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문신/타투 꿈의 상황별 의미 해석 꿈해몽

 

문신, 타투에 관한 꿈의 의미는 동료 의식이나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보여준다.

그리고 자기 주장의 힘과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 동료 의식, 정신 상태 등을 나타낸다. 

 

 

 

 

 

문신하는 꿈

스스로 문신을 하고 있는 꿈은 자신의 강한 의지를 상징한다. 
 
 문신을 한눈에 알 수 있는 눈에 띄는 곳에 넣고 있었을 경우 자신의 결의를 강하게 주장하고 싶은 마음을 보여준다. 주위 사람들 앞에서 마음속에 있는 결심을 선언하고 알리고 싶은 마음이 있음을 의미한다.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문신을 했다면 공개하고 싶지 않다는 의지이다. 결심한 것은 나 혼자 힘으로 해내고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으면 하는 것을 나타낸다. 

 

 

 

용 문신 꿈

용 문신 꿈은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의욕이나 기력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이며,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의미이다. 적극적인 사고로 주위 사람에게 배려나 겸허함을 가지는 것으로, 어려운 꿈이나 목표도 실현될 수 있을 것이다. 

 

 

 

 

 

연꽃 문신 꿈

연꽃 문신 꿈은 운기가 활짝 열리는 해몽이 될 수 있다. 지금은 망설임 등을 안고 있다고 해도, 앞으로는 상황이 호전되어 해결될 것이다.

 

 

 

 

 

불교 보살 문신 꿈

온화한 얼굴로 그려진 보살 문신은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시기이므로, 꿈이나 목표등도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한다.

보살의 얼굴이 무섭게 느껴지면 자신의 노력 부족을 의미한다. 목표로 하고 있는 방향 자체는 틀리지 않기 때문에 결과를 낼 수 있을지는 노력 여하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보살 문신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일이나 공부에서 실수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니 그 어느 때보다 주의가 필요하다. 

 

 

 

 

 

뱀 문신 꿈

뱀 문신 꿈에서 깨끗하고 인상적인 흰색이나 금색으로 새긴 문신인 경우 행운이나 재물운의 상승을 나타낸다. 싫은 느낌이 있는 문신이었다면 컨디션 불량이나 운기의 저하를 의미한다. 은색 뱀 문신은 당신의 촉감이 좋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붉은색 뱀 문신은 좋은 인연이 맺어지는 것을 암시하지만, 붉은 뱀이 징그럽다거나 무섭다는 등 불쾌한 인상을 느낀 경우는 연애운의 저하를 암시한다.

 

 

 

 

 

잉어 문신 꿈

잉어의 문신 꿈에서 폭포를 오르는 잉어 문신은 운이 최고조 라는 것을 나타내고 있다. 기력, 체력 모두 좋으며 어려움이나 트러블이 발생했다고 해도, 지금이라면 극복해 나갈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촉촉하고 차분한 색상의 금색이나 검정, 은으로 그려진 잉어 문신도, 운기의 상승을 나타내는 길조이다. 색이 선명하게 그려진 잉어의 문신은 지금 주위에 익숙해지지 않고, 떠도는 것을 의미한다.

 

 

 

 

 

벚꽃 문신 꿈

벚꽃 문신 꿈은 운기의 호전을 나타낸다.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트러블이, 앞으로는 해결로 향할 것을 암시한다.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문신하는 꿈

자신의 의사로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문신을 하는 꿈은 말없이 행동하는 사람으로, 어려움 등에 지지 않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는 것을 나타낸다. 

 

 

 

 

 

몸에 있는 문신에서 위화감이 느껴지지 않는 꿈

자신의 몸에 문신이 있고 위화감을 느끼지 않고 당연하게 받아들였을 경우 대인 운이 상승하는 것을 나타낸다. 곤란한 일이나 트러블에 휘말렸다고 해도, 지지하거나 도와줄 친구나 가족이 존재하고 있는 것을 나타낸다.

 

 

 

 

 

연인이 문신하는 꿈

연인이 몸의 어딘가에 문신을 했다면 상대방이 자신의 일이나 취미, 세계관 등을 소중히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연인이 문신하는 것에 대해 불만을 품거나 화를 냈다면, 자신을 더 봐주었으면 하고 소중하게 여겨달라는 불만이 당신 안에 있다는 의미가 된다. 남자 친구나 여자 친구가 문신을 하는 것에 위화감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면, 상대가 가지는 세계관이나 일, 취미에 이해가 있고, 함께 소중히 해 나가고 싶은 생각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문신이 새겨져 있는 꿈

다른 사람에게 문신이 새겨져 있는 꿈은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갖지 못하고 자신 있는 사람이나 체력 자랑을 하는 사람을 부러워하는 마음이 강해지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남편이 문신하는 꿈

남편이 문신을 하는 꿈은 남편이 자신의 세계관과 일, 취미 등을 소중히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발/다리에 문신하는 꿈

발에 문신을 하는 꿈은 금운 저하를 의미하며 뜻하지 않게 지출이 늘어나거나 안정적인 수입이 끊기는 등 경제적으로 곤궁해질 우려가 높아진다. 불필요한 낭비는 삼가는 것이 좋다. 

 

 

 

 

 

등에 문신하는 꿈

등에 문신을 하는 꿈은 트러블이나 문제의 암시이며, 그것들을 좀처럼 눈치채지 못하고, 깨달았다고 해도 명확하게 아는 것이 어렵다는 의미이다. 

 

 

 

 

 

목에 문신하는 꿈

목에 문신을 하는 꿈 목덜미에 문신을 한 경우, 주위 사람과의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거나 말의 엇갈림 등으로 트러블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팔에 문신하는 꿈

팔에 문신을 하는 꿈은 자신의 재능과 실력을 뽐내고 있으며 주위로부터 고립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확실히 그 만큼의 재능이나 실력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주위 사람의 지지나 이해 없이는, 할 수 있는 일도 할 수 없게 되어 버릴지도 모른다. 만들지 않아도 되는 적을 만들지 않아도 되도록, 주위에 대한 배려와 겸허한 마음을 잊지 않도록하자.

 

 

 

 

 

문신하고 후회하는 꿈

문신하고 후회하는 꿈은 자신의 강한 주장으로 주위 사람에게 엄격하게 대한 것을 반성하고 있거나, 과거의 자신의 행동이나 발언을 후회하고 있거나 하는 의미가 된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문신이 새겨져 있는 꿈

나도 모르는 사이에 문신이 새겨져 있는 꿈은 재난이나 트러블이 다가오는 것을 경고하고 있다. 낯선 문신과 문신이 마음에 들지 않을 만큼 심각한 상황이 닥쳤다는 것을 암시한다. 무슨 일이 일어나도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마음을 잡아두는 것이 좋다. 

 

 

 

 

 

문신 스티커 꿈

문신 스티커 꿈은 쓸데없이 되지 않는 합리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이라는 의미이다. 매사에 조심스럽고 신중하게 일을 진행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큰 실패는 하기 어려운 사람임을 나타낸다.

 

 

 

 

 

조폭 문신 꿈

야쿠자나 조폭 문신을 보는 꿈은 뜻밖의 문제나 트러블에 말려들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문신이 사라지는 꿈

문신이 사라지는 꿈은 좋은 징조일 수 있다. 오래 남아 있던 죄책감이 사라졌음을 의미다. 계속 후회하던 일에서 해방되어 얽매임이 없어질 것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