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잃어버리는, 분실물, 찾는 것에 관한 꿈의 상황별 의미 해석 꿈해몽

 

잃어버리는 · 분실물 꿈은 문제나 초조, 정말 잃게 되는 건 아닐까 하는 불안을 나타낸다. 

잃어버린 것을 무사히 발견되었다면 사태의 호전이나 운의 상승을 나타낸다. 

 

 

잃어버렸던 것이 돌아오는 꿈

잃어버린 물건이 다시 돌아왔다면 운이 트이는 것을 의미한다. 새로운 만남을 갖게 되거나 인간관계가 넓어질 수 있음을 나타낸다. 

 

 

잃어버렸던 지갑이 발견되는 꿈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은 지금 가까운 사람의 애정을 원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잃어버렸던 지갑을 찾았다면, 친구나 사귀고 있는 연인과의 정이 한층 깊어지는 것을 나타낸다.

 

 

잃어버린 반지가 발견되는 꿈

반지를 잃어버리는 꿈은 친구와의 인연이 끊어 지거나 만나고 있는 연인과 헤어지게 될지도 모른다는 암시이다.  잃어버린 반지가 발견되었을 경우, 인간관계가 좋아지는 것을 나타낸다. 지금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앞으로는 좋은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어 간다는 것을 나타낸다. 

 

 

·

 

 

 

잃어버린 돈이 발견되는 꿈

잃어버린 돈을 찾은 경우 인간관계 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뢰를 줄 수 있는 새로운 사람, 친구와의 만남을 암시한다.

 

 

잃어버린 피어싱이 발견되는 꿈

피어싱을 잃어버리는 꿈은 본래의 자신 다움이 무엇인지 찾고 있음을 나타낸다.
잃어버린 피어싱을 찾았다면 자신 다움을 되찾을 수 있다는 의미가 된다. 

 

 

잃어버린 것이 발견되지 않는 꿈

잃어버린 물건을 찾아도 찾지 못할 경우 절호의 기회를 놓쳐 버리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잃어버린 것을 찾는 꿈

잃어버린 무엇인가를 찾는 꿈은 현재 진행형으로 문제나 사건에 휘말려 있어 해결할 실마리를 찾고 있다는 의미가 된다. 
또는 이루고 싶은 소원이나 꿈이 있다는 암시이기도 하다. 

 

 

짐을 잃어버리는 꿈

자신의 짐을 잃어버린 경우, 자신을 둘러싼 상황이나, 정신적으로 불안정해져 있는 것을 나타낸다. 
무언가를 결단하지 못해 망설이거나 한번은 결정한 것을 나중에 후회하거나 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다. 

 

 

차를 잃어버린 꿈

넓은 주차장에서 자신의 차를 어디에 세웠는 지 알 수 없게 되는 등 어떤 형대로든 차를 잃어버렸다면, 지금 당신이 현재 상태로 있어도 좋은 것인지하고 앞으로의 일도 함께 생각하고 있음을 꿈은 나타내고 있다. 

 

 

스마트폰을 잃어버린 꿈

핸드폰을 잃어버린 꿈은 어떤 문제나 사건에 말려들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이다.
잃어버린 핸드폰을 찾을 수 있었다면 사건에 휘말리게 되더라도 악화되지 않고 해결된다는 것을 나타낸다. 

 

 

열쇠를 잃어버리는 꿈

열쇠를 잃어버리는 꿈은 당신이 마음을 열고 만날 수 있는 소중한 사람을 갖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을 꿈에서 나타내고 있다. 
열쇠를 찾을 수 있다면, 신뢰 할 만한 사람과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또 현재 진행중인 문제나 사건 등의 해결책을 찾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옷을 잃어버리는 꿈

옷을 잃어버리는 꿈은 자신의 외형을 바꾸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을 나타낸다. 
잃어버린 옷을 찾을 수 있으면 이미지를 바꿀 수 있을 것이다. 

 

 

서류를 잃어버리는 꿈

필요한 서류를 잃어버리는 꿈은 서류에 관련해서 피해를 받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또 서류에 관계되는 것으로부터 외면하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된 꿈이기도 하다.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은 사소한 것에 실수를 하고, 그것을 계기로 지금 당신의 지위나 입장 등 중요한 것을 잃어버릴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한다.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은 지금 고민하고 있고, 나아가야 할지 멈춰야 할지 판단하기 어렵다는 것을 나타낸다. 
잃어버린 신발을 찾을 수 있다면 자신이 안고 있는 고민도 해소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계를 잃어버리는 꿈

시계를 잃어버리는 꿈은 당신을 둘러싼 환경 등이 새롭게 바뀔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이다. 또 소중한 것을 잃을까 봐 두려워하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빌린 것을 잃어버린 꿈

누군가에게 빌린 것을 부주의로 잃어버렸을 경우, 현실에서도 누군가에게 빌린 것을 잃어버릴 지도 모른다는 암시가 된다. 

