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정액 ·정자 꿈해몽 남이 사정하는 걸 보는 것과 상황별 의미 분석

 

꿈속에서의 정액(정자)이 의미하는 것은 물질적인 유산이나 정력 · 자손에 대한 열망· 정신적 · 물질적 유산 · 노동의 성과 또는 시빗거리 · 대인관계 · 사람에 대한 연민을 상징 한다. 

 

 

 

 

 

정자를 사정하는 꿈
정자를 사정하는 꿈은 에너지가 높아지고 있는 상태나 앞의로의 운을 의미한다.

꿈에서 밝은 기분이었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 특히 대인관계의 운이 상승되고 있으므로, 인맥을 넓히고 싶은 사람에게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꿈에서 어둡고 우울한 기분이 들었다면 의욕이 겉돌아서 무엇을 해도 잘 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이 경우 운이 원래대로 돌아올 때까지 대담한 행동을 피하는 것이 좋다.

 

 

 

바닥에 정액이 뚝뚝 떨어지는 꿈
처리하지 못한 정액이 바닥에 떨어지는 꿈은 생산 관련된 사업에 투자나 종사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본인의 노력으로 적지 않은 성과를 올리게 된다.

 

 

남이 사정하는 것을 보는 꿈
사소한 일에 동조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으며, 정액을 닦는 걸 본다면 계약이나 거래가 성사된다는 의미이다.

 

 

많은 정액을 쏟아낸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정신적 물질적 큰 이득을 얻게 된다는 의미로 길몽이다. 특히 예술에 관련된 직종이라면 많은 작품을 내놓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

 

 

 

성교하는 모습과 정액을 보는 꿈
현재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상태로 낭비가 심해진 상태를 의미한다. 

 

 

 

 

정자를 얼굴에 사정하는 꿈
얼굴에 정자를 사정하는 꿈은 뜻밖의 만남이 있음을 암시 한다.
기쁜 기분이 었다면 이상적인 상대와 만나게될 징조이다. 
반대로 불쾌한 기분이 들었다면 당신을 속이려고 하는 나쁜 인간이 다가올 징조이다. 

 

 

 

정자를 사정하는 순간 방해받는 꿈
정자를 사정하는 순간 방해받는 꿈은 자신의 의견이나 아이디어를 부정당하는 것을 암시한다. 사정하는 순간에 방해를 받아도 냉정하면 침착하게 의견을 말하여 상대방을 납득시킬 수 있을 것이다.

사정을 방해 받아서 우울한 기분이었다면 의견이나 아이디어를 부정당해서 자신감을 잃는 것을 보여준다.

 

 

정액이 옥구슬이 되는 꿈
꿈에서 정액이 특히나 맑게 빛나고 옥구슬로 변한다면 새롭고 기발한 문예작품을 출품하게 되는 의미로 창초, 발굴 등의 의미를 지닌다.

 

 

 

정액이 바닥에 흩어져 있는 꿈
정액과 정자가 마룻바닥에 흩어져 있는 꿈은 귀찮은 일이 차례로 닥쳐 오게 되는 징조이다. 바닥에 흩어져 있는 정액을 담담하게 정리하고 있었다면 하나씩 처리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바닥에 흩어진 정액을 못 본 척하고 있을 때는 혼자서는 귀찮은 일을 처리하지 못함을 암시한다. 

 

 

 

좋아하는 사람이 사정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사정하는 꿈은 자신의 생각을 알아주기를 바라는 것을 암시한다.
또, 좋아하는 사람과의 아이를 갖고 싶다는 표현이기도 하다. 

 

 

 

질내 사정하는 꿈
질내 사정하는 꿈은 연인이 있는 사람이 꾸면 그 사람과 아이를 갖고 싶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그 이외의 경우는,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이나 재능을 각성시키고 싶은 소망을 나타내는 꿈이다. 뭔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다면 지금이 좋은 시기일지 모른다. 

