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연예인 개그맨 꿈의 상황별 의미 해석 꿈해몽

 

 

 

 

연예인(개그맨)이 나오는 꿈은 의사소통을 의미한다.

연예인은 연애운 또는 인간관계를 상징한다. 

 

연예인이 나오는 꿈에서 서로 대화가 있었다면 길몽이된다.

 

연예인과 이야기 하는 꿈은 직장이든 개인의 일이든 실력이 발휘할 기회가 온다는 의미로 자신의 노력과 능력이 누군가에게 평가되는 사건이 일어날 암시이다.

 

또 대화 할 때 그 연예인의 표정을 기억해보면 좋다. 상대가 웃고 있고 자신도 웃고 즐겁게 대화를 했다면 애정운이 상승된다는 의미이다. 

 

특히 이성으로 좋아하는 연예인이었다면 연애면에서 즐거운 일이 생길 수 있다.

 

 

 

 

개그맨 쇼에 가는 꿈
친구와 개그맨 쇼에 가거나 공연을 즐기는 꿈은 대인관계가 좋아 매일 더 즐거워지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혼자 가거나 하찮게 생각하는 연예인이 나온다면 고독감과 대인관계에 어려움이 있으며 주변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의미한다.

 

 

 

개그맨과 친구가되는 꿈
개그맨과 친구가 되는 꿈은 대인 관계에 스트레스가 쌓여 현실 도피 하고 싶은 마음을 의미한다. 

 

 

 

 

싫어하는 개그맨이 나오는 꿈
싫어하는 개그맨이 나오는 꿈은 그 연예인의 싫은 부분이 주위 사람들에게 보이는 자신의 일면임을 암시하고 있다. 

 

 

연예인과 도란도란 다정하게 얘기하는 꿈
곧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나의 숨은 재능을 발휘하게되는 좋은 기회가 오며 명성과 이권을 얻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암시하는 꿈

 

 

유명한 배우가 입었던 옷을 내가 입는 꿈
인기 많은 연예인이 입었던 옷을 입었다면 유명한 사람의 도움으로 곧 그와 비슷한 일을 하게 될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본인이유명한 연예인이 되어 매스컴에 나오거나 인터뷰와 환호를 받는 꿈
자신의 능력을 생각보다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 현실에 대해 불만을 품고 그것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볼 수 있으며 스스로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반면 인정은 받지 못하기 때문에 꿈에서라도 그 욕구를 해소하려고 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인기 연예인과 둘이 걷는 꿈
꿈 속에서 자신과 함께 걷는 연예인은 마음으로 소중하게 생각하는 어떤 것을 상징하며 애인이나 친구일 수도 있으며 지금 마음에 담고 있는 일이나 이루고 싶은 소망과 꿈일 수도 있다. 그 일에 대해 열심히 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

 

연예인과 애무하며 키스를 하는 꿈
연예인과 키스를 하며 전희를 느끼려고 하는 꿈은 부적절한 관계를 생각하거나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주로 꾸는 꿈이다. 결혼한 사람의 경우 결혼 생활의 권태로움에 외도를 하고 있거나 그런 욕정에 사로잡혀 있음을 나타내며 미혼은 떳떳하지 못한 관계를 맺고 있는 경우에 꾸는 꿈이다. 유부녀와 유부남이 바람을 피우려고 생각하거나 친구의 애인 등을 생각하는 등 죄의식을 느낄만한 사람과의 관계를 깊게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꾸는 꿈이다.

 

연예인이 알몸을 보여주는 꿈
꿈속에 나오는 연예인이 알몸을 보여줬다면 보여준 이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말을 듣게 되거나 실수에 대한 질타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지금까지 감춰져 있던 약점이 드러나 창피를 당할 수도 있고 몸이나 정신적 상처를 조금은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알몸에 대한 이미지가 선명하다면 그 날은 각별히 조심해 작은 사고라도 미연에 방지해야 한다.

 

연예인과 같이 밥을 먹는 꿈
꿈속에 나오는 연예인과 함께 밥을 먹었다면 많은 사람들 중에서 선택을 받아 사회자의 소개를 받거나 그와 비슷한 사람과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연예인이 꽃다발을 주는 꿈
연예인이 꽃다발을 주는 것 또한 자신의 실수로 인해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거나 창피한 일을 당할지도 모른다는 꿈이다.

 

 

 

티브이에 나오는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풀이
꿈속에 나오는 연예인은 실제 인물일 수 있다고 한다. 또 다른 자아를 나타내거나 사상, 작품, 이념, 인기 직업, 출판인 등을 뜻하기도 한다. 그래서 유명한 연예인이 악수를 청하는 꿈은 실수를 하게 돼 매우 곤란한 처지에 놓인다는 경고형 꿈이라고 한다.

 

유명한 연예인이 나에게 다가와 말을 거는 꿈
꿈속에서 연예인이 나를 알아보고 다가와 말을 거는 꿈은 주변의 인정을 받고 싶은 욕구를 반영하는 꿈으로 본인이 속한 곳에서 남들이 자신을 알아줬으면 하는 소망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며 성실히 본인의 실력을 쌓아간다면 곧 주변에서 실력을 인정해줄 날이 올 것이라는 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