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높은 곳에서의 꿈해몽과 상황별 의미 해석

 

 

높은 곳에서 바라보고 있는 꿈은 새로운 기회와 넓은 시야를 가지고 도전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높은 곳은 모두가 도달 할 수 있는 곳이 아니므로 고독과 불안을 동시에 보여주기도 한다.

 

 

 

 

 

높은 곳에 올라가는 꿈
힘들게 목적지나 정상에 도착할 수 있었던 꿈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당신에겐 극복할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것을 꿈에서 가르쳐 주고 있다는 해몽으로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

 

 

높은 곳에 떨어지는 꿈
놀이 공원이나 레저 시설등 높은 곳에서 자유 낙하를 하는 꿈은 자신감을 상실하고 있거나 기력이 약해지고 있다는 것.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같은 꿈
두려움과 불안 등을 느끼지 않았다면, 당신을 묶고 있던 제약, 인간관계 등으로부터 해방되어 자유로운 위치에 있을 것을 의미한다. 그 반대로 불안과 두려움이 느껴졌다면 미래에 대한 불안을 안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높은 곳이 무서워 불안한 꿈
당신이 어떤 상태에서 고립되어 있는 것을 의미한다. 또는 뜻하지 않게 주목을 받는 입장이 되어버린 일에 대해 불안을 느끼고 있다는 해몽도 있다. 

 

 

높은 곳에서 뛰어 내리는 꿈
강한 정신적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으며 거기에서 어떻게든 벗어나고 싶어 하는 것을 의미한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보는 꿈
높은 곳에서 아래를 내려다 보며 기분이 좋았다면 상황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일이나 공부등 자신 마음대로 속도가 진행되고 있어 목표대로 완료하는 것을 암시.

 

 

 

높은 곳을 바라 보는 꿈
아래에서 높은 곳을 바라보고 있었다면 뭔가에 대한 감동과 존경을 나타내는 것으로 자신의 실력보다 훨씬 높은 목표에 도전하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