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친구가 죽는 꿈의 상황별 의미 해석 꿈해몽

 

꿈에 나오는 친구는 '당신의 분신'이다.

꿈속의 친구는 자신을 비추는 거울이므로 꿈속에서 친구에게 일어난 일은 자신에게 일어난 사건으로 해석하면 좋을 것이다.

 

 

 

 

절친한 친구가 죽는 꿈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죽는 꿈을 꾸었을 때의 해몽은 그 친구와 더 돈독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과의 관계를 재확인하기 위해 꿈속에 나온 거죠. 다시 한번 소중한 존재라는 것을 깨달음으로써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싫어하는 친구가 죽는 꿈

싫어하는 친구가 죽는 꿈은 해몽에서 당신의 고집이 사라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을 싫어한다고 생각하는 심리에는, 자신 안의 고집이나 집착의 강도가 있습니다. 자기가 생각하는 사람처럼 있어 주지 않기 때문에 남을 이해하기 전에 싫다는 감정이 나오는 것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성장할 타이밍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매달렸던 고집이 없어지므로 좋은 인간관계를 만들 수 있고 대인운이 향상될 것입니다.

 

 

 

동성 친구가 죽는 꿈

동성 친구가 죽는 꿈은 주변의 인간관계를 되돌아보는 암시입니다. 자신의 주위의 인간 관계에 납득하고 있지 않다면, 인간관계에 결단을 할 타이밍입니다.
무심코 참가하고 있는 여자 모임이나 회식 등 진심으로 즐길 수 없다면 당신에게는 필요 없습니다. 혼자 느긋하게 보내는 시간도 소중하다는 것을 이 꿈은 알려줍니다.

 

 

 

이성 친구가 죽는 꿈

이성 친구가 죽는 꿈은 당신과 그 상대의 거리가 가까워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에 나올 정도의 상대이기 때문에 당신이 신경이 쓰이는 사람의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이 꿈속에서 슬퍼하고 있을수록 상대방과 친밀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실 세계에서도 적극적으로 상대방에게 말을 걸어봅시다. 웃는 얼굴로 대하는 것으로 상대방도 마음을 열어 줄 것입니다.

 

 

 

친구가 병으로 죽는 꿈

질병으로 인해 친구가 죽는 꿈은 해몽에서는 당신의 컨디션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여 있다는 암시이므로 건강상의 문제에 주의하도록 합시다. 꿈속에서의 친구의 병이 무거울수록 당신의 피로는 극에 달해 있습니다.
피로가 너무 많이 쌓여서 컨디션이 안 좋아질 수도 있습니다. 무리를 하지 말고 충분히 수면을 취하고 몸을 잘 보살피도록 합시다.

 

 

 

교통사고로 친구가 죽는 꿈

친구가 교통사고로 죽는 꿈은 해몽에서 돌발적인 문제를 암시하고 있어요. 특히 인간관계에서의 트러블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소한 일로 사람과 충돌하거나 오해를 사서 분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우선 냉정하게 상대를 이해하려는 마음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상대를 존중해 배려가 있는 태도로 사람과 대하도록 합시다.

 

 

 

친구가 피살되는 꿈

해몽에서 '찔린다'라고 하는 행위는 실제로 무엇인가로부터 공격을 받는다라는 암시입니다. 당신은 실제로 성희롱, 도덕적인 위험 등에 의한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꿈속에 나온 친구가 핵심인물이 될 것 같아요. 실제로 그 친구에게 고민을 상담해 봅시다. 상담하기 어려운 고민이라 할지라도 상대를 믿고 고민을 털어놔 봅시다. 친구는 기꺼이 구원의 손길을 뻗쳐줄 겁니다.

 

 

 

친구가 총맞아 죽는 꿈

친구가 권총에 맞아 죽임을 당한 경우는 전환의 시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상황 변화가 찾아오는 사인입니다. 주로 좋은 변화가 많고, 운명의 만남이나 소중한 사람과의 재회, 이직 등의 좋은 소식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꿈을 꿨을 때는 운을 띄우는 예지몽입니다. 자연스레 찾아온 흐름을 거스르지 않고 변화를 받아들이려는 유연한 마음이 있다면 일은 더욱 원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화재로 친구가 죽는 꿈

친구가 화재로 죽는 꿈은 뜻하지 않은 행운이 날아드는 길몽입니다. 해몽에서의 불은 정화의 의미가 있기 때문에마이너스 에너지가 불로 정화되어 운기가 상승할 것이다 라는 거죠. 꿈속에서 죽은 친구 역시 운을 띄우는 사인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지금까지 안고 있던 부정적인 감정을 치유하는데 최적입니다. 자기 속에 있는 감정을 노트에 적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자 신의 감정 패턴을 객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으면 사물을 올바르고 긍정적으로 파악하는 계기가 됩니다.

