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죽은 사람 꿈은 어떤 의미를 줄까? 상황별 의미와 꿈해몽

 

 

 

죽은 사람이 꿈에 나온다는 것은 중요한 메시지를 준다고 볼 수 있다.

좋은 미래를 예견해 준다거나 어떤 위험을 경고하는 등 상반되는 꿈의 해석을 가지고 있다.

직계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의 꿈은 특히 메시지가 강한 꿈으로 자신과 관계가 깊었던 인물이 꿈에 나왔다면 그 메시지의 성격은 강하다고 볼 수 있다.

 

만약 죽은 사람의 꿈을 반복해서 꿀 경우, 당신은 그 사람의 죽음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누가 꿈에 나왔는지에 따라 달라지는 의미와 죽은 사람이 꿈에서 주는 메시지를 알아보자.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온 꿈
돌아가신 아버지의 꿈은 앞으로 당신에게 찾아올 행운을 뜻하는 예지몽일 가능성이 높다.
꿈속에서 아버지가 미소 짓거나 온화하고 행복해 보였다면 더욱 큰 행운을 암시한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온 꿈
돌아가신 어머니의 꿈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깊은 애정을 받는다는 것을 알려준다.
그러나 어머니의 표정이 어둡거나 좋지 않은 경우 다르게 볼 수 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나온 꿈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나온 꿈은 앞으로 당신이 나아갈 길을 가르쳐주고 있는 꿈으로 꿈속에서 할아버지의 표정이 좋았다면 지금 그대로 믿는 길을 가라는 의미이다. 그 반대라면 나아갈 길을 멈춰 서서 다시 생각해보라는 경고이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온 꿈
돌아가신 할버니가 나온 꿈은 당신의 양심에 따라 올바른 길을 가야 한다고 전하고 있다. 이 꿈을 꾸었다면 고민이 많은 사람일 수 있다. 성실하게 살아가는 것의 소중함을 가르쳐주고 있는 꿈이다.

 

 

죽은 친구의 꿈
죽은 친구가 나온 경우 당신이 어떤 위기에서 벗어날 방향을 가르쳐주고 있다고 볼 수 있다. 
꿈속에서 친구와 어떤 대화를 했었는지 주의 깊게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돌아가신 선생님의 꿈
꿈속의 선생님은 당신을 도와줄 존재를 나타낸다. 돌아가신 선생님이 꿈에 나오면 선생님이 뭐라고 했는지 생각해 보자. 선생님은 당신이 지금 고민하고 있는 것이나 곤란한 것에 대한 조언을 해주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선생님의 말씀은 지금의 당신을 구해주는 말이라고 생각하자.

 

 

 

죽은 유명인사·연예인 꿈
죽은 연예인이나 유명인사 꿈은 당신이 허영심에 사로잡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화려한 세상만을 바라보며 꾸준히 노력하는 것을 잊고 있다는 경고 꿈이다.

 

 

죽은 사람이 모르는 사람인  꿈
꿈에서 모르는 사람은 자기 자신도 알지 못하는 자신의 다른 면을 나타낸다. 만약 그 사람이 사망했을 경우 메시지는 더 강해진다. 꿈에 나오는 그 사람의 모습을 보면 당신도 같은 측면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을 보고 반성을 하거나 반대로 격려를 받거나 하게 될 것이다.

 

 

 

죽은 사람이 손을 흔드는 꿈
죽은 사람이 손을 흔들고 있는 꿈은 당신은 아직 저승으로 갈 상태가 아니라는 메시지로 건강상태가 양호함을 의미한다.

 

 

 

죽은 사람이 손짓하는 꿈
죽은 사람이 손짓하는 꿈은 생명 에너지가 저하되고 있다는 암시이다. 

 

 

 

죽은 사람과 이야기 하는 꿈
죽은 사람과 이야기 하는 꿈은 상황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다는 암시이다. 일이나 공부 등 생각 이상의 성과를 낼 수 있다는 길몽으로 죽은 사람과 이야기를 했다는 것만으로도 행운을 불러들이는 길몽이다.

 

 

 

죽은 사람이 울고 있는 꿈
죽은 사람이 울고있는 꿈은 현실에서 무언가 문제를 안고 있다는 암시이다. 

