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살아나는· 되살아나는 ·부활 꿈의 상황별 의미 해석 꿈해몽

 

꿈에서 다시 살아나는 것은 한 번쯤 잃었던 것이 부활한다는 의미가 있다. 그것은 소중한 사람에 대한 감정이나 실패한 사건 등을 생각할 수 있다. 잃었을 때 경험한 후회와 반성으로 다음에는 반복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필요하겠다. 

 

그리고 운이 좋은 방향으로 되살아난다는 의미도 있다. 지금 어려운 상황에 있는 사람은 앞으로 고민이나 상황이 개선되어질 것이다. 나쁜 일에는 끝이 있는 법, 침체됐을 때를 경험함으로 밝고 찬란한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게 될 것이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과거에 대한 후회나 미련이 반영되어 있다. 이것은 이별한 애인이나 헤어진 가족, 친구 등에 대해서 본인이 저지른 일에 대한 참회의 마음이 강하기 때문에 이러한 꿈으로 나타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또 현재 상황에 불만이 있어 옛 일을 그리워하며 서글퍼하고 있을지도. 

 

 

 

자신이 살아나는 꿈

자신이 살아나는 꿈은 인생을 새로운 생각과 함께 시작하는 것을 의미한다. 긍정적인 사고로 인생을 재출발시킴으로써 운명은 매우 활기 넘치게 될 것이다.

새로운 인생은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의욕과 근성에 따라 매우 멋지게 바뀔 수도 있다. 과거처럼 지내지 않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운명을 만들어 가니까 이 꿈을 꾸게 된 것이다. 

 

 

애완동물이 되살아나는 꿈

애정을 담아 기르고 있던 애완동물이 살아나는 꿈은 긍정적인 생각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낸다. 그것은 애완동물에 대한 생각에서 이 꿈을 꿀 수도 있을 것이다. 현실에서 애완동물을 키우지 않거나 애완동물을 잃은 지 오래 된 후에야 이렇게 되살아나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예전에 소중히 여겼던 것이 부활할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다. 어떤 상황이 더 적합한지 현실과 비교해 보면 될 것이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살아나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 보답할 수 있다는 암시이다.  지금까지 신세를 진 상대에게, 은혜를 갚을 기회가 찾아오는 조짐으로 받아들여진다. 그동안 만날 기회가 없었던 상대와 재회하여 추억담을 꽃피우게 될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이 살아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과거와의 결별을 암시한다. 잊을 수 없는 상대와의 추억에 이별을 고하고, 자립하는 삶의 방법을 모색하는 암시가 된다. 언제까지 같은 일에 사로잡혀 한 발짝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상황을 해소할 기회가 올 것이다. 

 

 

장례식에서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

장례식 중에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은 당신이 가족이나 친구 등에서 문제가 생긴다는 의미이다. 사건의 원인이, 과거에 옥신각신한 사건이기 때문에, 장의 중에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을 꾸는 것이다. 당신이 과거의 불쾌한 문제를 되풀이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운이 다운되어 있다.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이나 바라는 일을 가족이나 친구가 이해하지 못한 채, 당신이 불만을 느끼는 등 안 되는 것은 안 되는 대로 두라고 꿈은 전하고 있다.

장례식 중에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을 꾸면, 당신은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는 일에 직면할 것이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 기쁜 꿈

죽은 사람이 살아나서 기쁜 꿈은 당신의 운명이 좋아지고 있다는 의미이다. 이미 포기했던 일을 실현시킬 수 있을 정도로 운이 높아지고 있다. 연애운이나 대인관계는 순조로울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이루어질 만큼 행운이 찾아 올 것이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 놀란 꿈

죽은 사람이 살아나서 놀라는 꿈은 운명이 상승하고 있다는 의미이다. 기쁜 일이 일어날 예지몽으로 갑자기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다. 

또,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 놀라는 꿈을 꾸면 운이 순조롭다고 할 수 있지만 악화될 수도 있다. 행운이 올지, 악운이 올지는 모르는 것. 옳은 길로 나간다면 당신은 행복을 찾고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죽은 사람이 살아난 것이 싫은 꿈

죽은 사람이 살아난 것이 싫었던 꿈은 당신이 과거의 실패나 과오에 너무 집착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죽은 사람이 되살아난 것을 초조하게 감추고 싶은 꿈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것을 초조하게 감추고 싶은 꿈은 과거의 비밀이 폭로되는 것을 의미한다. 

 

 

죽은 사람이 되살아난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된 꿈

죽은 사람이 살아나야 마땅하다고 생각하는 꿈은 금연이나 금주, 도박 등을 그만둘 수 없다는 뜻이다. 생활을 위협할 정도로 유흥에 빠져있어 죽은 사람이 살아나야 마땅하다고 생각하는 꿈을 꾸게 되는 것이다.
또한 금연이나 금주, 야식 등을 계속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 운도 악화되고 있을 것이다. 

