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바보 취급 당하는/무시당하는 꿈의 의미 해석 상황별로 정리 꿈해몽

 

무시나 바보 취급당하는 꿈은 인간관계의 표출이다. 꿈속에서 바보로 여겨 온 인물이나 당신의 감정 등에서, 인간관계의 모습이 읽히는 일이 있고, 또 인간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 것인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두 번째 의미로는 사고방식을 나타낸다. 현재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가 나타나고 앞으로 사고방식에 변화가 있을 때에도 무시당하는 꿈을 꿀 수 있다. 

 

그리고 인간관계 등 운의 움직임을 나타낸다. 

 

해몽에서 무시, 바보 취급 당하는 것은 자신의 생각이 명확해지고 있다는 의미가 있다.

특히 꾼 꿈이 좋은 경우는, 자신의 생각에 자신감을 갖고 나아갈 수 있는 것을 나타낸다. 직장에서 자신의 아이디어가 채택되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무시당하는 꿈이 나쁜 꿈인 경우, 꿈에서 무시당하는 사람에게 업신여김을 당하고 있다는 의미가 있다. 

무엇을 업신여기고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무언가에 업신여기고 있는 것은 확실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형제/자매에게 업신여김을 당하는 꿈

형제에게 업신여김을 당하는 꿈은 관계 속에서 불만족스러워하는 것을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

 

 

 

가족에게 바보 취급 당하는 꿈

가족에게 바보, 무시 당하는 꿈은 불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족이나 부모님에게 뭔가 큰 불만을 가지고 있고, 가족들이 자신을 상대해 주지 않기 때문에 꿈에 나타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부모님 이외에도 현실에서 해소하고 싶은 일이 있지만, 좀처럼 해소할 수 없어서 불만스럽게 생각하고 있는 것도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스스로 그 불만이 뭔지 알고 있다면, 해결을 위해 움직이면 좋을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바보 취급 당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바보 취급이나 무시 당하는 꿈은 좋아하는 사람과 거리를 두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일방적인 생각을 의미한다.

 

연인에게 바보 취급을 당하고 있는 꿈이라면 제멋대로인 생각을 가지고, 연인을 휘두르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서로 바보 취급을 하고 있었다면, 두 사람의 마음이 식어가는 것을 의미한다. 

 

 

친구들에게 바보 취급 당하는 꿈

친구들에게 바보취급이나, 무시당하는 꿈은 인간관계 운의 저하를 암시한다. 그리고 현실에서도 그런 취급을 당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직장에서 바보 취급 당하는 꿈

직장에서 바보 취급이나, 무시당하는 꿈은 일 때문에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미 문제가 발생하고 있을지도 모르고, 앞으로 일어날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또 상사나 일로 인해 불만을 품고 있다는 의미도 있다. 

 

 

아는 사람에게 바보 취급 당하는 꿈

아는 사람에게 바보 취급 당하거나, 무시당하는 꿈은 그 꿈에 나온 사람에게 정말로 바보 취급을 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단, 많은 사람들 앞에서 무시 당하거나 바보 취급당하는 꿈은 길몽으로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한다.

 

 

싫어하는 사람에게 바보 취급 당하는 꿈

싫어하는 사람에게 바보 취급이나, 무시당하는 꿈은 당신을 바보로 만들어 버릴 것 같은 사람이 현실에 있을지도 모른다는 주의로 받아들이면 될 것이다. 

 

 

낯선 사람에게 바보 취급 당하는 꿈

낯선 사람에게 바보 취급 당하거나, 무시당하는 꿈은 가까운 사람을 대신해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중요한 메시지가 있다는 의미이다. 꿈속 내용을 잘 떠올려 보고 메시지를 찾아보면 좋을 것이다. 

 

 

면전에서 무시당하는 꿈

면전에서 누군가에게 무시당하는 꿈은, 그 무시한 상대에게 더 인정받고 싶어 하는 마음을 나타낸다. 

 

 

무시 당해 우는 꿈

바보 취급이나 무시 당해 우는 꿈은 운의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이다. 

 

 

뒤에서 험담받는 꿈

뒤에서 바보 취급 당하거나, 험담받는 꿈은 가까운 시기에 그 사람과 싸움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누군가가 바보 취급 당하는 꿈

누군가가 바보 취급을 당하거나, 무시당하는 꿈은 인간관계 운의 저하를 암시한다. 

 

 

싫은 말투로 바보 취급 당하는 꿈

싫은, 비꼬는 말투로 바보 취급 당하거나 무시당하는 꿈은 누군가에게 질투심이 있거나 동경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평소에 당신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증거일 것이다. 

 

 

바보 취급을 당하고 웃음거리가 되는 꿈

바보 취급을 당하고 웃음거리가 되는 꿈은 바보취급을 하고 웃어대는 상대에게 업신여김을 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바보 취급당하고 푸념을 듣는 꿈

바보 취급을 당하고, 푸념을 듣는 꿈은,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불만이나 불안을 안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주위 사람과의 인간관계가 잘 되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을 의미한다. 

 

 

바보가 됐다고 혼나는 꿈

상사에게 바보가 됐다고 혼나는 꿈은 꿈에 나온 상사에게 좀 더 관심을 갖고 싶은 것을 의미한다. 

 

 

큰소리로 욕먹는 꿈

큰 소리로 욕먹는 꿈은 스스로는 깨닫지 못하는 심층심리의 표현이다. 큰 소리로 욕먹는 내용이 스스로는 깨닫지 못하는 심층심리이다. 

 

사람들 앞에서 욕먹는 꿈

사람들 앞에서 욕먹는 꿈은 인간관계에 대한 사고방식의 표현이다. 사람들 앞에서 매도당하는 내용이 당신이 앞으로 품게 될 인간관계에 대한 사고방식을 보여준다. 

 

 

몇 번이나 매도당하는 꿈

몇 번이나 끈질기게 매도당하는 꿈은 인간관계 운의 상승을 암시한다. 끈덕지게 욕먹는 꿈이라도 제대로 듣고 도망가지 않았다면 인간과계 운은 크게 상승할 것이다. 

 

 

학교에서 바보 취급 당하는 꿈

학교에서 바보 취급 당하는 꿈은 많은 사람들 속에서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보 취급을 당하고 싸움이 되는 꿈

바보 취급을 당하고 싸움이 되는 꿈은 인간관계 운의 상승을 암시한다. 

 

 

놀림받는 꿈

바보취급이나 놀림받는 꿈은 실수에 대한 경고 몽이다. 놀림을 받은 내용이 당신의 실수를 의미한다. 

 

 

불합리하게 무시당하는 꿈

불합리하게 무시되는 꿈은 실제 불합리한 일에 휘말리는 것을 암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