 

 

 

죽은 사람이 조용히 있는 꿈
꿈에 나온 죽은 사람이 조용히 있었다면 당신의 태도를 걱정하고 있다는 의미이다.
이 꿈을 보면, 생활 습관을 바꾸거나 건강을 잘 살펴볼 필요가 있다.

 

 

 

죽은 사람이 자고 있는 꿈
죽은 사람이 자고 있는 꿈은 그 사람은 당신에게 매우 고마워한다는 뜻이 된다. 당신이 여러 가지로 잘 대해준 덕에 저승에서 편안하게 지내고 있다고 전하는 것이다.

 

 

 

죽은 사람이 임신하는 꿈
죽은 사람이 임신하는 꿈은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암시이다. 

 

 

 

죽은 사람과 나란히 걷는 꿈
죽은 사람과 나란히 걷는 꿈은 지금 당신의 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흉몽으로 재난에 쉽게 휘말리는 상태이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죽은 사람과 노는 꿈
죽은 사람과 노는 꿈은 당신이 스트레스를 안고 있을 때 꾸는 꿈이다. 

 

 

죽은 사람에게 끌려가는 꿈
죽은사람에게 끌려가는 꿈은 '피로가 쌓여있다'는 의미로 빨리 피로를 풀라는 의미이다.

 

 

죽은 사람에게 사과받는 꿈
죽은 사람에게 사과받는 꿈은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고 있음을 보여준다. 또한 꿈에 나타난 죽은 사람은 당신이 더 자신감을 가져도 좋다고 전하는 것일 수도 있다. 

 

 

죽은 사람에게 사과하는 꿈
죽은 사람에게 사과하는 꿈은 당신이 죽은 사람에게 빚이 있기 때문에 꾼 것이다. 생전에 자신의 마음을 전하지 못한 것을 후회하고 있을지도. 또한 돌아가신 분은 매우 중요한 분으로, 자신의 마음을 이해해 달라, 자신을 인정해 달라는 욕구가 강했다고도 볼 수 있다. 

 

 

죽은 사람과 악수하는 꿈
죽은 사람과 악수하는 꿈은 길몽이다. 당신은 무슨 일이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상태이므로, 여러 가지 일에 의욕적으로 임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성공과 행복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이다.

꿈속에서 죽은 사람과 악수를 하고 슬픈 마음이 들면 그 사람의 죽음이 아직 받아 들여지지 않는 것을 보여 준다.

 

 

죽은 사람의 장례식이 나오는 꿈
죽은 사람의 장례식이 나오는 꿈은 슬픔이 치유되고 당신이 다시 일어서 있는 것을 의미한다. 

 

 

 

 

 

 

 

 

 

 

 

죽은 사람이 화가난 꿈
죽은 사람이 화가나 있는 꿈은 어떤 문제가 일어날 암시이다.
어떤 문제에 휘말려 힘든 일이 될지도 모른다는 경고로 직장이나 생활 태도를 점검해볼 필요가 있다.

 

 

 

죽은 사람과 식사하는 꿈
죽은 사람과 즐겁게 밥을 먹는 꿈은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길몽이다. 
꾸준히 쌓아 온 노력이 결실을 맺는다는 의미이지만 식사를 할 때 맛이 없다고 느꼈다면 건강운의 저하를 의미하기도 한다.

 

 

 

죽은 사람이 집에 오는 꿈
죽은 사람이 집에 오는 꿈은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이다. 행복은 반드시 찾아올 것이다. 당신이 잊을 무렵에, 일이 잘 되거나, 생각지도 못한 임시 수입이 있거나, 사랑이 잘 되거나 하는 등, 행복한 일이 있을 것이다. 

 

 

 

죽은 사람의 집에 가는 꿈
당신이 죽은 사람의 집에 가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이다. 특히 죽은 사람의 집에 병문안을 간다면 연애운과 결혼운이 높아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연애나 결혼 문제로 고민하고 있다면, 머지않아 그것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꿈속에서 죽은 사람과 나눈 대화에 힌트가 숨겨져 있을 것이다. 

