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푸딩 꿈에 관한 의미 해석 상황| 먹는 ·녹는· 만드는

사진: Unsplash 의 Wu Fu Quan

 

 

해몽에서 푸딩은 소망이나 기대, 의존심 등을 나타낸다. 꿈속 달콤한 푸딩은 연애면을 나타내며 부드러움은 애매모호한 소망이나 정신적인 불안정을 암시한다.

꿈속 푸딩은 그 부드러움으로 인해 모호함을 상징하는 존재로 나타난다. 그래서 막연한 생각이나 소망이 푸딩의 형태로 꿈에 나타나는 것이다.

또한 부드러운 식감에서 기대라는 의미도 있어 간절한 마음이 담긴 것이 아닌, 이렇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정도의 소박한 망상을 표현하는 경우가 있다. 

접시에 올려놓으면 흔들리는 푸딩은 그 불안정한 모양으로 꿈속에서는 연애의 불안한 감정이나 상대에 대한 의존심을 나타낸다. 

 

 

푸딩을 사는 꿈

 

푸딩을 사는 꿈은 연애에 관해 불안정한 심리 상태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신이 생각하는 만큼 상대에게 사랑받지 못한다고 느끼거나 무심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있는 것 같다. 

 

너무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좋다고 꿈은 알려주고 있는 것으로 단, 푸딩을 샀을 때 너무 비싸거나 어떤 문제가 있었다면, 당신의 불안정한 정신상태가 원인이 되어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해야 한다.

 

 

푸딩이 녹는 꿈

푸딩이 어떤 이유로 녹아 버린 꿈에서 실망하거나 슬픈 기분이 들었다면 연애운이 떨어지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사랑하는 상대의 부정적인 면을 발견하여 사랑이 끝날지도 모른다. 

 

그러나 푸딩이 녹아내려 오히려 기분이 좋았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연애에 관한 고민이나 답답했던 기분이 해소되어 좋은 방향으로 일이 진행될 것이다. 

 

 

푸딩을 만드는 꿈

푸딩을 만드는 꿈은 현재 연애에 대해 여러 가지를 생각하고 있거나, 약간의 기대감을 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연애에 대한 희망이나 열망이 커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

 

 

 

푸딩을 먹는 꿈

맛있는 푸딩을 먹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더 좋은 방향으로 관계가 진전될 것이고 없다면 좋은 이성을 만나게 될 것 같다.

 

사거나 직접 만든 푸딩을 먹는 꿈은 연애에 어떤 변화가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

 

푸딩을 너무 많이 먹었다면 지금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고 공상에 빠져 있는 것을 암시한다. 또한 맛없는 푸딩을 먹었다면 연애면에서 운이 하락하는 것을 의미한다. 연애 면에서 어떤 문제가 생기거나 어떤 이유로 관계가 나빠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푸딩을 받는 꿈

푸딩을 받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생각지도 못했던 이성과 인연을 맺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단, 맛 없는 푸딩을 받았다면 실망스러운 만남이 될 수도 있다. 만남의 기회는 주어지지만, 그 연애가 당신에게 좋은 인연이 될지는 알 수 없으니 상대의 본질을 잘 파악할 필요가 있다.

 

또한 이 만남으로 인해 여러 가지 고민이나 사색에 잠길 기회가 늘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푸딩을 버리는 꿈

푸딩을 버리는 꿈은 직감이나 직관력이 높아진다는 것을 나타낸다. 고민하는 일이 있다면 고민보다 직감에 따르는 것으로 더 좋은 결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또한 창의적인 재능이 높아지는 시기이기도 하니 새롭게 뭔가 시작하기에도 좋은 시기일 것이다.

 

썩은 푸딩을 버리는 꿈은 지금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지금까지는 미래에 대한 불안이나 두려움 등으로 좀처럼 행동하지 못했지만, 노력으로 실력과 자신감을 쌓아한 걸음 내딛을 수 있을 것이다.

 

 

구운 푸딩 꿈

구운 푸딩이 인상적인 꿈은, 자신의 꿈이나 소망을 실현시키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실제로 실현시키는 것이 어려울지라도, 우선은 행동이 없다면 아무런 변화도 없을 것이다. 그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다.

 

 

푸딩이 과일이나 크림 등과 함께 있는 꿈

푸딩이 과일이나 크림 등과 함께 있는 꿈은, 연애면에서 운이 좋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이성과의 만남을 가지게 되거나, 만나고 있는 상대가 있는 경우, 둘 사이의 관계성이 보다 가까워지는 것을 의미한다.

 

 

밀크 푸딩 꿈

밀크 푸딩이 인상적인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낸다. 평소 마음속에 있던 연애에 대한 생각이나 소망이 현실이 될 날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나는 사람이 있는 경우, 두 사람 사이에서 앞으로의 관계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이 나올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다.

 

 

푸딩을 흘리는 꿈

푸딩을 흘리거나 떨어뜨리는 꿈은 여의치 않은 연애에 신경이 쓰이거나 연애 관계에서 고민이나 문제로 인해 주의가 산만해져 예상치 못한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이나 만나고 있는 상대에 대한 인상이 완전히 바뀌는 상황에 처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니 잘 파악해 두는 것이 좋다.

 

 

푸딩을 먹고 토하거나 배탈이 나는 꿈

푸딩을 먹고 토하는 꿈은 사소한 의사소통의 실수 등으로 인해 연애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 안타까운 상황에 빠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잘 확인해야 할 것이다.

 

또한 푸딩을 먹고 배탈이 났다면, 연애 문제로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암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