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34가지 이유 꿈해몽

 

 

 

꿈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것은 사랑의 진전 등 긍정적인 의미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다. 

꿈속 좋아하는 사람은 당신의 사랑을 상징하며 대부분 소망이 꿈으로 표현된 욕망인 경우가 많다.

 

상대를 생각하는 마음이 강해지고 있는 것으로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상대방도 당신을 어느 정도 의식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행동한다면 관계가 진전될 수도 있을 것이다.

 

매일 꿈에 나온다면 온종일 상대를 생각할 정도로 머릿속에 꽉 차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좋아하는 사람이 다가오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다가오는 꿈은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지금의 사랑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이 꿈을 꾼 후에는,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데이트를 신청받는 등 좋은 사건이 생긴다는 의미이다.

 

 

좋아하는 사람과 눈이 마주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눈이 마주치는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 당신이 서로 사랑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상대와의 진전을 원한다면, 과감히 먼저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좋을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과 엇갈리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길가 등에서 스치는 꿈은 관계가 한 걸음 전진하는 것을 의미한다.

 

 

·

 

 

 

좋아하는 사람의 등을 바라보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등을 바라보는 꿈은 자신의 사랑이 일방통행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 꿈을 꾸고 있을 때 자신이 상대방에게 미움 받지 않기 위해 자신을 잘 표현하지 못하고 있을 수도 있다. 
만약 이 사랑을 성취하고 싶다면, 조금이라도 자신을 상대에게 표현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상대에게 마음을 열수록 관계는 진전될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이 수줍어 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수줍어 하는 꿈은 상대방이 당신에게 호감을 갖고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이 꿈을 꾸었을 때 좋아하는 사람에게 말을 걸어보면 꿈처럼 쑥스러운 태도로 대해줄 것이다. 자신이 먼저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관계는 더 진전될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이 웃고 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웃고 있는 꿈은 현실에서는 사랑이 잘 이루어지지 않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나타낸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너무 상대방만 생각하지 말고 취미나 여행 등 다른 것을 하면서 사랑의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연락이 오는 꿈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연락이 오는 꿈은, 연락을 원하는 자신의 소망이 표현된 것이 많다.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 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 하는 꿈은 보답받지 못한 사랑에 대한 섭섭함을 나타낸다. 
데이트하는 꿈은 쓸쓸한 기분을 달래려고 꾸는지도 모른다. 지금 두 사람의 관계는 상당한 거리감이 있을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을 기다리게 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을 기다리게 하는 꿈은 상대가 화를 냈는지 아닌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상대가 화를 내고 있는 경우_ 자신의 마음을 분명히 알릴 수 있는 성격임을 보여준다. 현실에서도 대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관계일 것이다. 자신의 진심이 전달되는 점점 관계는 발전할 것이다.

상대가 화를 내지 않는 경우_ 웃고 용서해주는 꿈 같은 경우는 미움받는 것이 무서워 자신을 숨기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이다. 아마 좋아하는 사람과 별로 사이가 좋지 않을 것 같다. 이 꿈을 꿨다면 상대에게 솔직한 자신을 보여주는 것이 좋을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과 역이나 지하철 안에 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역이나 지하철 안에 있는 꿈은 상대와의 진전을 바라는 마음의 표현이다. 또 실제로 관계가 전환점을 맞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 

꿈속 내용이 긍정적일 경우 좋아하는 사람과 앞으로 연인 사이가 될 수 있을지도 모른다.
꿈속 내용이 부정적인 내용일 경우 예로 혼잡하거나 기분이 좋지 않은 경우 관계의 정체를 의미한다. 

 

 

좋아하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은 사랑의 기회를 잡아 행복해질 수 있는 길몽이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마음 뿐만 아니라 육체적인 연결을 원하는 마음이 강해지게 될 것이다. 그러니 필요 이상의 스킨십으로 오해받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안기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안기는 꿈은 상대와 섹스하고 싶은 욕구나 스킨십을 하고 싶은 마음를 나타낸다. 

