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시체 꿈에 관한 의미 해석 꿈해몽

 

 시체 꿈의 기본적인 의미

 

●재생

●출발

●변경

●환생

●종료

●독립

●해방

●중단

 

 

 

 

커다란 시체 꿈

큰 시체의 꿈은 운기상승의 징표입니다. 커다란 시체는 당신 환경의 변화를 나타내고 있어요. 시체가 크면 클수록 당신이 더 많이 성장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꿈은 가치관이 크게 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흐름을 거스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당신이 지금까지의 상황에 계속 매달려 있으면 운기를 꺾어 버리게 될 것입니다.

 

 

 

 

작은 시체 꿈

작은 시체 꿈은 운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당신은 인생에서 작은 변화를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을 잘 따라가고 있는 경우는 운기 상승의 요인이 됩니다. 그러나 작은 변화에 스트레스를 받거나, 앞의 방식에 매달리거나 하는 경우는 운기 저하의 암시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우주의 흐름을 거스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상 사물이 계속 변하고 있다는 것을 상기합시다.

 

 

 

 

부모 자식 시체 꿈

부모 자식 시체의 꿈은 운기 상승의 징표입니다. 부자의 시신은 당신의 독립심을 나타내고 있어요. 당신이 부모나 친구, 연인을 의지하는 의존심으로부터 해방되어 자신의 축을 가지고 살아가려고 하는 모습을 나타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운이 계속 상승해 가니까 적극적으로 행동하도록 하세요.

 

 

 

 

아기 시체 꿈

아기 시체의 꿈은 운수 상승의 신호입니다. 꿈속의 아기는 상황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당신이 지금 처한 상황이 리셋되어 새로운 것이 시작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적극적인 마음으로 환경에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변화가 일어나는 것은 성장하기 위해서라는 이유를 알아 두도록 합시다.

 

 

 

 

시체가 한 구 나오는 꿈

시체 한 구가 나오는 꿈은 운기 상승의 징조입니다. 한 구의 시체는 당신의 독립심을 나타내고 있어요. 이 꿈은 당신이 혼자서 일을 해낼 수 있다는 해석이 됩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주위에서 도와줄 것입니다.

 

 

 

 

수많은 시체가 나오는 꿈

수많은 시체가 나오는 꿈은 운기 상승의 신호입니다. 꿈속의 시체가 많을수록 당신에게 찾아오는 변화가 심한 것을 나타냅니다. 이 경우는 당신에게 눈부신 변화가 오겠지만, 폭풍이 지나간 후에는 행운이 찾아올 겁니다. 이 꿈을 꿨을 때는 변화에 휩쓸리지 않도록 자신을 확실히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괴로워 보이는 시체 꿈

괴로워 보이는 시체의 꿈은 운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고통스러워 보이는 시체는 당신이 자신에게 일어나는 변화에 저항하고자 하는 심층 심리를 나타냅니다. 지금의 상황을 바꾸고 싶지 않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혼란한 상태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깨끗함을 소중히 하는 것이 운기 회복의 포인트입니다. 변화하고자 하는 것에 집착하는 것은 쓸모없게 된 쓰레기를 아직도 간직하고 싶은 마음과 같습니다.

 

 

 

 

피투성이 시체 꿈

피투성이 시체의 꿈은 운기 저하의 암시입니다. 피투성이의 시체는 환경의 변화에 따른 혼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의 상황을 놓기 위해 매우 상처받거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꿨을 때는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내뱉는 것이 중요합니다. 힘들 때는 참지 말고 자신의 감정을 표출하도록 하세요.

 

 

 

 

벌거벗은 시체 꿈

벌거벗은 시체의 꿈은 운수 상승의 신호입니다.벌거벗은 시체는 당신의 상황의 해방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얽매여 있던 규칙과 자신 속에서의 억압된 환경으로부터 당신이 해방됨을 나타냅니다. 일상 생활에서 참고 견뎌야 한다고 느꼈던 것들은 제거되고 자유로운 마음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꿈을 꿨을때는 당신이 하고 싶은대로 행동하고 자유롭게 행동합시다. 자신다움을 소중히 하는 것이 운을 더 상승 시킬 수 있습니다.

 

 

 

 

불에탄 시체 꿈

불에탄 시체 꿈은 운기 상승인 길몽입니다. 불에탄 시체 꿈은 사물의 끝과 시작을 나타냅니다. 일의 종말과 시작을 나타냅니다. 불이라는 키워드가 나왔을 때는 정화의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의 지금 상황이 정화되고, 불필요한 것이 없어져 새로운 것이 시작된다는 뜻이 됩니다. 연애면에서는 악연을 끊고, 일상 생활에서는 질질 끄는 나쁜 습관을 그만 두는 등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마음을 정리하고 새로운 자신으로 태어나봅시다.

 

 

 

 

익사한 시체 꿈

익사체의 꿈은 운기저하의 암시입니다. 체는 사물의 변화를 나타내고 물은 당신의 감정을 나타냅니다. 속의 익사체가 부정적인 인상이었을 경우, 당신이 지나간 일에 미련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거에 실패한 사건을 후회하거나 과거의 영광에 매달려있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꿈을 꾸었을 때는 지금 이 순간을 살 수 있도록 기분을 긍정적으로 전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서려는 마음은 운기를 멀리하게 됩니다.

