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전쟁 꿈의 상황별 의미 해석 꿈풀이 꿈해몽 전쟁에서 도망/포로/시체

 

 

 

 

전쟁하는 꿈은 대부분 마음의 갈등의 표현이라고 한다.

자신의 실생활이 마치 전쟁터와 같은 긴박한 상태로 살고 있는 건 아닌지 그런 상황이었던 건지

마음이 편안해지지 않고 스트레스도 많이 쌓일 때 꿀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또한 전쟁 꿈에서도 특정 장면이 인상적인 꿈은 해석이 다를 수 있다고 한다.

 

 

 

 

 

전쟁에서 승리하는 꿈
전쟁에서 승리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마음의 갈등을 극복하고 심신의 균형이 잡히게 된다는 암시다.
만일 자신을 둘러싼 상황에 변화가 없었다 하더라고 정신적 안정을 얻게 될 것이다.

 

 

 

 

애인이 전쟁을 하는 꿈
자신과 애인이 전쟁에 가는 꿈을 꾸는 것은 상대를 잃는 것에 대한 두려움의 표현일 뿐이다.

 

 

 

 

전장에서 싸우는 꿈
애쓰고 있는 자신의 심리 상태를 반영 한 꿈으로 스트레스와 긴장에 노출되어있을 가능성이 높다.
전장에서 승리하거나 유리하게 느끼는 꿈이라면 자신의 상황을 잘 극복할 수 있다는 신호.

 

 

 

전쟁에 휘말리는 꿈
관계가 전혀 없는 전쟁에 자신이 잡히는 꿈은 신변의 급격한 변화를 암시한다.

 

 

 

전쟁에서 공습을 당하는 꿈
하늘에서 폭탄이 쏟아지는 꿈은 예기치 못한 문제를 암시하고 있다. 또한 그 문제를 해결하기 어려운 상황이 될지도 모른다는 암시.

 

 

 

전쟁에서 폭탄이 터지는 꿈
폭탄이 큰 건물을 파괴하는 장면을 꾸었다면 주변 환경을 재설정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다.
특히 폭탄에 의해 도시가 먹통이 되는 꿈이라면 실제 자신이 재출발에 가깝다는 암시일 가능성도.
뒤숭숭한 꿈이지만 인생의 새로운 전개를 말하며 길몽이 될 수도 있다.

 

 

 

 

 

 

 

전쟁에서 도망가거나 숨는 꿈
적으로부터 도망가려고 한다면 현실의 자신이 방관자의 입장을 취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는 것을 반영하고 있다. 

 

 

전쟁하는 병사 꿈
뭔가를 강요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며 마음에 부담을 주고 있다는 것을 암시.

 

 

전쟁에서 전차를 타는 꿈
자신이 처한 문제를 피할 수 없고 각오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면 된다는 것을 암시.

 

 

 

 

 

 

 

 

전쟁에서 많은 시체를 본 꿈
피 묻은 시체가 많이 누워있는 것을 봤다면 자신에게 큰 행운이 온다는 암시로 대길할 꿈.

 

 

전쟁에서 포로가 되는 꿈
육체적 또는 정신적으로 구속을 받고 있다고 느낄 때 꾸는 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