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대머리 꿈을 꾼 이유 장면별로 해석 꿈해몽

 

 

대머리 꿈은 노화, 매력 감소, 체력 저하, 미래에 대한 불안, 낡은 고정관념을 나타낸다. 

힘들고 피로로 인한 체력 저하로 인해 의욕이 없거나 할 때 이 꿈을 꾸게 된다. 

 

 

자신이 대머리가 되는 꿈

자신이 대머리가 되는 꿈은 노화되었다고 느끼고 있거나 체력이 저하했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한다. 

 

바쁜 생활로 인한 불규칙한 생활을 하고 있거나 해서 몸과 마음의 영양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은 것이 그 원인일지도 모른다. 

 

또, 낡은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새로운 발상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다. 

 

 

 

·

 

 

스스로 머리를 깎아 대머리가 되는 꿈

머리를 깍아 민머리가 되는, 대머리 꿈은 깨달음을 얻어 무의 경지에 이르렀음을 암시한다. 

 

하지만 머리를 깎고 어두운 느낌을 받았다면 기력을 상실해버린 사태에 빠지는 것을 암시한다. 

 

 

정수리 대머리 꿈

정수리가 벗겨지는 꿈은 인간관계 문제, 컨디션 불량을 의미한다.

이 시기에는 감정이 흐트러지기 쉬우므로 주위와 대립하지 않도록 조심하도록 하자. 

 

 

앞머리 대머리 꿈

앞머리가 벗겨지는 꿈은 스트레스가 쌓여 한계에 달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이대로라면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될 가능성이 크다. 최악의 사태를 모면하기 위해서라도 지금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뒷머리 대머리 꿈

뒷머리가 벗겨지는 꿈은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이 물거품이 되는 것을 암시한다.

스트레스로 인해 예기치 못한 실수를 해서 돌이킬 수 없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머리가 빠져 대머리가 되는 꿈

머리카락이 빠지고 대머리가 되는 꿈은 불안한 마음이 원인이 되어 인간관계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

짜증이 점점 더 심해져 다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할 가능성이 있으니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몸을 푹 쉬는 것이 좋다. 

 

 

일부분만 벗겨지는 꿈

원형탈모 등 일부만 벗겨지는 꿈은 소중한 사람이나 물건을 잃을까 봐 두려움을 나타낸다.

그러나 그 걱정은 필요 이상으로 지나치게 생각하고 있는 것이 원인이기 때문에, 두려운 마음은 내려놓고 감사한 마음을 갖는 것이 좋을 것이다. 

 

 

대머리가 되어 슬퍼하는 꿈

대머리가 되어 슬퍼하는 꿈은 미래에 닥칠 늙는 것에 대한 불안감을 의미한다.

 

 

아름다운 둥근 대머리 꿈

보기에 아름답다고 느낀 대머리 꿈은 여성이 꾼 경우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이 된다. 일이 잘 풀리기 쉬운 시기를 나타낸다.

 

남성이 꾼 경우 심리적 불안이나 초조함으로부터 실수를 하거나, 사회적 지위가 위협받게 되는 경고 몽이된다. 

 

 

대머리를 감추려는 꿈

대머리를 감추려고 하는 꿈은 기력이나 체력의 저하를 의미한다.

지금은 아무런 의욕이 나지 않는 시기이므로 무리없이 쉬는 것이 좋을 것이다.

 

 

벗겨진 부분에서 머리카락이 자라는 꿈

벗겨진 부분에서 머리카락이 자라는 꿈은 문제와 고민이 해결되는 길몽이다.

일이 잘 풀리는 좋은 시기가 왔다. 도전 정신이 왕성한 시기이므로 관심이 있는 것에 도전하면 좋을 것이다. 

 

 

대머리가 진행되는 꿈

점점 대머리로 진행되고 있는 꿈은 매력이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해 조금씩 쇠약해지는 것을 의미한다. 

 

 

앞머리 대머리 꿈

앞머리가 벗겨지는 꿈은 스트레스가 쌓여 한계에 달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이대로라면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될 가능성이 크다. 최악의 사태를 모면하기 위해서라도 지금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연인이 대머리 꿈

연인이 대머리가 된 꿈은 그 연인에 대한 마음이 식었음을 나타낸다.

 

 

가족이 대머리 꿈

가족이 대머리가 되는 꿈은 실제 꿈에 나온 가족을 걱정하고 있는 것을 암시한다. 

 

 

남편/아내 대머리 꿈

남편이나 아내가 대머리가 되는 꿈은 배우자에 대한 애정이 약해져 있는 것을 의미한다.

 

 

친구/직장/지인 대머리 꿈

친구나 지인, 직장인이 대머리가 된 꿈은 그 사람에게 질투심을 품고 있거나 혹은 그 상대를 상대하기가 힘들다는 의미이다. 

 

 

모르는 사람이 대머리 꿈

모르는 사람이 대머리인 꿈은 부담이 커지고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아기 대머리 꿈

아기가 대머리가 되는 꿈은 인간관계의 문제를 의미한다.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상태로 가족이나 주위 사람에게 울분을 풀려고 하는 상태일 것이다. 

 

 

유명인이 대머리 꿈

유명인이 대머리인 꿈은 제대로 평가받지 못하고 자신감을 상실하고 있는 심리를 나타낸다. 

 

 

대머리를 치료하는 꿈

대머리를 치료하는 꿈은 앞으로 조금씩 회복으로 향하는 것을 암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