작은 가방 꿈

작은 가방은 당신이 품고있는 작은 희망을 나타냅니다. 어쩌면 그것은 짝사랑의 희미한 연정지도 모릅니다.
가방의 내용물이 걸린다면, 지금은 아직 작은 희망도 향후 크게 성장할 가능성도있을 것 같다. 그러나 내용이 비었다면 그 희망은 희미한 것으로 끝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화려한 가방 꿈

기발한 디자인과 색깔의 가방 꿈은 외모와 평판에만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 그 때문에 가장 중요한 내용이 소홀해져 버린 것 같습니다. 특히 여러 가방 중에서 화려한 가방을 골랐다면 당신이 외모만으로 사람을 골랐음을 암시해 줍니다. 그 화려한 가방의 내용물이 텅 비었다면, 이제 허세를 부리는 것은 그만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래된 가방 꿈

낡은 가방 백이나 오래된 가방꿈은 과거의 추억과 오래된 인간 관계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가방이 아직 쓸만하다면 몰라도, 너무 낡아서 못쓰겠다면, 당신이 그것들을 버려야 할 때가 되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어른이 될 때에는 낡은 것을 버릴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이 꿈은 당신이 성장하기 위한 힌트를 가르쳐 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꿈에 낡은 가방을 버린다면, 당신이 무사히 다음 단계로 진행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귀중품이 든 가방 꿈

가방 안에 귀중품이나 고가의 물건이 들어 있다면, 당신이 훌륭한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의미입니다. 그것이 비즈니스 백이라면, 일이나 공부에서의 성과를. 캐주얼한 가방이라면 인간 관계와 연애에서의 성과를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내용물이 가득 찬 가방 꿈

내용물이 가득 찬 가방은, 염원하던 목표가 이루어질 전조. 일이나 공부에서의 성과를 올려 인정받게 될 것 같습니다. 또, 여성에게 있어서는 임신의 전조이기도. 또한 묵직하고 무거운 가방은 사회적인 책임을 지는 사인이기도 합니다. 일이나 가정내에서 책임 있는 포지션에 종사하게 될 것 같습니다. 어쨌거나, 당신 존재의 중요성이 커지는 것은 틀림 없을 것입니다. 기쁜 길몽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속이 빈 가방 꿈

속이 빈 가방은 기대에 어긋나거나 불운의 암시. 또, 예기치 못한 문제나 트러블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분간은 매사에 절대 손을 떼지 말 것. 잘 되어가던 일도 끝나고 보니 기대에 못 미쳤다는 말이 될 수도 있습니다.

 

 

 

 

내용물이 너저분한 꿈

내용물이 어지럽혀진 가방은 가치관이 혼란스럽다는 암시. 당신은 중요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의 구별이 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우선은 냉정하게 자신과 마주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과거, 현상을 되돌아 보고, 미래를 향해서, 당신이 남기고 싶은 것을 생각해 봅시다.

 

 

 

 

가방의 내용물을 정리하는 꿈

가방안의 내용물을 정리하고 있는 꿈은 당신이 현상의 해결책을 찾고 있는 암시. 깨끗이 정리만 된다면 상황이 호전될 조짐입니다. 또 가방 안에 내용물이 있다면 자신의 가치관과 주장을 좀 더 부각시키고 싶은 욕구의 표현. 현실에서는 여러 가지로 말하고 싶은 것을 참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가방을 여는 꿈

가방을 여는 꿈은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가치관을 재평가하고 있다는 증거. 당신은 지금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이나 자신의 장점을 재확인하려고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다만, 만약 그것이 타인의 가방이라면 누군가의 진심을 알고 싶은 소망의 표현입니다. 누군가의 기분이 궁금해서 어쩔 수 없나봐요.

 

 

2020.12.27 - [분류 전체보기] - 배낭꿈에 관한 해석과 꿈의 의미 꿈해몽

 

배낭꿈에 관한 해석과 꿈의 의미 꿈해몽

배낭 꿈의 해몽은 책임져야 할 일과 자신이 가진 재능 등을 나타낸다. 배낭에 많은 물건이 들어가 있다면 그만큼 자신의 재능이 풍부하다는 것을 나타내지만 배낭이 터질 것처럼 많이 담은 경우

vanta-b1ac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