 

 

 

 

잠든 듯한 시체 꿈

잠든 시체의 꿈은 운기저하의 암시입니다. 든 듯 고요한 시체는 상황이 정체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나 연애에서 생각처럼 상대로부터 연락이 오지 않고, 다음 상황으로 갈 때까지 시간이 걸리는 등, 운이 멈추어 버리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운이 회복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은 뭘해도 일이 안 움직여요. 행동하는 것보다 지금은 기다리는 자세가 더 중요합니다.

 

 

 

 

시체가 얼어 있는 꿈

시체가 얼어있는 꿈은 운기저하의 암시입니다. 시체가 얼어 있는 것은 지금 어떤 상황이 중단해 버리는 것을 나타내는 거예요. 목표를 향해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중단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처하는 등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연애는 지금까지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었는데, 갑자기 소식이 끊겨 버리는 등의 갑작스러운 중단이 들어와서 일이 쌓이게 됩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여기에 무슨 의미가 있기 때문에 억울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그것을 따라가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자연의 흐름에 따르도록 합니다.

 

 

 

 

부패한 시체 꿈

부패한 시체의 꿈은 운기저하의 암시입니다. 시체가 부패하는 것은 당신이 활력을 잃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과 연애의 끝이 당신이 삶의 희망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루하루를 보내면서 미련과 후회로 머릿속이 가득할 것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져야 합니다. 

 

 

 

 

토막난 시체 꿈

조각난 시체의 꿈은 운기 저하의 경고꿈입니다. 토막난 시체는 당신의 마음을 나타내고 있어요. 사물의 변화로 인해 당신의 감정이 혼란스러워지고 자포자기가 되어 버린 상황을 나타냅니다. 사물이 변화해 나가는 것에 집착하고 싶은 마음이나 새로운 상황에 대한 불안이나 걱정 등 감정이 뒤죽박죽 되어 버린 상황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지도록 하세요. 

 

 

 

 

시체가 이쪽을 보고 있는 꿈

시체가 이쪽을 보고 있는 꿈은 운기상승의 길몽입니다. 시체가 이쪽을 보고 있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상황을 냉정하게 판단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환경의 변화 등 불안정한 상황이 계속 되는 가운데에서도 당신이 확실히 무엇이 중요한지를 판별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운이 당신 편을 들어주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대로 행동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엇을 하든 당신의 주위에는 지원이 모이기 때문에 안심해도 됩니다.

 

 

 

 

시체가 움직이는 꿈

시체가 움직이는 꿈은 운기상승의 길몽입니다. 시체가 움직이는 꿈은 일이 끝나자마자 또 다른 일들이 시작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환경 변화에 당황할 틈도 없을 정도로 다음 일이 닥치므로 원활한 전환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마음을 열고 지금의 상황을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미련이나 후회 없이 새로운 것을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시체가 쫓아오는 꿈

시체가 쫓아오는 꿈은 운기 저하의 경고꿈입니다. 시체가 쫓아오는 것은 당신이 안고 있는 불안과 압박이 밀려온다는 해석이 됩니다. 일의 끝에 대응할 수 없는 당신의 감정이, 한층 더 부정적인 사건을 불러 들여 버리는 암시입니다. 이 꿈을 꿨을 때는 내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객관적으로 상황을 판단하고 깨끗이 기분을 전환하는 것도 때로는 중요합니다.

 

 

 

 

 

 

 

 

 

 시체에게 습격당하는 꿈

시체에게 습격당하는 꿈은 운기저하의 암시입니다. 이 꿈은 상황의 변화에 감정이 따라가지 못하는 당신이 자신의 감정에 휩쓸려 자신을 잃어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부정적인 마음 때문에 일이 중단되어 버릴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몸을 편안하게 하세요.

 

 

 

 

시체에게 살해당하는 꿈

시체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은 운수 상승의 길몽입니다. 죽임을 당하는 꿈은 당신의 정신적인 해방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제한을 두고 지내던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다 라는 거죠. 당신의 스트레스가 없어지기 때문에 대인운과 연애운을 타고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연애에 적극적이면 좋겠죠. 짝사랑하는 사람은 먼저 접근해 보면 원활한 진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시체가 무서운 꿈

시체가 무서운 꿈은 운기 저하의 암시입니다. 시체를 무서워하는 것은, 지금의 안정된 상황이 중단되어 버리는 것에 두려움을 느끼고 있거나 일의 마지막에 납득할 수 없는 혼란한 기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상황 변화를 따라가지 못하고 도망쳐 버리고 싶은 심리 상황도 나타내고 있어요.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의 상황을 냉정하게 분석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불안해 하고 있어도 주위 사람들은 반드시 당신을 지원해 줄 것입니다. 도망치고 싶은 마음이나 부정적인 마음이 강하면 운기도 멀리 떨어져 버리게 될 것입니다.