 

 

좋아하는 사람이 고백해 오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고백해 오는 꿈은 상대가 고백해줬으면 좋겠다고 바라는 마음을 나타낸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기다리기만 해서는 진전이 어려울 것이다.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중요하다.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는 꿈은 관계가 깊어지길 바라지만 진전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실제로 관계가 깊어지려면 시간이 더 걸릴 것이다. 먼저 다가가는 것이 상대도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계기가 될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은 상대방이 나를 알아주고, 생각해줬으면 좋겠다는 심리를 나타낸다.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자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자는 꿈은 상대방과 함께 자고 싶다는 강한 소망의 표현이지만 상대와 잘 될 것 같지 않은 의미를 가진다. 특히 그 사람이 당신에게 별로 마음을 열어주지 않거나 봐주지 않는 등의 이유로 불안한 마음을 안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좋아하는 사람의 태도가 차가운 꿈

좋아하는 사람의 태도가 차가운 꿈은 그 사람과의 관계를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의미이다. 또 관계가 순조로워도 필요 이상으로 불안해하는 사람이 꾸게 되는 꿈이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무시당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무시당하는 꿈은 지금 사랑에 불안을 느끼고 있는 마음의 표현이다. 

 

 

좋아하는 사람을 피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을 피하는 꿈은 그 사람을 좋아하게 될수록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심리를 나타낸다.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이성과 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이성과 있는 꿈은 스스로에게 자신이 없고, 부정적인 기분과 불안한 심리가 있다는 의미이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은 상대에게 더 신경써주길 바라고, 가까워지고 싶다는 생각의 표현이다. 다만, 실제 관계에서는 상대는 당신에게 그렇게까지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맞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맞는 꿈은 지금 관계에서 인내심을 갖고 있음을 나타낸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차이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차이는 꿈은 상대를 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불안에 짓눌려 있는 심리를 나타낸다. 

 

 

좋아하는 사람이 결혼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상대와 결혼하는 꿈은 자신이 콤플렉스를 안고 있어 지금 사랑에 긍정적일 수 없는 것을 의미한다. 

좋아하는 사람과 자신이 결혼하는 꿈은 결혼할 정도의 사이가 되고 싶다는 강한 열망이 꿈에 나온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도망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도망치는 꿈은 마음이 겉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좋아하는 사람이 사고를 당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사고를 당하는 꿈은 앞으로 자신이 어떤 사건에 휘말리는 것을 의미한다. 

 

 

좋아하는 사람이 아픈 꿈

좋아하는 사람이 아프거나 병에 걸리는 꿈은 좋아하고 그리운 마음이 강해지고 있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는 관계에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음을 암시한다.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은 두 사람의 관계가 전환기를 맞이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생각하는 이상으로 관계가 크게 진전되어 갈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과 대화를 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었다면 운이 좋아지는 것으로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급진전되어 연애 관계로 이어질지도 모른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미움받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미움받는 꿈은 현실에서의 상대의 사소한 태도에 실망했을 때 많이 꾸게 된다. 그러나 역몽인 경우로 상대에게 호의를 받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좋아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

좋아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은 두가지 의미가 있다. 첫째로 ,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변화가 찾아와 다음 단계로 진행되는 경우와,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독점욕이 강해지고 있을 때 꾸기도 한다.

 

 

좋아하는 사람과 집에 가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집에 가는 꿈은 상대와 집을 오가는 관계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보여준다. 

 

 

좋아하는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은 섹스에 대한 소망이 많은 것을 보여준다. 좋아하는 사람과 깊은 관계가 되기를 바라는 것으로 실제 그런 관계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올 가능성도 높다. 즐겁게 식사를 하고 있었다면 연애운이 상승하는 것을 보여준다.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가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가는 꿈은 그 사람과 함께 인생을 살고 싶다는 소망이 나타난 것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