 

 

 

죽은 사람이 도와주는 꿈
꿈속에서 돌아가신 분이 당신을 도와준다면 중요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반드시 도움은 있다고 죽은 사람은 전하고 있는 것이다. 꿈속에서 어떤 충고를 받았다면 그 말을 꼭 기억하자. 그것은 당신의 인생을 지탱해 주는 중요한 말이 될 것이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죽은 사람이 살아난 꿈은 이제 포기했던 것이나 끝났다고 생각했던 것에서 희망이 생기기 시작한다는 의미이다.

 

 

 

죽은 사람과 통화하는 꿈
꿈속에서 전화는 사람과의 의사소통을 상징한다. 전화의 상대가 죽은 사람이었다면 본심으로 의사소통의 중요성을 가르쳐주고 있다. 현실에서 자신이 사람과 말할 때 자신을 속이고 있는 것이 많진 않은지 되돌아볼 필요가 있다.

 

 

죽은 사람이 웃는 얼굴로 나타난 꿈
죽은 사람이 환하게 웃고 있는 꿈은 운세가 좋아지고 있는 길몽으로 지금 힘든 상황이었다면 곧 도움을 받게 되거나 문제를 해결하고 스트레스도 없어지게 된다는 의미이다.

 

 

 

죽은 사람이 고통받고 있는 꿈
꿈에서 죽은 사람이 고통받고 있었다면 자신의 컨디션 불량으로 예상치 못한 사고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죽은 사람이 다시 죽는 꿈
그 사람이 죽은 후에도 계속 영향을 받고 있었던 것으로 그 사람의 영향에서 벗어날 시가가 왔다는 의미이다.

 

 

죽은 사람과 포옹하는 꿈
꿈속에서 죽은 사람과 포옹하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좋아지고 있으며 소망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이다. 

 

 

 

죽은 사람과 쇼핑하는 꿈
죽은 사람과 쇼핑하는 꿈은 갖고 싶은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의미로 꼭 물건만이 아니라, 애정과 직업 능력, 건강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일 수도 있다.

 

 

 

죽은 사람이 자전거를 타는 꿈
죽은 사람이 자전거를 타는 꿈은 목표와 목적, 꿈을 달성하라는 메시지이다. 효율적으로 하면 빠르게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죽은 사람에게 격려받는 꿈
꿈속에서 죽은 사람이 당신을 격려해 준다면 당신의 출세와 성공이 가까울 것임을 암시한다. 지금 당신은 괴로워하고 있거나, 꿈을 포기할까 고민고 있는 건 아닐까? 포기하면 안 된다고 꿈은 전하고 있다.

 

 

 

죽은 사람에게 칭찬받는 꿈
죽은 사람에게 칭찬받는 꿈은 당신은 앞으로 예상치 못한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뜻이다. 당신은 곧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칭찬을 받을 것이다.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 이상으로, 대단한 일을 해내는 것이다. 눈앞의 일에 성실하게 착실하게 대처하면, 빛을 볼 것이다.

 

 

 

죽은 사람이 운전하는 꿈
죽은 사람이 운전하는 차에 타고 있었다면 지원자가 곧 나타나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원하던 것, 갖고 싶던 것을 손에 넣기 위해 힘을 빌려주는 사람이 나타난다는 의미.

 

 

죽은 사람이 청소하는 꿈
꿈속에서 죽은 사람이 청소를 하고 있으면, 당신에게 심신의 정화가 필요하다고 재촉하고 있는 것이다. 당신은 지금 욕심에 젖어 있거나 뭔가 불만을 품고 토라져 있는 건 아닐까. 그런 상태를 개선하고 깨끗한 마음을 되찾을 필요가 있다고 꿈은 전하고 있다.

 

 

죽은 사람이 결혼하는 꿈
죽은 사람이 결혼하는 꿈은 당신이 지금 가고자 하는 길이 옳으니 망설이지 말고 가라는 메시지이다. 결혼은 새로운 삶의 시작이다. 당신에게는 앞으로 찬란한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돌아가신 분이 전하고 있다.

 

 

 

죽은 사람과 싸운 꿈
꿈에서 죽은 사람과 싸웠다면 싸움이 심할수록 운도 높아지는 길몽으로 행운이 곧 찾아온다는 의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