 

 

 

친구가 자살하는 꿈

즉, 친구가 자살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현 상황에서 도망치고 싶다라는 심리 상황을 나타내죠. 어려움에 부딪혀 괴로워하고 있는지도 모르지만, 항상 눈앞에서 일어나는 일에는, 당신에게 있어서의 배움이 있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친구나 가족에게 의지한다, 전문가의 힘을 빌린다, 어떻게 하면 더 상황이 좋아질지 진지하게 생각해 낸다, 등, 문제로부터 도망치지 않고 정면으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친구가 목이 졸려 죽는 꿈

친구가 목이 졸려 죽은 꿈은 해몽에서 말썽을 일으키는 암시입니다. 목이 졸린 밧줄은 문제를 나타내고 있으며, 문제가 휘감긴다는 해석이 됩니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다른 사람의 말썽에 휘말릴 수 있어요.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위화감을 느낀 장소나, 작은 인간관계에는 접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이 설레지 않는 권유는 부드럽게 거절하고, 가능한 한 평온하게 보내는 쪽을 선택하세요.

 

 

친구가 바다에 빠져 죽는 꿈

해몽에서의 바다는 감정의 상징이죠. 친구가 바다에 빠져 죽는 꿈을 꾸었을 때는 감정 조절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바다가 상당히 거칠었을 경우, 당신의 감정은 불안정하고 스트레스가 쌓여 폭발할 것 같다는 암시입니다.
누군가와 이야기를 하거나 스트레스를 발산할 수 있는 장소에 가는 등 더 이상 자신의 속에 음지 에너지를 축적하지 않도록 합니다. 몸 상태가 나빠질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친구가 죽어서 분해되는 꿈

친구가 죽고 분해하는 것은 당신이 자신의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일매일의 성취감이 있나요? 유혹에 넘어가서 해야 할 일을 항상 뒤로 미루고 있지 않습니까?
이 꿈을 꾸었을 때는 후회가 남는 삶을 살지 말자는 암시입니다. 해야 할 일에 바로 착수하여 향상심을 가지고 충실한 생활을 하도록 합시다.

 

 

 

친구가 죽어서 통곡하는 꿈

친구가 죽고 우는 눈물은 해몽에서 당신의 독소가 흘러가는 모습을 의미합니다. 울면 울수록 마음과 몸이 위로가 되고 운기가 좋아지는 사인입니다. 꿈에 나온 친구 역시 운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실제로 감정을 말로 나타내는 것이나, 노래 부르기, 감정을 써내는 것 등이 운기 상승의 열쇠가 됩니다. 또 다른 사람과의 대화 속에서도 저에 대해 알게 되는 계기가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과의 대화를 즐기도록 합시다.

 

 

 

죽은 친구가 살아나는 꿈

해몽에서 당신의 열정은 죽은 친구의 부활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그만둔 공부나 취미 등 한 번 포기한 것을 다시 재개하는 암시입니다.
그 취미나 공부 등을 통해서 새로운 만남이나 확장이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 정도로 좋아했던 취미들을 회상해 보세요. 더욱 풍요로워지기 위한 힌트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가 죽어서 화내고 있는 꿈

친구들이 죽고 화내는 것은 왜 자기들을 두고 죽어버렸냐는 공허함에서 오는 분노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에게 있어 이해당사자가 없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이해자가 정말 없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마음대로 그렇게 믿고 있을 뿐일지도 모릅니다. 먼저 자신의 감정을 정리하는 것부터 시작해 봅시다. 꿈에 나온 친구와 상의해 보는 것이 좋아요. 좋은 조언이나 깨달음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 장례식에 참석하고 있는 꿈

친구가 죽고 장례식에 나온 꿈은 당신 안의 질투심을 나타내는 거예요. 친구들이 부럽다고 느끼나 봐요. 자신의 콤플렉스를 떨쳐 버리고 싶은 마음이 이 꿈이 되어 나온 것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의 열등감은 어디에서 비롯되는지, 자신의 마음을 파고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남과 나를 비교해 봤자 아무 소용없고 마음이 피곤할 뿐입니다. 반대로 상대방이 당신을 부러워하는 부분도 많이 있을 겁니다. 자신감을 가집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