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딱정벌레·장수풍뎅이 꿈이 의미하는 것은? 상황과 장면 별로 해석 꿈해몽

 

곤충의 왕인 딱정벌레·장수풍뎅이 꿈이 의미하는 것은 정보획득, 행운, 재물, 운의 상승, 만남 등의 좋은 의미를 갖고 있으며, 아이디어가 떠오른다고 하는 긍정적인 의미와 스트레스나 압박 등의 부정적인 의미의 양면을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꿈속 인상이 밝거나 긍정적이라면 좋은 암시가 된다.

 

반대로 부정적이거나 불쾌한 느낌을 가졌다면 부정적인 암시가 될 것이다. 

 

또 꿈속에 나온 딱정벌레가 크거나 건강해 보이거나, 반들반들하는 등의 내용이라면 좋은 정보나 도움을 받는, 업무운이나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것이 많다. 

 

 

 

딱정벌레 애벌레 꿈

딱정벌레의 애벌레 꿈은 금전운이 서서히 상승하고, 운이 상승하는 길몽이다.

다양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기 쉬운 때이므로 메모해두면 도움 되는 날이 올 것이다. 공모전이나 경품 등에 도전하면 재물운이 더욱 커질 것이다. 

 

 

 

·

 

 

큰 장수풍뎅이 꿈

큰 장수풍뎅이 꿈은 운의 상승을 나타내며 재물운과 일운이 크게 오르는 대길몽이다.

노력이 보답을 받고 주위의 좋은 평가를 받을 것이다. 임시 보너스가 생기거나 승진의 기회가 주어질지도 모른다.

 

 

딱정벌레 무리 꿈

많은 딱정벌레·장수풍뎅이가 있는 꿈은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는 대길몽이다.

업무운이 좋은 시기이므로 눈앞의 작업을 열심히 한다면 승진 등의 기회를 얻을 수도 있을 것이다.

 

단, 불쾌하게 느껴지는 꿈이었다면 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의미이다. 

 

 

금색 장수풍뎅이 꿈

금색 장수풍뎅이 꿈은 예상치 못한 이익, 지혜를 얻는다는 길몽이다. 

주위에 감사를 잊지 않고 지낸다면, 더 좋은 보살핌과 지혜를 받을 것이다. 

 

 

딱정벌레 암컷 꿈

딱정벌레·장수풍뎅이 암컷 꿈은 지금 당신이 소극적인 상태를 나타낸다. 

너무 신중해서 큰 기회가 와도 남에게 양보해 버릴지도 모른다. 그렇다고는 해도 주위와 잘 지내고 사람들의 평판도 좋다는 의미가 있다. 사소한 행복에도 감사하고 계속 주변 사람들과 잘 지내면 좋은 일이 있을 것이다.

 

 

흰색 장수풍뎅이 꿈

흰색 딱정벌레나 장수풍뎅이 꿈은 조만간 부담을 느끼는 사건을 맞닥뜨리는 것을 의미한다. 인간관계 운이 저하되는 시기이므로 조금이라도 싫은 사람이 있다면 거리를 두는 것이 좋을 것이다.

 

 

검정 장수풍뎅이 꿈

검정 딱정벌레 꿈은 직업운,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한다. 인간관계 운이 좋고, 좋은 보살핌을 받기 쉬운 때이므로 겸손한 마음을 잊지 말고 지내도록 하자.

 

 

파란 장수풍뎅이 꿈

파란색 장수풍뎅이 꿈은 행운의 시작을 암시한다. 예기치 못한 행복한 일이 당신에게 찾아올 것이다.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매일매일을 적극적으로 지내면 좋을 것이다.

 

 

녹색 장수풍뎅이 꿈

녹색 장수풍뎅이 꿈은 번뜩이며, 재능의 개화를 암시하는 길몽이다.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메모하고 다시 읽어보며 당신의 길을 열 수 있을 것이다.

 

 

빨간색 장수풍뎅이 꿈

빨간색 장수풍뎅이 꿈은 인간관계 운과 의사소통 능력이 향상되는 길몽이다. 온라인 이벤트나 사람과의 만남이 있는 장소에 적극적으로 움직인다면 즐거운 날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장수풍뎅이를 기르는 꿈

딱정벌레·장수풍뎅이를 기르는 꿈은 전체적인 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지금 다양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있는 시기 일 것이다.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나면 메모를 해두자.

나중에 그 아이디어가 앞으로의 인생에 있어서의 힌트가 될지도 모른다. 

또, 아이디어를 공모전이나 일로 이용하면 생각지도 못한 성과나 평가를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이다. 

 

 

장수풍뎅이가 멈추는 꿈

딱정벌레·장수풍뎅이가 멈추는 꿈은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한다.

머지않아 예기치 못한 좋은 정보 혹은 행운이 당신에게 찾아올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부정적인 기분으로 지내다 보면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게 될지도 모른다.  

 

 

장수풍뎅이가 살아나는 꿈

장수풍뎅이가 살아나는 꿈은, 기회가 다시 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예전에 실패했던 일에 다시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거나 좋은 시기를 탈 수 있는 암시가 된다. 

하지만 아무 준비도 하지 않으면 다시 기회를 놓칠지도 모른다. 미리 대비해 준비해 두면 확실히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장수풍뎅이을 놓치는 꿈

장수풍뎅이를 놓치는 꿈은, 승진 등의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고 운이 하락하는 경고몽이다.

지금까지 좋은 운과 평판 등에 우쭐해 버리기 쉬운 때로 조금만 더 노력하면 보답받을 수 있는데, 실수를 해서 기회를 놓칠 수 있다. 운이 좋을 때일수록 신중함을 가져야 한다고 꿈은 전하고 있는 것이다. 

