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뺨 때리거나 맞는 꿈의 의미와 해석 꿈해몽

 

 

 

뺨을 때리는 행위의 기본적인 해몽은 애정과 불만, 개선해야 할 사항등을 나타낸다.

자신이 누군가의 따귀를 때리는 꿈은 사태의 호전과 상대에 대한 애정을 암시한다.

 

 

누군가가 따귀때리는 모습을 보는 꿈
어떤 사람이 누군가의 따귀를 때리는 모습을 보았다면 지금 당신이 자신에게 주어진 역할을 제대로 하지 않고 있음을 의미한다. 의욕과 기력이 감소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남자 친구 뺨을 때리는 꿈
자신의 남자 친구 뺨을 때리는 꿈은 남자친구에 대한 어떤 이유로 불만과 스트레스를 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남자친구가 따귀를 맞는 꿈
어떤 사람에게 남자친구가 따귀를 맞고 있는 꿈은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어린 아이의 뺨을 때리는 꿈
아이의 뺨을 때리는 꿈은 자신 안의 어린 아이같은 모습을 버리고 싶은 욕망을 보여주는 의미이다.

 

 

 

 

 

 

예전 남자친구의 뺨을 때리는 꿈
헤어진 남자친구의 뺨을 때리는 꿈은 그 사람에 대한 미련이 아직 완전히 사라지지 않은 것을 의미한다.

 

 

 

 

 

 

 

 

싸우면서 뺨을 때리는 꿈
싸움을 하면서 무심코 손이 나와 상대의 뺨을 때리고 있었다면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

 

......

 

 

 

 

 

남자친구가 따귀를 맞는 꿈
어떤 사람에게 남자친구가 따귀를 맞고 있는 꿈은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따귀를 맞는 꿈
따귀를 때리는 상대와의 관계가 돈독하고 좋아지며 운기가 상승한다는 암시이다.

 

 

 

 

 

 

 

친구의 뺨을 때리는 꿈
뺨을 때리는 상대가 친구였을 경우 그 대상과 더 깊이 알고 싶은 내면의 욕구를 반영하고 있는 의미로 해석한다. 

 

 

 

 

 

어머니의 뺨을 때리는 꿈
어머니의 뺌을 때리는 꿈은 부모 등으로부터의 간섭이나 정해진 규칙 등에 대한 불만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부모에 의해 지배되고 있다거나 그런 일 등에 대한 거부 반응을 암시한다.

 

 

 

 

 

 

좋아하는 사람의 뺨을 때리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따뀌를 때리는 꿈은 연애운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좋아하는 사람과 마음이 통하고 거리가 줄어드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어머니에게 따귀를 맞는 꿈
자신이 뺨을 어머니에게 맞는 경우는 자신이 안고있는 문제가 조만간 해결될지도 모른다는 의미이다. 또한 연애운 상승을 의미하기도 한다.

 

 

 

 

 

 

아버지에게 따귀를 맞는 꿈
아버지에게 뺨을 맞는 꿈은 사업운 상승을 의미한다. 직장에서의 문제가 해결되거나 성과가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모르는 사람의 따귀를 때리는 꿈
모르는 사람의 뺨을 때리는 것은 자신의 결점이나 개선해야 할 사항등을 상징한다. 꿈에 나온 그 사람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부족한 점등은 암시하고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