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여드름 꿈에 관한 부위별 의미와 해석 꿈해몽

 

 

 

여드름 꿈의 해몽은 인간관계를 의미한다. 자신을 괴롭히는 사건이나 문제, 자신의 단점이나 돌출 인물의 상징이기도 하다. 자신을 괴롭히는 새로운 문제가 차례로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한편, 여드름이 낫는 등의 긍정적인 감정을 안고 있는 꿈이라면, 어려워하고 있는 상대와 서로 알 수 있다는 의미이다. 

 

 

 

 

 

여드름을 치료하는 꿈
서투른 일이나 불만에 대해 적극적으로 파악해 향후 개선해 나간다는 전조이다. 그 반대로 여드름을 방치하고 있었다면 곤란한 일이나 불만을 그대로 방치하는 암시가 된다. 여드름에 대한 대응을 통해 자신이 처한 상황을 알 수 있다. 

 

 

 

 

여드름 꿈에 누군가 나왔다면 (싫어하는 사람을 의미한다)
자신밖에 나오지 않았다면 간섭하는 주변 사람들로 경황이 없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를 말한다.
반대로, 누군가가 나왔다면 그 사람이 나를 상대해 주지 않아 서운함을 느낀다는 암시이다.

 

 

 

 

코 여드름
꿈에서 코에 여드름은 '자신의 단점'을 의미한다. 

코는 자아의 상징으로 자존심과 긍지가 너무 높은 경우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긴다는 암시이다. 여드름의 크기는 문제의 크기를 나타낸다. 자신의 신념도 중요하지만 상대에 대한 연민을 갖는 것도 중요한다.

 

 

 

 

이마 여드름
꿈속에서 이마 여드름은 '누군가에게 받는 비판'이나 미움 등을 나타낸다. 자신이 모르는 사이에 누군가에게 반감을 사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운이 저하되는 암시이므로 운이 회복될 때까지 기다려보자.

 

 

 

 

머리, 목 여드름
꿈속에서 머리와 목 여드름은 상사나 윗사람 등으로부터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한다라는 의미이다. 

 

 

 

 

 

볼 여드름
꿈에서 볼이나 뺨 여드름은 '연애에 관련된 트러블'을 암시한다. 해몽에서 볼 때 볼은 연애운이나 감정을 나타낸다고 한다. 뺨에 생긴 여드름의 크기와 수에 따라 문제의 크기를 측정할 수 있다.

 

 

 

 

 

턱 여드름
턱에 여드름이 있는 꿈은 '생활의 혼란'이나 '돈 씀씀이'를 의미한다. 스트레스 및 생활의 혼란이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생활을 검토하고 자신의 감정과 마주하는 것도 중요하다. 

 

 

 

 

눈썹 사이 여드름
눈썹 사이 여드름은 '자신의 결점이 드러난다'는 뜻이다. 여드름에서 피가 나거나 곪아 있는 경우에는 결점이 심각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여드름이 늘어나는 꿈
꿈에서 여드름이 들어나는 경우 새로운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한다.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을 짜는 꿈은 불만이나 해결해야 될 일로부터 도망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지금 가지고 있는 불만이나 자신의 콤플렉스를 개선하려고 하지 않는 상황을 보여준다.

 

 

 

 

 

 

여드름에서 고름이 나오는 꿈
여드름에서 고름이 나오는 경우 문제의 본질이나 원인이 밝혀지는 것을 의미한다. 

 

 

 

 

 

여드름을 감추는 꿈
여드름을 감추는 꿈은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결점이나 컴플렉스를 안고 있다는 의미 인다. 구누에게도 알리고 싶지 않기 때문에 숨기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 상황이 아닌지 고민이 많은 상태를 의미한다.

 

 

 

 

 

 

여드름이 낫지 않는 꿈
여드름이 잘 낫지 않는 꿈은 '정신적인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꿈은 문제 해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여드름이 낫는 꿈
여드름이 낫는 꿈은 고민이 해결된다는 의미이다. 

 

 

 

 

 

여드름을 지적하는 꿈
꿈에 나온 사람에게 여드름을 지적하는 경우 인간관계의 문제와 나쁜 소문등을 암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