 

 

잃어버린 물건을 함께 찾는 꿈

내가 잃어버린 것은 아니지만, 누군가가 잃어버린 것을 함께 찾고 있는 경우 당신이 일을 진행시키는 데 필수 불가결한 존재임을 암시한다. 
누군가 도움을 요청하거나 부탁을 한다면 흔쾌히 수락해 주자. 누군가를 돕는 것으로, 다른 형태로 자신을 도울 수 있을지도 모른다.

 

 

일을 찾는 꿈

일자리를 찾는 꿈은 실제로 일자리를 찾고 있는 상태의 표현이다. 

 

 

방 구하는 꿈

방을 구하는 꿈은 안생을 개척하는 의욕을 나타낸다. 부모나 회사로부터의 독립할 기회가 오고 있는지도 모른다.
방을 구할 수 없었다면 지금 생각하고 있는 방향에 오류가 있음을 보여준다. 

 

 

출구를 찾는 꿈

출구를 찾는 꿈은 지금의 상태를 바꾸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다. 지금의 환경에서 벗어나 새로운 세상으로 뛰쳐나가려고 하는 것. 무사히 출구를 찾을 수 있다면 조만간 그 기회가 찾아올 가능성을 보여준다.

 

 

무언가를 찾는 꿈

무언가를 찾는 꿈은 자신을 깊이 알고자 하는 것. 최종적으로 찾는 것을 찾았다면 당신은 또 한걸음, 정신적인 성장으로의 단계를 밟는 것을 의미한다.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는 꿈은, 자신에게 의식을 돌리기 전에 주변을 더 살펴야 한다는 것을 알리고 있다. 

 

 

누군가를 찾는 꿈

누군가를 찾는 꿈은 기본적으로 예기치 못한 문제가 일어나는 암시이다. 

누군가 남자를 찾는 꿈은 해야 할 과제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또, 필요한 행동을 미루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누군가 여자를 찾는 꿈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긴다는 의미이다. 

 

 

애완동물을 찾는 꿈

키우는 개나 고양이를 찾는 꿈은 소중한 존재를 잃게 되는 건 아닐까 하는 불안감을 반영한 것으로 당신과 애완동물의 깊은 관계를 나타내는 꿈이다. 

 

 

자신을 찾는 꿈

자기 자신을 찾는 꿈은 자신을 잃고 있다는 의미이다.
현실에서 자신에게 중요하지 않은 것에 휘둘리고 있을 지도 모른다. 심층 심리가 진짜 소중한 것에 집중하라고 이야기하는 것이다. 

 

 

쓰레기를 잃어 버리는 꿈

쓰레기를 잃어버리는 꿈은 새로운 무언가를 발견하고, 더 중요한 협력자와 만나는 것을 암시한다. 

 

 

안경을 잃어 버리는 꿈

안경을 잃어 버리는 꿈은 사물을 제대로 파악하라는 경고의 꿈이다.

 

 

공을 잃어버리는 꿈

공을 잃어버리는 꿈은 탐구심을 가지고 정진하면 당신과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것을 발견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 

 

 

도서관에서 빌린 책을 잃어버리는 꿈

도서관에서 빌린 책을 잃어버리는 꿈은 일이나 학업에서 필요로 하는 지식이 몸에 배지 않았음을 암시한다.

 

 

표를 잃어버리는 꿈

표를 잃어버리는 꿈은 기회를 놓치는 것을 암시한다.

 

 

명함을 잃어버리는 꿈

명함을 잃어버리는 꿈은 당신의 부족함을 경고하거나 시기가 적절하지 않음을 경고하는 것이다.

 

 

방울을 잃어버리는 꿈

방울을 잃어버리는 꿈은 행운을 잡을 기회를 놓치는 것을 암시한다.

 

 

지우개를 잃어버리는 꿈

지우개를 잃어버리는 꿈은 과거의 사건을 계속 끌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성적표를 잃어버리는 꿈

성적표를 잃어버리는 꿈은 주위 평가를 많이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