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옷을 벗는 꿈에 관한 상황별 해몽 꿈해석

 

 

입고 있는 옷을 벗는 꿈
자신의 껍질을 깨고 다시 태어나고자 하는 욕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자신의 껍질을 깨고 아름답게 거듭날 것을 암시하고 있다. 하지만, 입고 있는 옷을 벗는데 위화감이 느껴지는 꿈이라면 당신이 좀처럼 탈바꿈되지 않고 초조해하고 불명예스러운 실패를 초래할지도 모른다는 암시이기도 하다.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하자.

 

 

 

수영복을 벗고 알몸이 되는 꿈
꿈속에서 수영복을 입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개방적이고 소탈한 사람이지만, 수영복을 벗고 알몸이 되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껍질을 깨고 다시 태어나고자 하는 욕망을 안고 있고, 자신의 다른 일면과 거짓 없는 자신을 더 보여 주고 싶은 욕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특히 이성 앞에서 수영복을 벗는 꿈과 이성 앞에서 알몸으로 있는 꿈은 자신의 성적 매력 어필을 하는 욕망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한다. 자신의 성적 욕구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경솔한 언동으로 주위 사람들의 신뢰를 잃지 않도록 주의하자. 

또는, 자신의 본심이 다른 사람에게 잘 전해지지 않아 안타까움이 있을 때도 꾸는 꿈이다. 

 

 

 

옷을 몇 겹 벗어도 벗어지지 않는 꿈
옷을 몇 장 벗었는 데도 벗어지지 않은 꿈은 자기 방어 본능이 강하기 때문에 자신의 허물을 풀라는 암시이다.

 

 

 

 

사람들 앞에서 옷을 벗은 꿈
사람들 앞에서 옷을 벗거나 알몸으로 있는 꿈은 당신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다른 일면을 보여주고 싶은 욕망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함과 동시에, 과감히 행동을 함으로써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성 앞에서 옷을 벗는 꿈
자신의 성적 매력을 어필하는 욕망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다. 자신의 성적 욕구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경솔한 언동으로 주위 사람들의 신뢰를 잃지 않도록 주의 하자.

 

 

 

알몸인 자신이 부끄러운 꿈
자심의 본심을 다른 사람에게 잘 전달하지 못해 안타까움을 안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

 

 

 

 

 

 

공공장소에서 알몸으로 당당하게 걷는 꿈
공공 장소에서 알몸으로 당당하게 걷는 꿈은 자기 현실 욕구가 증가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자신의 실력과 매력을 주위 사람들에게 어필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지만 지나칠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자. 

 

 

 

몸에 맞는 속옷을 벗는 꿈
인간관계의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자신의 스트레스와 고통에서 해방될 것을 암시한다.

 

 

 

모자를 벗는 꿈
추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당신이 떠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일을 어중간하게 하고 떨어져 비판을 받지 않도록 마무리를 잘하도록 하자. 

 

 

교복을 벗는 꿈
자신이 처한 환경이 싫어 자유롭고 싶다는 생각을 할 때 꾸는 꿈

 

 

 

양복이나 슈트를 벗는 꿈
양복이나 정장 등 슈트를 벗는 꿈은 자신의 사회적 입장과 사업가의 규칙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하게 살고 싶다는 소망을 나타내는 꿈. 

 

 

 

가족이 벗는 꿈
직계가족이 옷을 벗는 꿈은 자신이 경제적으로 궁핍함을 암시한다.

 

 

 

지인이 옷을 벗는 꿈
지인이 옷을 벗거나 알몸으로 나타나는 꿈은 자신이 그 사람의 비밀을 알고 욕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지인이 이성이라면 당신이 그 이성에게 연정을 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르는 이성이 옷을 벗는 꿈
모르는 이성이 옷을 벗거나 알몸으로 나타나는 꿈은 사랑에 대해 좀 더 적극적이면 당신의 연애운이 올라갈 것을 암시한다. 

 

 

 

좋아하는 사람이 옷을 벗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옷을 벗거나 알몸으로 나타나는 꿈은 자신의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한다.
그 사람과의 연애가 성취될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과감히 접근해 보는 것도 좋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