 

 

장수풍뎅이가 탈피하는 꿈

장수풍뎅이가 탈피하는 꿈은 지금 노력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낸다. 하지만 아직은 결과가 나오지 않은 상태일 것이다.

설령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고 해서 포기해서는 안된다. 이 꿈은,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거듭하는 것으로 일과 인간관계 운이 상승해가는 길몽이 된다. 

 

노력은 힘든 과정이지만, 미래를 위해서라도 계속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딱정벌레에게 물리는 꿈

딱정벌레에게 물리는 꿈은, 일의 압박, 또는 주위의 라이벌이나 당신을 좋지 않게 생각하는 사람으로부터의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상태를 나타낸다. 

지금 당신은 인간관계 나 업무 환경에서 정신적 고통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낸다. 

 

 

딱정벌레를 받는 꿈

딱정벌레를 받는 꿈은, 누군가의 소개로 좋은 만남을 얻게 되거나 일을 얻게 되는 등 소개 운이 오르는 길몽이다. 

주위 사람에게 혜택 받기 쉬운 때를 나타낸다 

 

다만, 힘이 없어 보이는 딱정벌레를 받는 꿈이라면 그 소개가 당신에게 재앙이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장수풍뎅이를 쫓는/잡는 꿈

장수풍뎅이를 쫓거나 잡는 꿈은 만남 운의 상승과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길몽이다.

관심 있는 온라인 이벤트 등에 참가해 보면, 좋은 만남이나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장수풍뎅이가 도망치는 꿈

장수풍뎅이가 도망치는 꿈은 실수 등에 의해 직업운이나 재물운 등이 저하되는 것을 암시한다. 

주의력이 산만해져 실수할 가능성이 높은 시기이므로 신중하게 지내서 실수를 방지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딱정벌레를 먹는 꿈

딱정벌레를 먹는 꿈은, 지금까지 안고 있던 문제를 극복하고 앞으로 나갈 때가 온 것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문제가 있었지만, 도와줄 사람이나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거나, 또는 극복을 위한 지혜를 주는 사람이 등장하는 등,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가 온 것을 나타낸다. 

 

 

장수풍뎅이가 죽는 꿈

장수풍뎅이가 죽는 꿈은 모처럼의 호기를 놓쳐버리는 것을 암시한다. 

지금까지의 좋은 운으로 신이 나서 실수를 할 가능성이 있다. 그로 인해 모처럼의 호기를 놓쳐 버릴지도. 

운이 좋을 때일수록 방심하기가 쉬운데, 그런 때일수록 더욱 신중하게 행동해서 실수를 미연에 방지해야 한다. 

 

 

딱정벌레에게 습격당하는 꿈

딱정벌레에게 습격당하는 꿈은 직장이나 학교 등 주위의 환경에 부담을 느끼고 정신적 고통을 느끼고 있는 상태를 나타낸다. 

 

 

딱정벌레와 사마귀 꿈

딱정벌레와 사마귀가 함께 나오는 꿈은, 귀찮은 라이벌이나 상사로부터 압박을 받고 스트레스를 느끼는 암시이다. 이 꿈을 꾸면 인간관계 운이 저하되어 당신을 방해하려는 인물이 접근하기 쉬운 때이므로 신중하게 지내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딱정벌레와 사슴벌레 꿈

딱정벌레와 사슴벌레가 함께 나오는 꿈은 재물운 상승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주위로부터 좋은 이야기를 받고, 대접받고, 북돋우기와 지혜를 받는 등의 행복을 누릴 것이다. 

운이 전체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때를 나타낸다. 

 

 

딱정벌레와 나비 꿈

딱정벌레와 나비가 함께 나오는 꿈은 심기일전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가 온 것을 암시한다. 

인간관계 운도 좋고, 좋은 후원이나 소개를 받기 쉬운 때를 나타낸다. 

주위와 좋은 관계를 쌓아 올리는 것으로 운을 더욱 상승시키게 할 것이다.

 

 

딱정벌레를 잡는 꿈

딱정벌레를 잡는 꿈은 자신의 힘으로 행운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딱정벌레가 날아오는 꿈

딱정벌레가 날아오는 꿈은 뜻하지 않은 행운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 

날아온 딱정벌레가 몸에 멈춘다면 더욱 길조가 된다. 

 

 

딱정벌레의 빛깔이 옅은 꿈

딱정벌레의 빛깔이 옅은 꿈은 중요한 일이나 정보를 놓쳐 버리는 것을 암시한다. 

 

 

딱정벌레가 작은 꿈

꿈에서 본 딱정벌레가 작았다면 노력에 따라 얻을 수 있는 행운이 커지는 것을 의미한다. 작은 기회를 잘 잡고 어떻게 활용할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다. 

 

 

딱정벌레를 관찰하는 꿈

딱정벌레를 관찰하는 꿈은 신중한 성격으로 눈앞의 돈벌이 이야기 등에 곧바로 달려들지 않는 성질인 것을 의미한다. 

너무 신중하면 호기를 놓치겠지만, 한 발짝 멈춰 서서 다시 생각하는 냉정함을 가졌으므로 지금 행운의 상황에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호흡대로 한 걸음씩 착실히 나아가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강해 보이는 장수풍뎅이 꿈

강해 보이는 장수풍뎅이 꿈은 기력이나 체력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의욕도 넘치고 있기 때문에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딱정벌레가 알을 낳는 꿈

딱정벌레가 알을 낳는 꿈은 길몽으로 희망과 가능성, 잠재능력 등의 긍정적인 형향을 암시한다. 

지금 이 시기가 당신에게는 알의 시기가 될 것이다. 자신 속에 자고 있을 가능성을 믿고 새로운 것에 도전해본다면 뜻밖의 수입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