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꿈해몽

모르는 이성 꿈에 관한 상황별 의미와 해석 낯선 이성 꿈해몽

 

 

꿈에 나오는 모르는 이성은 친밀한 사람의 모습과 자신을 투영한 모습이다. 그것은 연인이나 지인이며 자신도 모르게 자신의 일면 등일 수 있다. 다양하고 복잡한 감정이 꿈에 나타난다는 생각 예를 들어 연인과의 교제에서 가치관의 차이를 느낄 때 좋아하는 마음이 흔들릴 때 꿈에 반영된다. 

 

 

 

 

 

모르는 이성과 데이트하는 꿈

모르는 이성과 데이트하는 꿈은 연인과의 관계에 불만을 느끼고 있다는 증거이다. 꿈속의 모르는 이성과 데이트가 즐거우면 지금의 연인과의 관계에 싫증을 내고 있다. 모르는 이성과의 데이트가 재미없었다면 연인에게 불만이 있어도 참고 받아들이는 상태를 의미한다. 

 

 

 

 

 

모르는 이성과 식사하는 꿈

모르는 이성과 식사를 하는 꿈은 인간관계의 좋고 나쁨을 의미한다. 낯선 사람과 즐겁게 식사하고 대화를 한다면 앞으로도 인간관계가 양호하게 나아갈 것이다. 식사 때 낯선 사람이 여럿있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나타낸다. 낯선 사람과 동석에서 모두 웃는 얼굴을 하며 식사를 하고 있었다면 혼담 이야기가 날아올 것이다. 그리고 그 혼담은 당신에게 운명적인 일이 될 것이다.  

 

 

 

 

모르는 이성과 차로 드라이브하는 꿈

모르는 이성과 차로 드라이브하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한다. 낯선 남자가 운전하고 있으면 연애운이 상승하고 만남의 기회가 늘어난다. 

 

 

 

 

모르는 이성과 사귀는 꿈

모르는 이성과 사귀는 꿈은 연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짐을 의미한다. 애인이 없는 사람은 연애에 매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매력이 향상되고 있다. 연애를 끌어당기는 만남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만남을 가져보자. 반대로 애인이 있는 사람은 지금의 애인에게 어떤 불만이 있다는 증거이다.  

 

 

 

 

모르는 이성에게 안기는 꿈

모르는 이성에게 안기는 꿈은 인간관계에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일도 취미도 더욱 타인과의 관계를 넓혀가고 싶은 마음의 표현일 것이다. 지금의 당신은 이성뿐만 아니라 타인과의 만남을 원하고 있을지도,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이루어질 수 있을지도모른다.

 

 

 

 

모르는 이성과 키스하는 꿈

모르는 이성과 키스하는 꿈은 연애에 있어 앞으로 큰 진전이 있을 암시이다. 꿈에서 키스할 때 기쁘다고 느꼈다면 연인이 없는 사람은 이상적인 연인 후보가 나타난다. 애인이 있는 사람은 두 사람의 인연이 깊어지고 관계가 발전되어 간다는 의미 이다. 

마지못해 키스를 했다면 좋지 않은 목적으로 다가오는 사람이라는 암시이다. 급 접근해 오는 이성의 적극적인 유혹에 조심하도록 하자. 

 

 

 

 

모르는 이성과 이야기하는 꿈

모르는 이성과 이야기하는 꿈은 가까이에 있는 당신에게 매우 소중한 사람을 대신한다. 그 이성의 말을 기억해보면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포함하고 있다. 꿈에서 모르는 이성과의 대화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인간관계의 악화를 의미한다. 

 

 

 

 

모르는 이성과 손을 잡는 꿈

모르는 이성과 손을 잡는 꿈은 새로운 사랑의 예감을 의미한다. 또한 손을 잡을 때 당신도 손을 내밀고 있으면 애정에 굶주려 있다는 증거이다. 

 

 

 

 

모르는 이성과 노닥거리는 꿈

모르는 이성과 노닥거리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애인이 없는 사람은 깊은 유대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사람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애인이 있는 사람은 바람이나 나쁜 유혹이 많아지는 암시이다. 
또한 모르는 이성과 노닥거리는 꿈은 마음속 깊이 있는 소망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연인과의 관계가 악화되어 연인과의 관계를 되찾고 싶을 때 꿀 수 있다. 