 

 

 

정액이 바닥에 흩어져 있는 꿈
정액과 정자가 마룻바닥에 흩어져 있는 꿈은 귀찮은 일이 차례로 닥쳐 오게 되는 징조이다. 바닥에 흩어져 있는 정액을 담담하게 정리하고 있었다면 하나씩 처리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바닥에 흩어진 정액을 못 본 척하고 있을 때는 혼자서는 귀찮은 일을 처리하지 못함을 암시한다. 

 

 

 

 

 

 

 

 

 

정자를 배출하는 성기가 크다고 느끼는 꿈
정자를 배출한 성기가 크다고 느끼는 꿈은 이제까지 가보지 못한 세계에 뛰어들고 싶다는 열망을 나타낸다. 정자를 배출한 성기를 만졌을 때는 과감하게 행동으로 옮기면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어 알찬 생활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정자를 배출한 성기를 먼 곳에서 바라보고 있으면 생각을 좀처럼 행동으로 옮길 수 없음을 나타낸다. 

 

 

정자를 배출하는 성기가 작다고 느껴진 꿈
정자를 배출하는 성기가 작다고 느껴진 꿈은 지금의 환경에서는 내 실력을 다 낼수 없다고 느끼는 것을 의미한다.  성기를 소박하게 느낄 때 커가는 방법을 생각한다면, 머지않은 미래에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올 것이다.

다만 당신이 성기를 작다고 느꼈을 때, 즉시 그 자리에서 떠났다면 스스로 현재 상황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기회가 오기를 기다리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움직이려는 의지가 필요하다고 이 꿈은 말하고 있다.

 

 

정자를 배출하는 성기가 더럽다고 느껴진 꿈
정자를 배출하는 성기가 더럽다고 느껴진 꿈은 당신이 여성인 경우, 일에 주력하고 사회적 지위를 획득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당신이 남성인 경우는, 과거 연애에서 쓴 경험을 한 것으로, 이성과 관계되는 것을 귀찮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정자를 배출하는 성기가 깨끗하다고 느껴진 꿈
정자를 배출하는 성기가 깨끗하다고 느껴진 꿈은 동경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 당신이 아름다운 성기를 만졌다면, 머지않은 시기에 동경하는 사람과 친해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
아름다운 성기를 보기만 한다면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동경만으로 끝나는 것을 의미한다. 이 경우는 당신이 적극적으로 상대를 대함으로써 거리를 좁힐 수 있을 것이다.

 

 

 

여성이 정자를 배출하는 꿈
여성이 정자를 배출하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날 징조이다. 여성이 정자를 배출할 때 다정하게 지켜보고 있었다면, 행복한 기분을 느끼게 되는 사건을 만나게 될 것이다. 
여성이 정자를 배출 할 때, 당신이 상대에게 차가운 말을 걸었다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창피를 당할 것을 암시하고 있다.

 

 

몽정을 하는 꿈
자신이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에 몽정하는 꿈을 꾸는 것은 실제 성적 욕망이 반사적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할 수 있고, 길몽도 흉몽도 아닌 심리 몽이다.

 

 

정액 처리가 어려워 곤란하거나 당황하는 꿈
정신적으로 피곤한 일이 생길 수 있고나 돈을 낭비하게 되는 꿈으로 스트레스에 과하게 노출된 상태로 일을 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한 꿈

 

 

깨끗한 물에 사정한 정액이 섞이는 꿈
강물이나 호수, 시냇물 등과 같이 물에 사정을 하고 물에 정액이 섞이는 꿈은 학문적 연구, 발굴 등의 상징성을 가지고 있으며 깊은 연구를 통해 새로운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

 

 

옷에 정액이 묻어 불쾌한 꿈
소망하는 일을 이루지만 시비로 인해 불쾌한 감정을 느낄 수 있음을 의미. 

 

 

정액을 깨끗이 닦아내는 꿈
그동안 골치였던 일들이 깨끗이 해결되는 의미

 

 

다른 사람의 몸에 정액이 묻는 꿈
여성이라면 임신을 의미하며 남성이라면 문제 해결 능력이 생긴다는 꿈으로 두 가지에 해당되지 않는 다면 망신살이나 구설수에 오른다는 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