 

 

 

 

시체를 보고 우는 꿈

시체를 보고 우는 꿈은 운기 저하의 암시입니다. 시신을 보고 우는 것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던 일이 중단되어 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모든 상황을 지나치게 기대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많은 기대를 하게 되면 결과에 불만이 남거나 미련이 남게 됩니다.

 

 

 

 

시체에 분노를 느낀 꿈

시체에 분노를 느끼는 꿈은 운기저하의 암시입니다. 일이 종료 되거나 중단해 버리는 것에 대해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거나 수긍할 수 없어서 불만을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이 중단되는 결과가 된 것은 당신의 실력 부족이나 기술 부족이 원인 일지도 모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의 입장이나 자신의 힘을 냉정하게 판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기가 중요할 때도 있지만 다음에 또 도전하면 되는 것입니다.

 

 

 

 

시체를 보고 외치는 꿈

시신을 보고 외치는 꿈은 운기저하의 암시입니다. 시체를 보고 외치는 것은 일의 종말을 받아들일 수 없는 자신의 분노와 한탄을 나타냅니다. 갑작스런 상황 변화로 인해 감정이 혼란해짐을 나타내는 거예요.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끓어오르는 감정을 멈추지 말고 정말로 외치고 싶은 마음을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누구나 사물이 달라져 가는 것에 미련을 느낄 수도 있겠죠. 하지만 끝이 있으면 반드시 시작이 있다는걸 잊지 마세요.

 

 

 

 

시체를 찾는 꿈

시체를 찾는 꿈은 행운의 길몽입니다. 시신을 찾는 것은 사물의 시작이나 상황 변화에 자기 나름의 긍정적인 해결책을 찾아낸다는 뜻이 됩니다. 갑작스런 이별이나 갑작스런 변화,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당신이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의 유연성을 소중하게 여겨주세요. 마음을 터놓고 있으면 어떤 상황에서도 반드시 최선의 충고가 떠오를 것입니다.

 

 

 

 

시체를 운반하는 꿈

시체를 나르는 꿈은 운기 상승인 길몽입니다. 당신이 시체를 운반하는 꿈은 어쩔 수 없는 상황을 스스로 통제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통사람이라면 불안이나 걱정으로 상황의 변화를 견뎌내지 못한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상황이 반드시 당신을 도와줄 겁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직감을 따르세요.

 

 

 

 

시체와 싸우는 꿈

시체와 싸우는 꿈은 운기 저하의 암시입니다. 시체와 싸우는 것은 사물의 변화에 반발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환경이 끝나가고, 시작되고, 마음이 해방되고, 다시 태어나고 등 모든 사물의 변화에 저항하고 싶어하는 부정적인 마음을 나타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유연성을 간직하세요. 부정적인 기분은 운을 놓치고 맙니다.

 

 

 

 

부모님 시체 꿈

부모님 시체의 꿈은 운기상승의 징표입니다. 당신이 부모의 시체를 보고, 지금까지의 부모에 대한 사랑에 감사하고 있거나 사물을 냉정하게 받아 들이고 있을 경우, 당신이 부모 곁에서 독립하여 정신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나 혼자서도 성공을 쟁취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어요. 당신이 마음대로 행동하고 봅시다.

 

 

 

 

연인 시체 꿈

애인 시체의 꿈은 연애운 저하의 암시입니다. 애인의 시체는 애인과의 이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당신이 연인의 시체에 탄식하고 있을 경우, 연인과의 이별에 미련을 느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는 자신의 마음을 치유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자신을 사랑해 줌으로써 마음의 틈을 메울 수 있을 것입니다. 꿈속의 연인의 시체를 보고 침착하게 대처하고 있다면, 당신이 자신의 마음에 단락을 하고 긍정적으로 나아가는 것을 나타냅니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새로운 사랑을 즐길 수 있을 겁니다.

 

 

 

 

본인 시체 꿈

내 시체의 꿈은 행운의 길몽입니다. 자신의 시체를 봤을 때, 당신이 낡은 가치관을 버리고 새로운 자신으로 변화하고 있는 타이밍을 나타냅니다. 여러가지 갈등과 혼란이 있겠지만, 당신이 인내심을 가지고 그 상황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자신을 맞이하려 합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의 운기가 급상승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제까지의 자신을 탈피하여 새로운 인간관계, 새로운 가치관,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고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마음을 유연하게 유지하고 새로운 인생을 받아들이세요.

 

 

 

 

모르는 사람 시체 꿈

모르는 사람 시체의 꿈은 운기저하의 암시에요. 모르는 사람의 시체는 당신의 불안과 혼란을 나타내고 있어요. 사물이 변화하는 상황에 혼란을 숨길 수 없다고 하는 심층 심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의 상황을 전혀 파악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무엇을 해도 헛도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우선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 냉정하게 관찰해 보도록 합시다.

 

 

 

동물 사체 꿈

동물 사체의 꿈은 운기저하의 암시입니다. 꿈속의 동물이 당신이 키우던 애완동물이거나 자신이 아는 동물이거나 한다면 당신이 과거의 감정에 미련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과거 일에 얽매여 현재를 알차게 보내지 못하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