 

 

 

 

모르는 이성에게 사랑받는 꿈

모르는 이성에게 사랑받는 꿈은 자신을 보길 원하는 소망을 나타낸다. 모르는 이성이 연장자라면 생활이 안정될 암시이다. 

 

 

 

 

 

 

 

 

 

 

낯선 여성에게 호의를 가진 꿈

낯선 여성에게 호의를 가진 꿈은 동경과 열망을 의미한다. 또는 이성적인 부분을 가지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다. 남성은 여성적인 부분이 있는 것처럼 여성도 남성적인 부분이 있다. 그 부분에 주의하여 더 넓은 범위에서 활약할 수 있는 것을 꿈은 전하고 있다.

 

 

 

 

낯선 남성과 짝사랑 꿈

낯선 남성과 짝사랑을 하고 있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는 암시이다. 꿈속에서의 낯선 남자가 당신을 뒤에서 끌어안고 있다면 현실에서도 당신에게 마음을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증거이다. 단, 연인이 있는 사람은 애인과의 관계에 불만이 있다는 증거이다. 

 

 

 

 

낯선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꿈

낯선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꿈은 지금의 환경에 불만이 있다는 증거이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정말 하고 싶은 일인지 직장과 인관관계에 고민하고 있는 등 마음의 표현이다. 또한 낯선 여자를 사랑하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모르는 이성의 얼굴을 모르는 꿈

모르는 이성의 얼굴을 몰라서 불안한 꿈은 당신에게 적의를 느끼는 사람이 나타날 암시이다. 

 

 

 

 

모르는 이성이 집에 침입하는 꿈

모르는 이성이 집에 침입하는 꿈은 인간관계 운의 저하될 암시이다. 이 꿈은 자신을 위협에 빠뜨리는 인물이 나타날 암시이다. 

 

 

 

 

모르는 이성과 싸우는 꿈

모르는 이성과 싸우는 꿈은 자신 안에 있는 나쁜 일면에 눈을 돌리고 있다는 증거이다. 자신 속의 나쁜 일면을 방치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큰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도록 하자.

 

 

 

 

모르는 이성에게 선물 받는 꿈

모르는 이성에게 선물을 받는 꿈은 대인운이 상승하는 암시이다. 

 

 

 

 

모르는 이성과 여행 가는 꿈

모르는 이성과 여행가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되는 의미이다. 현재 애인이 있을 경우 두 사람과의 관계는 점점 깊어지고 결혼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도.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랑이 다가오는 전조이다. 

 

 

 

 

모르는 이성을 유혹하는 꿈

모르는 이성을 유혹하는 꿈은 연애운이 절정임을 암시. 특히 새로운 만남에서 이상적인 이성과 연인이 될 가능성을 암시한다. 꼭 만나고 싶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자. 연인이 있는 경우에는 바람 등 주의가 필요하다. 자신의 입장을 분명히 할 필요가 있다.

 

 

 

 

모르는 이성과 결혼하는 꿈

모르는 이성과 결혼하는 꿈은 미혼일 경우 결혼 생활에 대한 소망을 나타내고, 기혼일 경우 현재 결혼 생활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모르는 이성을 좋아하는 꿈

모르는 이성을 좋아하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한다. 자신의 매력이 돋보이는 시기로 새로운 사랑이 찾아오는 등 연애면에서 발전해 나갈 것이다.  

 

 

 

 

 

모르는 이성에게 쫓기는 꿈

모르는 이성에게 쫒기는 꿈은 연애면에서 막다른 골목을 느끼고 있는 건 아닌지. 그 때문에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말해주는 꿈이다. 아니면 연애에 대해 초조함이 있는지도 모른다. 꿈에서 쫓기지만 도망칠 수 있었다면 문제는 해소되고 새로운 세상이 열릴 조짐이다. 반면 쫓기고 잡히는 꿈은 지금 안고 있는 문제와 맞서라는 꿈의 메시지이다.

 

 

 

 

모르는 이성과 의사소통이 안 되는 꿈

모르는 이성과 의사소통이 안되는 꿈은 사랑의 장례가 불안하거나 연애면에서 정리하지 않으면 안되는 문제가 있는 건 아닌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보자.

 

728x90