 

 

화장 중에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

화장 중에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은 인생이 바뀌고 변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힘들게 고민할수록 생활환경이 변한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다. 당신이 인생의 큰 전환기를 맞이하여 마음이 불안해졌다는 것으로 스스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기 때문에 두려움을 느끼고 있다고 꿈이 전하고 있다. 

 

 

 

조부모가 되살아나는 꿈

조부모가 살아나는 꿈은 바쁜 일에 지쳐 위안을 찾고 있다는 뜻이다.
현실에서 조부모님이 살아계신데 조부모님이 환생하는 꿈을 꾸면, 당신은 조부모님이 해 주신 일에 감사하고 있는 것이다. 조부모의 소중함을 느끼고 있는 표현이다.

이 꿈은 당신의 건강과 행복을 조부모가 바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부모님이 되살아나는 꿈

아버지, 어머니가 살아나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의 도움을 원하고 있다는 뜻이다. 포용력이 있는 사람을 찾고 있을지도 모른다. 또 고민이 있어 고민을 들어줄 사람을 필요로 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싫어하는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

싫어하는 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문제와 고민을 불러일으킨다는 의미이다. 당신이 해결했다고 믿었던 문제가 다시 불거질 것을 암시한다. 

 

 

모르는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

모르는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은 공포심과 불안감이 강하다는 의미이다.
현실에서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마음에 스트레스가 쌓여서 모르는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을 꾸게된다.  

 

 

자살한 사람이 살아나는 꿈

자살한 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인간관계의 균형이 나쁘다는 의미이다. 인간관계가 서투르다는 암시로 사이가 나쁜 사람을 만나는 예지몽에서 자살한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을 꾸는 경우도 있다.

 

 

사고로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

사고로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은 말썽을 일으키고 있다는 뜻이다. 당신이 주위에 나쁜 영향을 주고 있을 때에도 사고로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을 꾸게 된다. 

 

 

물에 빠져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물에 빠져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연애 관계가 악화된다는 뜻이다. 특히 연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을 때 물에 빠져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을 꾼다.

 

 

살아난 사람에게 쫓기는 꿈

살아난 사람에게 쫓기는 꿈은 과거에 상처받은 고민과 문제를 잊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살아난 사람과 이야기하는 꿈

되살아난 사람과 이야기를 하는 꿈은 죽은 사람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이다.

당신을 걱정하니까 다시 살아나서 이야기를 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 중요한 충고나 알려주고 싶은 게 있어 꿈에 나와 이야기하는 것이다. 웃고 있다면 당신의 운은 좋아지게 될 것이지만, 분노하면서 말하고 있었다면 그 반대로 생각할 수 있다.

 

 

살아난 사람이 집에 오는 꿈

살아난 사람이 집에 오는 꿈은 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이다. 당신은 뜻하지 않게 행복에 휩싸일 것이다.

 

 

 

살아난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

되살아난 사람과 함께 식사하는 꿈은 당신이 과거에 잃어버린 것을 다시 얻는다는 의미이다.
 당신이 아쉬워하는 과거의 일을 해낼 수 있는 기회가 올 것임을 꿈이 알려주고 있다. 

 

 

 

금붕어가 살아나는 꿈

금붕어가 살아나는 꿈은 연애 운이 상승된다는 의미이다. 기쁘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과거에 만났던 이성과 다시 만나 행복한 사랑을 할 가능성이 높다. 반대로 금붕어가 살아나서 싫었다면 과거의 불쾌한 사랑을 잊고 싶다는 것을 의미한다. 소중한 것을 되찾거나 다시 가질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다. 

금붕어 관련 꿈해몽 보기 [어항 꿈과 금붕어에 관련된 상황별 의미와 해석 꿈해몽]

 

 

 

 

 

사자가 살아나는 꿈

사자가 살아나는 꿈은 주위의 도움을 받아 운명을 개척해 나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일이라도, 주변에서 도와주기 때문에, 해낼 수 있다고 꿈은 전하고 있다. 

 

 

 

햄스터가 되살아나는 꿈

햄스터가 되살아나는 꿈은 연애운과 대인 관계가 좋아진다는 의미이다.

하얀 햄스터 꿈은 직업운이나 재물운 상승을 의미하며 짝사랑이 결실을 맺을 것임을 암시한다. 과거에 좋아했던 사람과 재회하여 사랑을 할 수 있는 가능성도 높다. 

 

 

 

거북이가 되살아나는 꿈

거북이 되살아나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을 달성하려면 시간과 노력이 더 필요하다는 뜻이다. 성공을 얻기 위해 노력을 해야 한다는 암시로 시간과 고생을 계속해야 겨우 쟁취할 수 있기 때문에 꿈과 희망에 가치가 있는 것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